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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7458-000 공고일시  2025/07/14 13:50
공고명 2026학년도 동의대학교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공고기관 동의대학교 수요기관 동의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성혁(☎: 051-890-19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 원
   
배정예산
5,000 원
   
추정가격
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6학년도 동의대학교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그림입니다.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 공고는 동의대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안내공고와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동의대학교 구매팀 (☎ 051-890-1952) 

  -과업 담당부서 연락처 : 동의대학교 입학관리팀(☎ 051-890-270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동의대학교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사업자 선정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6. 08. 31. 까지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제한(단가) 

협상에 의한 계약 

기초금액 

금5,000원(부가세 포함) 

 (지원자 1인에 대한 단가) 

입찰방식 

전자입찰 

(단가계약)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 07. 14.(월) 15:00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2025. 07. 25.(금) 10:00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의 취소 신청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9조 제4항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입찰의 사업금액은 전체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가격입찰은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등록한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소프트웨어사업자(업종코드:1468)으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01)]를 소지한 자 

3. 제안요청 설명회 

  제안요청 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4. 제출서류 

가. 기술평가 제안서(제안서 양식 및 세부사항은 반드시 제안요청서 참조) 

    1) 기간: 2025. 7. 14. 15:00 ~ 7. 25. 10:00 까지  

    2) 방법: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 제출 

     ※ e-발주시스템(https://www.g2b.go.kr/) 

    3)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③ 중소기업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④ 기타 본교 요청서류 [제안요청서 붙임 1 ~ 8] 1부 

      ⑤ 제안서 전자파일 : 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기타 발표자료 각 1부 

  나. 가격입찰서(지문투찰) 

    1) 기간: 기술평가 제안서와 동일 

    2) 방법: 전자입찰(G2B)/(기술평가 제안서 제출과는 별도) 

     ※ 가격입찰서 제출 시 입찰금액은 지원자 1명에 대한 단가를 기재(부가가치세 포함)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가격입찰서 및 기술평가 제안서가 모두 제출되지 않은 경우에는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 제안서 제출에 대한 최종입찰 여부 확인은 발주기관에 있으며, 제안서 제출 관련하여 시스템 기능은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반드시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우선 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서 기술평가(제안서발표 및 질의 응답)  

   가. 일 시: 2025. 07. 25.(금) 11:00 ~ 

   나. 장 소: 동의대학교 본관 2층 회의실 

    단,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추후 통보 예정) 

 

6. 제안서 가격평가  

  가.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의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 중에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90% / 입찰가격평가 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다.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릅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대상자는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관계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하도급 및 공동계약 관련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 및 공동계약이 불가한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 및 계약 보증금 관련사항  

  가. 입찰보증금 

    1)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38조 규정에 그림입니다.따름니다. 

  나. 계약보증금 

    1)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51조 규정에 따름니다. 

  다. 제출방법: 조달청 나라장터(G2B) 전자 송신 

 

11. 기타사항 

  가.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한 후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7월 

 

 

동의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