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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7101-000 공고일시  2025/07/14 13:35
공고명 2025년 충남 미래로 일자리박람회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충남경제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충남경제진흥원
공고담당자 박선주(☎: 041-404-13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5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8/05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0,000,000 원
   
추정가격
1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단법인 충남경제진흥원 공고 제2025 - 119호 

2025년 충남 미래로 일자리박람회 운영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묶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5년 충남 미래로 일자리박람회 운영 용역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2. 31. 까지 

 ○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용 역 비: 금170,000,000원(금일억칠천만원,부가가치세세 포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충남경제진흥원이 협상과정을 거쳐 최종 계약 체결 시,  

   총 계약금액 중 금25,000,000만원은 타기관(박람회 후원기관)과 별도계약 체결합니다. 

※ 본 예산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입찰방법: 전자입찰, 제한경쟁, 총액입찰, 청렴계약대상 

 ○ 낙찰자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가격제안서 접수(전자입찰)   

 - 일   시: 2025. 7. 14.(월) 17:00 ~ 2025. 8. 5.(화) 11시까지  

  - 장   소: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서류 중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제출은 참고용 서류입니다.  

   ※ G2B 입찰금액과 충남경제진흥원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기술제안서 접수(방문제출) 

  - 일   시 : 2025. 8. 4.(월) ~ 8. 5.(화) 11시까지  

    ※ 근무시간: 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 장   소 : 충남 예산군 삽교읍 의향로 359, 6층, 충남경제진흥원 재정관리팀 

2. 입찰참가 자격: 아래의 모든 사항을 갖추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시스템(G2B)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기타자유업(업종명: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 또는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업(업종명: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마감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014198801) 또는 (세부품명: 전시부스 설치 및 디자인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2154099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7조에 의한 중·소기업·소상공인이어야 하며,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에 등록하여 유효기간 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남도에 둔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3. 공동계약 및 하도급  

 ○ 단독 입찰만 가능, 공동수급 및 제3의 동종 업체에 재하청 불가  

 

4. 제안설명회: 없음(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  

 

5. 제안서 제출  

가격제안서: 나라장터 전자제출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14.(월) 17:00 ~ 8. 5.(화) 11:00까지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제안서평가 후 개찰 

   - 입찰 및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산출내역서 첨부 

○ 기술제안서(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 접수일시: 2025. 8. 4.(월) ~ 8. 5.(화) 11시까지 

    ※ 근무시간: 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 접수장소: 충남 예산군 삽교읍 의향로 359, 6층, 충남경제진흥원 재정관리팀 

   - 제출방법: 제안서 대표 또는 해당사 직원이 직접 방문 제출(신분증 지참)  

    ※ 대표자는 접수 시 신분증 원본 제시 

    ※ 대리인은 접수 시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장 1부, 신분증 원본 제시 

   - 유의사항 

    ※ 주말·공휴일 접수 불가, 우편, 퀵서비스 일체 불가  

    ※ 접수시간 경과 후 제출분은 접수 불가 

    ※ 반드시 가격제안서(전자)와 기술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제안서 제출 전에 나라장터(G2B)를 통해 반드시 가격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는 입찰 공고일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제안서를 접수받아 기술능력평가(80점), 가격평가(20점)를 합산하여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결정합니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평가는 세부평가요소에 의하여 평가하되, 제안서 평가계획 수립 시 또는 평가위원회의 의결에 의해 다소 조정될 수 있습니다.  

7. 제안서 평가위원회  

일    시: 추후 개별통지 

장    소: 추후 개별통지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 순서에 의함 

발표시간: 업체당 30분 이내(제안서 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발 표 자: 본 용역의 과업을 직접 관리할 책임자가 설명 

   - 발표자 및 평가위원회 참석자는 평가위원회 당일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신분증 지참하여 참석하여야 합니다. 

   - 평가위원회 참석가능인원은 업체별 발표자 외 1인으로 제한하며, 참관만 가능하며 발언권은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하며, 사업책임자가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설명 및 질의응답할 자를 발주부서 계약담당자의 승인을 받아 다른 소속 직원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사전에 위임장 제출 및 승인을 받은 경우 대리인이 설명 가능합니다. 다만 위임장에 합당 불참사유가 명시되어 있어야합니다.  

   - 제안서 설명 및 질의 답변 시 명시한 사업책임자 또는 담당자의 승인을 받은 대리인이 아닌 경우에는 해당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평가하게 됩니다.  

빔프로젝터와 노트북은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제공하며, 기타 제안에 필요한 기기 일체는 업체가 준비하여야 하며, 준비 미비 등으로 제안설명 불가 시 모든 책임은 업체가 지며, 기술평가점수 “0점” 처리됩니다.  

 ○ 제안업체는 다른 제안업체의 설명 내용을 청취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 발표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 최하위 점수를 부여하고 입찰에 참여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평가결과: 우선협상대상자 개별통보(미선정업체 통보 생략) 

 

8.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충남경제진흥원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청렴계약이행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제안서제출 서류 서식 6호] 

 

11. 기타사항 

 ○ 입찰무효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르게 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 중 부정 또는 허위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해지 등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추가자료 요구 시 바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는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후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계약체결 후 임의로 하도급을 하거나 직접 수행하지 않고 타인(타업체)에게 용역 등을 하게 하여 적발된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를 매입해야합니다.  

 ○ 본 입찰공고는 우리 원 사정에 의하여 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중 질의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일자리지원팀 최승민 대리 (☏ 041-404-1416) 

     - 입찰에 관한 사항: 재정관리팀 박선주 과장(☏ 041-404-1322) 

 

 

 

2025년 7월 14일 

재단법인 충남경제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