예림디자인고등학교 공고 제2025-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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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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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예림디자인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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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예림디자인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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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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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림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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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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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9. 22.(월) ~ 2025. 09. 24.(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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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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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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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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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18명 (학생 110명, 교직원 8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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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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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왕복운임료(KTX탑승료)
❍ 숙식비(2박 2식) 및 식비(3식)
❍ 차량 운송료(45인승 이상, 부산 일원 3대,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 입장(관람)료,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배치경비, 여행자보험료,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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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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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59,693,700원(금오천구백육십구만삼천칠백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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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110명으로 산정한 금액임(인솔교사 제외)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
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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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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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교는 한 그룹으로 교육여행을 진행할 예정
❍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구분하여 각 항목별(운임료, 숙박료, 식비, 차량료, 관람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
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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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연재난 및 전염병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입찰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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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설명회(생략함) →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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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7. 14.(월) 10:00 ~ 2025. 07. 22.(화) 10: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평일 오전 09:00 ~ 오후 16:00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예림디자인고등학교 행정실 (본관 1층)
라. 제출 서류 (※ 반드시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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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1부 [붙임 2]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붙임 5]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6]
※ 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계약실적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⑦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⑧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⑨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⑩ 각서 1부 [붙임 8]
⑪ 서약서 1부 [붙임 9]
⑫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⑬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⑭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자격증, 안전연수 이수증)
⑮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⑯ 제안서 (평가위원 제출용) 10부
⑰ 일정표 제안서 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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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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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7]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10]
⑤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붙임 11]
⑥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3]
⑦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4] [자필작성]
⑧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붙임 15]
⑨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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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07. 14. (월) 10:00 ~ 2025. 07. 22. (화) 10:00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설명회: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서평가 및 개찰
가. 평가일시: 2025. 07. 29(화) 10:00 (가격개찰은 평가 이후에 실시)
나. 개찰장소: 예림디자인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예림디자인고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및 「용역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상위 5개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 평가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G2B)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2조 제1항 2호에 따라 용역계약 시 계약보증금률은 10/100 이상으로 하되, 계약상대자와 합의가 이루어진 경우 15/100 이상 납부도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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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행정실 (☎ 02-2688-3515)
나.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다.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붙임 1] 1부
2. 제안서 [붙임 2] 1부
3. 제안서 평가표 [붙임 3] 1부
4.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붙임 4] 1부
5. 실적증명서 [붙임 5] 1부
6. 산출내역서 [붙임 6] 1부
7. 각서 [붙임 7] 1부
8. 서약서 [붙임 8] 1부
9. 확인서 [붙임 9] 1부
10. 직영차량 운행 각서 [붙임 10] 1부
11.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붙임 11] 1부
1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붙임 12] 1부
13.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붙임 13] 1부
14. 청렴계약 이행각서 [붙임 14] 1부
15. 계약이행 특수조건 [붙임 15] 1부
2025. 7. 14.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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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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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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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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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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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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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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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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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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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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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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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림디자인고등학교 공고 제2025-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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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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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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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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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예림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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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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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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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5%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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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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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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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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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예림디자인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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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예림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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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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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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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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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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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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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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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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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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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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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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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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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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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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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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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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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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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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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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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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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등)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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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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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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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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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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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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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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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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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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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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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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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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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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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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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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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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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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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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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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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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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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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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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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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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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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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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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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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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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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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귀교의 일정 외에 업체의 특색 있는 코스 추후 반영 가능
: 기초금액 변동 없는 한도에서 제안서 설명회 당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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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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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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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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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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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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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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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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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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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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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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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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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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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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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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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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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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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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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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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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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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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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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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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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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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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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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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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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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식단표
라. 차량 운행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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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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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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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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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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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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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 편의 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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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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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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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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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운행 여건 기재
※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사.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아.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자.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국민기초생활수급자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 계획 등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4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
|
- 실적증명서
|
|
2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수행조직)
|
|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3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붙임 신용평가등급 참조]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일정 및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일정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
6
|
○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및 보험가입현황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제안서 평가 심사 배점표 (2단계 입찰)
|
구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점수
|
최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기술
능력평가
|
객관적
평가
(35점)
|
수행경험
(12점)
|
1. 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
12
|
10
|
8
|
6
|
|
경영상태
(12점)
|
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
12
|
10
|
8
|
6
|
|
인력보유
(11점)
|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
|
|
|
|
|
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
6
|
5
|
4
|
3
|
|
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
5
|
4
|
3
|
2
|
|
주관적
평가
(65점)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
|
|
|
|
4.1 여행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
10
|
8
|
6
|
4
|
|
4.2 여행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만족도 및 교육적 효과
|
10
|
8
|
6
|
4
|
|
5. 숙박환경(주변 유흥시설 안전문제, 숙소전망의 건전성, 산책 가능)(20점)
|
|
|
|
|
|
5.1 객실 등급, 위치(안전), 청결상태 및 주변 편의시설
|
5
|
4
|
3
|
2
|
|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
5
|
4
|
3
|
2
|
|
5.3 숙박업체 식사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
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
5
|
4
|
3
|
2
|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
|
|
|
|
|
6.1 식사 제공 능력(외부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
6.2 최신 차량 제공 능력, 팀별 차량이 동일 회사인지 여부 및 안전성
|
5
|
4
|
3
|
2
|
|
6.3 운송수단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항공운송을 포함하는 경우 제공 항공권의 적정성 또는 기 확보된 항공권 수용 가능 여부 등)
|
5
|
4
|
3
|
2
|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
|
|
|
|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5
|
4
|
3
|
2
|
|
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
5
|
4
|
3
|
2
|
|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
100
|
|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
①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②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
AAA
|
|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 AA-
|
A1
|
①의AA+,AA°,AA-에준하는등급
|
10.0
|
A+, A°, A-
|
A2+, A2°, A2-
|
①의A+,A°,A-에준하는등급
|
9.0
|
BBB+, BBB°, BBB-
|
A3+, A3°, A3-
|
①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
9.0
|
BB+, BB°
|
B+
|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
8.0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7.0
|
B+, B°, B-
|
B-
|
①의B+,B°,B-에준하는등급
|
6.0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
5.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
업체명
|
업체명
|
|
대표자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
▣ 2025학년도 예림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1
|
항공료
|
김포 ↔ 제주
|
◈ □원 × □명
|
|
|
2
|
차량 운송료
|
45인승 9대
및
공항셔틀 9대
|
◈ □원 × □대 × □일
|
|
|
3
|
숙박비
|
□박□식
|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
4
|
외부식당
식비
|
□식
|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
|
5
|
입장료(관람료)
|
|
◈ □□: □원 × □명
|
|
|
6
|
보험료
|
여행자보험료
|
◈ □원 × □명
|
|
|
7
|
기타
|
|
◈ 야간경비 배치: □명 × □일
◈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8
|
수수료
|
위탁용역 수수료
|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유상부담자)
|
◈ □원 / □명
|
|
|
교직원
|
◈ □원 / □명
|
|
|
|
본사는 「2025학년도 예림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
|
본사(인)는 [2025학년도 예림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
|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
|
본 사는 귀 교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차량보험증권 사본 1부.
2.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3.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4. 운행 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 귀하
|
점검일: 2025. . .
점검자
|
구 분
|
성 명
|
서 명
|
계약상대자
|
|
|
학 교
|
|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차량
외부
|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및 비상용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상비약품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
|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
|
|
기타
|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
|
붙임 14
|
|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
예림디자인고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예림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예림디자인고등학교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리로21길 2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 (인)
|
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
붙임 13
|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
한글(또는 한자)
|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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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
-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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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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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
|
|
본인은 예림디자인고등학교 취업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 년 월 일장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구로 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
|
붙임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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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각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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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예림디자인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예림디자인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예림디자인고등학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1년이하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 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 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국립환경 과학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 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예림디자인고등학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예림디자인고등학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예림디자인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예림디자인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상호명 : 대 표 : (인)
붙임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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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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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
□ 용 역 명 : 2025학년도 예림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 여행인원 : 약 118명(학생 110명, 인솔교직원 8명)
□ 여행기간 : 2025. 09. 22(월) ~ 09. 24.(수) (2박3일)
□ 여행코스 : 부산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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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총칙) 예림디자인고등학교장(이하 “갑”이라 한다)과 계약 대상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2025학년도 예림디자인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이하 “여행”이라 한다) 위탁 용역 계약 체결에 관하여 본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본 계약은 “갑”이 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제반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여행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여행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여행인원)
① 여행 인원은 학생 109명, 인솔교직원 8명 계 117명으로 한다. 단, “갑”의 사정으로 인해 인원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때에는 “을”에게 사전에 통보하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종료 후에 계약금액을 정산한다.
② 제1항의 여행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여행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5조(여행경비)
① 여행경비는 여행계획에 의한 운임료(KTX탑승료), 숙박료(A/B/C팀 3곳), 식비, 차량버스 수송운임(도로비, 주차비, 유류비, 수고비 등 포함), 공항셔틀 버스(왕복경비), 관람료(입장료), 안내료(가이드비), 안전 요원 경비 등 모든 경비를 포함한다.
② 인솔자에 대한 경비(1인당 단가)는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입장료 등 학생 인솔에 따른 면제 금액은 공제한다.
제6조(숙박시설)
① 호텔, 리조트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팀별 참여 학생 전원을 한 건물에 수용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여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호텔을 우선함)
② 침실은 평수에 따라 기준 인원의 10% 이상을 초과하지 않도록 배정하여야 하며, 실내에 세면장과 화장실 등의 생활 설비가 있어야 한다.
③ 침대는 싱글일 경우 1인, 더블일 경우 2인이 취침하며, 리조트일 경우 화장실 한 개 당 학생 4명이하가 사용해야 함.
④ “을”은 숙박 시설에 대하여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대기시켜야 한다.
⑤ 타 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투숙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⑥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하며,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한다. “을”은 선정된 숙박업소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 실별 명단 등을 여행 출발 전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와 베개는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⑧ 계약상대자는 숙박시설에 관한 아래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체결 전까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 생략 가능)
○ 계약상대자와 숙박업소간에 작성한 계약서 사본 1부
○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 객실 배치도 1부
○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영양사면허증 또는 조리사면허증, 재직증명서 사본 1부
○ 대인 ․ 대물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 건물 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 영업 ․ 생산물배상보험 증명서 사본 1부
○ 소방검사필증, 전기안전 검사필증 사본 1부
○ 식단표 1부
○ 객실 배치도(객실당 면적과 객실 당 투숙인원 표시)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또는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표 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학교가 요청에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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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식사)
① 여행 중 식사는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고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② 식사는 생선 및 육류를 포함하여 1식 5찬 이상으로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갑”에게 제출한다(현지 사정에 의한 메뉴변경은 당초 계약메뉴 이상의 수준으로는 변경이 가능하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5찬 이상, 중식의 세팅사항은 변경 불가).
③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해야하고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④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⑤ 중식은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해당 음식점은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과 안전이 확보된 음식점이어야 한다.
⑥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명시된 각종 행사시 소요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봉사료 포함)은 “을”이 부담한다.
⑦ 계약상대자는 외부 식당에 관한 다음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 체결 전까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 계약상대자와 식당업소 대표간 작성한 계약서 사본 1부
○ 일반음식점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조리사면허증 사본 첨부)
○ 건물 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 영업 ․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 사본 1부
○ 식단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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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교통편-대형버스)
① 여행일정에 명시된 차량은 44인승이상(동일회사 3대, 동일색상)으로 학생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적정한 인원 안배가 이루어지도록 운행하여야 하며, 앞면 “예림디자인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차량(제○호차)”, 뒷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제○호차)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임을 표시하도록 한다.
② 여행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출고 후 3년 이내의 성능이 우수한 차량으로 하며,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고 안전벨트가 장착된 상급의 안전한 차량으로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③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침금 포함)
④ “을”은 본 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고장 및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를 완료한 후, “갑”이 지정한 장소에 출발시간 30분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⑤ “을”은 차량 운행도중 차량의 고장 등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시에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전체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⑥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갖추어 출발 7일 전까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 입찰참가자와 운수회사 대표간에 작성한 계약서 사본 1부
○ 종합(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 직영차량 각서 1부
○ 자동차 등록원부(증) 사본 각 1부 (검사유효기간 이내의 것)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교통안전공단 발행) 1부
○ 운행기록증 발급 현황 1부
○ 여객자동차 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 배정된 차량의 자동차 등록증 사본 1부
○ 배정된 차량의 보험가입증서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학교가 요청에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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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차량 운행 시에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
◦“갑”은 차량 이동 전, 관할 경찰서에 차량보호 및 음주 측정을 요청할 수 있다.
◦“을”은 반드시 교통안전공단의 협조를 받아 운전자 자격여부를 조회하도록 한다.
◦이동 시 차간 거리를 충분히 유지하며, 가급적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한다.(중간 집결지 방식 이용)
◦이동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다년간의 운전경력자를 배치토록 하고, 졸음운전에 대한 대책을 수립한다.
◦재생타이어의 사용을 금한다.
◦이동 중 안전벨트 착용 지도 등 안전운행에 만전을 기한다.
◦과속․추월 ․신호위반․중앙선 침범 등 교통법규 위반 행위를 금한다.
제9조(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은 여행단이 지정 시간 및 장소에 모이는 시점으로부터 여행을 마치고 다시 학교까지 버스를 타고 도착하여 해산하는 시점까지로 하며, 여행일정 변경 시는 변경조건에 의한다.
②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갑”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제10조(여행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을”은 “갑”이 작성한 일정표에 따라 여행 일정을 제시한 후 “갑”의 학급이 정해진 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금액 변동이 있을 경우 변경 계약 가능)
② 세부일정 : “을”은 출발 1주일 전 여행지역별 숙박지 확보, 방문지 선정, 식당 및 식사메뉴 등 여행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갑”에게 제출한다.
③ 여행일정 변경
◦ “갑”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이 임의로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갑”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여행일정 수행 : “을”은 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유료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유료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천재지변 등으로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인솔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1조(여행자 보험)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자에 대한 여행종합보험은 다음과 같은 조건 이상으로 “을”이 가입하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사고는 “을”이 보상한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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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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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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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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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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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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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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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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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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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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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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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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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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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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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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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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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출발 일주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 증권을 “갑”에게 제출한다.
제12조(낙오자 처리)
① “을”은 여행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활동을 강화하여야 하며, 이탈자 발생 시에는 즉시 “갑”에게 통보하고 “갑”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을”은 수시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3조(사고) 여행 중 교통사고,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환자를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인솔책임자와 “갑”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하며, 여행 중 이와 같은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① 교통사고
◦ 교통 사고로 인한 치료는 현지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을”이 부담한다.
◦ “을”은 차량 운행도중 차량의 고장 등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시에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전체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 “을”은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차량운행 시 인솔교사의 지도․감독 하에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한다.
② 식중독 사고 등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입원 치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갑”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 등의 모든 제반 비용은 “을”이 부담한다.
③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된 경우의 제반 비용은 “을”이 부담하며 “갑”에게 그 책임을 물을 수 없다.
제14조(안내원 및 안전요원)
① 안전요원(수행안내원)은 교육부에서 인정한 연수기관에서 안전교육 14시간 이상의 교육을 이수한 자이어야 한다.
② 안전요원(수행안내원)은 수학여행의 안내 경험이 있고 지역의 지리에 밝아야 하며, 여행의 모든 사태에 즉각 대처할 수 있는 책임감 있고 성실한 자를 안전요원으로 지정하여야 한다.
③ 안전요원(수행안내원)은 하루 일정이 끝난 뒤라도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교육여행단과 동일한 숙박시설에 상주하여야 한다.
④ 안전요원은 건강진단, 성범죄, 아동학대 경력조회 등에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등의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제15조(여행경비의 지급 및 집행 정산)
① 본 여행경비는 참가학생 299명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증감인원/299명
(10원 미만은 절사함)
② “을”은 여행 종료 후, 5일 이내에 “갑”에게 참가학생 세금계산서(영수증) 원본을 첨부하여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단, 입장료(관람료)는 별도로 정산한다.
③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인솔자에 대한 여행경비(1인당 단가)는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며, 별도의 세금계산서(영수증) 원본을 첨부하여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 항목 제외)
③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④ 용역대가는 “갑”의 신용카드로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하게 현금으로 지급하여야 할 때에는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6조(보증보험)
① 계약금의 15%이상의 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② “갑”은 계약체결 후 또는 여행 중에 “을”의 능력이 부족하거나 또는 고의로 인하여 소기의 여행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된 때에는 “을”과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제17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경미한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멀미약, 일회용 밴드, 붕대, 외상 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항시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8조(책임)
① 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여행자가 도중에 “을”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한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③ “을”은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도중이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9조(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 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천재지변 등) 등으로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20조(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을”은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21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①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위탁용역계약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② 악천우나 천재지변으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는 상호협의 하에 적당한 시기를 재조정하며 손해부분이 발생할 때는 관계 법령과 관례에 따라 “을”이 감수해야 한다.
제22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23조(기타)
① “을”은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책임자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여행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책임자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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