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톨릭대학교 공고 총무팀 제2025-OOO호
1. 입찰건명 : 지역 현안 해결 위한 정책연구 및 세미나 & 포럼 행사 기획·운영 대행 용역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낙찰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기술 : 가격 = 90점 : 10점)
4. 예가방식 : 단일예가
5. 사업예산 : 금100,000,000원(금 일억원 정) *부가가치세 포함
6. 사업기간 : 계약(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수)
7. 입찰일시/장소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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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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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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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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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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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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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4.(월), 10:00 ~ 2025. 7. 25.(금),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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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빌/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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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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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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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2.(월), 10:00 ~ 2025. 7. 25.(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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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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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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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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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5.(금), 11: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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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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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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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PT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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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8.(월), ~ 2025. 7. 29(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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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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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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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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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30.(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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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통보, 스타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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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 입찰서제출, 개찰은 모두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에서 집행합니다.
[유의사항]
(1) 입찰참가신청 기간 마감 후 서류 미비 발생 시 입찰 참여가 불가하므로, 가급적 마감 하루 전까지
신청접수를 완료하여 구비서류를 사전 검토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것
(2) 기술평가는 제출 제안서 기반 평가이며, PT를 진행일정 참조바람
(3) 사업범위 등의 세부사항은 공고문에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참조바람
8.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에 등록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
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참여 불가
바.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https://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가 승인
된 업체
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불허
9. 입찰절차
가.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가입
※ 붙임 “스타빌 가입안내문” 참조, 기 가입업체는 생략
나. 입찰참가신청(등록)
1) 스타빌에서 입찰참가 신청기간 내 입찰참가신청서와 구비서류 제출(구비서류 일체 첨부)
2) 입찰참가 승인 심사(서류 미비 및 자격 미달 시 입찰 참가 불가)
3) 2개 미만 업체 신청(등록)할 경우 해당 공고 유찰 처리 후 재 공고에 부침
다. 입찰 : 스타빌에서 지정된 시간 내 전자투찰
(입찰 참가가 승인된 업체에 한함, 가격산출내역서 첨부시 가격산출내역서 금액과 입찰서 금액이 동일해야 함)
라. 참가업체 평가 및 우선협상자 지정
마. 낙찰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 (스타빌을 통한 전자계약)
10.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 신청은 스타빌의 표준 입찰참가신청서 전자서명 제출로 진행하며, 아래 구비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스타빌에서 온라인 제출합니다. 제출 서류가 누락될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1 스타빌 제출 (단일 파일로 묶음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다.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 제안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 입찰일 이전부터 ~ 입찰일 익일 30일 이후
- 피보험자 : 136-82-02259, 인천가톨릭대학교
- 낙찰일로부터 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함
마,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바 법인등기등본
사. 인간증명서, 사용인감계
아.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자. 입찰참가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별지 1, 2]
2) 제안사 일반현황[별지 3]
3) 사업수행 실적제별지 4]
4) 수행조직 및 체계[별지 5]
5) 서약서[별지 6]
6) 청렴이행 서약서[별지 7]
7) 개인정보 동의서[별지 8]
※ 실적증명서를 제외한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6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사본의 경우는 원본대조필 날인
11.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교에 입찰 참가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12. 계약체결 제출서류
가. 입찰 시 제출서류 원본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다. 법인인감증명서
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 이상)
마. 선금요청시 선금요청서류, 선급금보증보험증권
바. 계약수행 완료 최종결과보고서, 하자보증보험증권
사. 스타빌 인지세(계약금액에 따라 상이)
13.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https://www.starbill.co.kr)을 통해서 진행하며, 참가자는 공고문 및 첨부문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전자입찰 참여 방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여업체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담합할 수 없으며, 담합 사실이 발견될 경우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 취소 및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다. 제출금액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선정금액에 따라 인지세 및 전자조달 대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14. 문의처
가. 입찰에 관한사항 : 032-830-7036 사무처 이동섭 담당
나. 제안서에 관한사항 : 032-830-7150 RISE사업추진단 제물포르네상스사업단
다. 사업수행 소재지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 120번길 20 인천가톨릭대학교 RISE사업추진단
2025년 7월
인천가톨릭대학교 RISE사업추진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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