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급식 위탁운영(조·석식) 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제한(단가) 협상에 의한 계약 】
용역명: 대전대신고등학교 학교급식 위탁운영(조·석식) 업체 선정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대전대신고등학교는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
.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공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
부패·공익신고
|
|
|
|
|
|
|
대전대신고등학교 공고 제2025-16호
대전대신고등학교 학교급식 위탁운영(조·석식) 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제한(단가)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대전대신고등학교 학교급식 위탁운영(조·석식) 업체 선정
나. 위탁운영기간: 2025. 9. 1. ~ 2026. 8. 31. / 급식일수 약 190일
다. 급식인원: 조식 약 240명, 석식 약 600명
라. 급식형태: 주 5일 조식 및 석식
마. 배식시간: 조식 07:00 ~ 07:50, 석식 17:40 ~ 18:40
바. 기초금액(학생 1식당 급식단가): 5,900원
(단위: 원)
|
구 분
|
1식당 단가
|
인원 수
|
급식일수
|
금 액
|
조식
|
5,900
|
240
|
190
|
269,040,000
|
석식
|
5,900
|
600
|
190
|
672,600,000
|
교직원
|
6,490
|
5
|
150
|
4,867,500
|
합 계
|
946,507,500
|
※ 본 건은 단가계약으로 구매 수량을 보장하지 않음
※ 급식일수 및 학생 수는 학사일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사. 조리실 규모: 조리실 294㎡, 식당 640㎡, 식탁좌석 414석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로 집행하며,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구분하여 제출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 협상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협상을 실시 후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기술제안서 등 관련 서류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단가계약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 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 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호 마목 위탁급식영업(식품접객업 1450)의 신고를 필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4-23호(2024.12.3.)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7. 29.(화) 10:00 ~ 8. 4.(월) 16:00
2) 제출방법: 나라장터(G2B)에 학생 1인당 급식단가로 전자 제출
3) 유의사항
가) 가격입찰 시 제안금액은 학생 1식당 급식단가(부가세 미포함)로 기재하며, 제안가격에는 급식의 질을 보장하기 위하여 제안금액의 70% 이상 식품비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 학생 대상 위탁급식은 부가가치세가 부과되지 않는 면세사업이며, 교직원 급식단가는 학생 급식단가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함
나) 입찰금액이 추정금액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술제안서 제출
1) 일시: 2025. 7. 29.(화) 10:00 ~ 8. 4.(월) 16:00
2) 장소: 대전광역시 서구 오량1길 98, 대전대신고등학교 행정실(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평일 09:00 ~ 16:00), 공휴일 제출 불가
※ 봉투에 봉한 후 도장날인 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 요망
다.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및 붙임서류
1)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3) 제안서 제출자가 입찰 등록 시 예비명부에서 전문가 3명, 본교학생 6명, 학부모 12명을 각 그룹화 하여 그룹별(전문가 1명, 학생 2명, 학부모 4명)로 추첨하여 다득표 순서대로 평가위원이 구성될 예정입니다.(추첨 관련 서류는 행정실에 비치하며 평가위원 명단은 비공개됨)
5. 현장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 설명은 생략하고 반드시 공고문의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술제안서 평가(80점) =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20점) + 주관적 평가(60점)
1) 제안설명회 일시: 2025. 8. 7.(목) 14:00 / 협의회실(1층)
※ 학사일정 등으로 일시 및 장소 등이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 예정
2) 발표시간: 제안 업체별로 발표 10분, 질의·응답은 10분 내외로 합니다.
※ 발표시간은 평가위원 간 협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음
3) 기타사항
가) 제안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서로 하며, 참가 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 시작 10분 전에 참석하여야 합니다.(제안설명회 시작 시간보다 늦은 업체는 제안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함)
나) 제안설명회 자료는 이미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으로 합니다.
다) 기술능력평가 중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주관적 평가는 평가위원이 평가합니다.
라) 주관적 평가는 위원별 주관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반영합니다.(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만 제외함)
다. 가격제안서 평가(20점)
1) 일시: 2025. 8. 8.(금) 11:00(예정,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이후)
2) 장소: 대전대신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음
※ 평가기준, 평가방법 등에 관한 사항은 평가위원회의 권한에 속하며 입찰 참가자는 제안서 평가 방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적격자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기술능력평가를 실시한 후,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한 점수를 총 평점으로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를 선정합니다.
※ 총 평점 합산점수(100점) = 기술능력평가(제안서 평가) 80점 + 가격 평가 20점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실시
※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부가세 미포함)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나. 협상순위의 선정 및 통지
1)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2) 협상적격자와 협상 순위가 결정된 때에는 지체없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개별 통지합니다.
다. 협상 절차
1)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2)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3)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라. 협상 진행
1) 기술제안서 협상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가격협상
가) 협상대상자와의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추정가격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 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사업 추정가격 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안 내용의 가감 조정이 없는 경우에는 가격협상 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마. 협상 기간
1)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부터 15일 이내로 합니다.
2) 해당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따라 10일 안의 범위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바. 협상결과 통보
-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7. 계약체결
가. 계약상대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입찰단가로 산출한 예상급식현황(공고문 참조)의 5/100의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기타 낙찰자 결정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따릅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입찰보증금) 및 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하는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감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위탁급식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급식법」, 「지방계약법」 등의 관계 법령과 관련 회계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대전광역시교육청의 「학교급식 기본 방향」에 따릅니다.
다.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문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에 의합니다.
라.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12. 문의사항
가. 입찰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제안, 과업, 입찰, 계약에 관한 사항: 대전대신고등학교 행정실(☎ 042-585-5907)
다.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대전대신고등학교 홈페이지
(http://www.dshs.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제안서
3. 운영위탁급식 이행실적 증명서
4. 운영위탁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5. 서약서
6. (별첨) 특수조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4일
대 전 대 신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공고번호
|
대전대신고등학교공고 제2025호-16호
|
입찰건명
|
대전대신고등학교 학교급식 위탁운영(조·석식) 업체 선정
|
입찰보증금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지체 없이 대전대신고등학교 학교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
사용 인장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인)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 인장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제안서 8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허가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1부
8. 학교 위탁급식 이행실적 확인서 1부
2025. . .
신청인 (인장 날인)
대전대신고등학교장 귀하
|
※ 사본은 원본과 대조하고 필요시 발급기관에 사실 조회할 수 있음
【붙임2】
제 안 서
Ⅰ. 제안의 목적
Ⅱ. 회사(업체)의 일반현황
1. 회사소개(연혁) : 회사소개, 운영조직, 회사연혁 등
2. 학교위탁급식 수행경험 : 최근 2년(2023~2025년) 운영실적
연번
|
발주처
|
사업명
|
1일평균급식인원
|
사업기간
|
계약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운영위탁급식 이행실적증명서는 연도별 1부씩만 제출
3. 경영상태
o 자본금 규모(입증서류 첨부), 재정상태(자기자본 비율 및 부채비율 등 입증서류 첨부)
※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 발행 등
4. 기술인력 보유현황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 해당 급식위탁운영에 관련한 자격증 소지가가 당해 업체에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상 근무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자격증 사본과 4대 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를 제출
5. 신뢰도 : HACCP 등의 인증서 보유현황(최근 3년이내)
단체급식과 관련하여 HACCP, ISO 인증서 보유, 음식물 배상책임 보험 가입(배상책임 능력) 여부(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 이상 인증), 최근 3년 이내 인증된 것에 한한다.
Ⅲ. 급식수행과 관련한 기술부분
1. 기술, 전문능력
가. 급식에 투입되는 인원(예정)
구분
|
인원
|
성별
|
자격증 보유여부
|
급식소 근무경력
|
비고
|
영양사
|
|
|
|
|
|
조리사
|
|
|
|
|
|
조리원
|
|
|
|
|
|
기 타
|
|
|
|
|
|
계
|
|
|
|
|
|
나. 급식지원 시스템
2. 사업수행계획
가. 식자재 공급(원산지) 방법 및 검수
나. 급식준비, 조리 및 배식 (비고란의 급식예정시간표 참조)
구 분
|
시간계획
|
소요시간
|
비고
|
평일 석식
|
00:00 근무자 출근
00:00 식자재 조리
00:00 배식
00:00 조리실 청소 및 사후정리
00:00 근무자 퇴근
|
|
석식예정시간
17:40~18:40
|
평일 조식
|
00:00 근무자 출근
00:00 식자재 조리
00:00 배식
00:00 조리실 청소 및 사후정리
00:00 근무자 퇴근
|
|
조식예정시간
07:00~07:50
|
다. 2025. 9월 식단예정표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
|
28
|
|
29
|
|
30
|
|
|
|
|
|
|
|
|
|
라. 급식비 구성 비율 계획 : 제시된 기초금액 기준(1식)으로 작성
(조식:5,900원, 석식:5,900원 각각 작성)
구 분
|
1식당 단가금액(원)
|
비 율(%)
|
비고
|
식 품 비
|
|
|
70% 이상
|
인 건 비
|
|
|
|
일반경비
|
|
|
|
일반관리비
|
|
|
|
이 윤
|
|
|
|
합 계
|
|
100
|
|
3. 지원기술, 사후관리
가. 사고 등으로 본교에서 조리가 되지 않을 경우 대처방안
나. 급식위생 및 안전관리 방안(상세히)
다. 사고 시 배상방법 및 보험가입 여부(낙찰자 계약 시 첨부)
라. 급식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반영 방안
마. 기타 관리사항 등
4. 학교와의 협력관계
o 학교의 요청사항 수용 정도
o 공유재산사용허가 조건에 명시된 금액 납부
o 위탁급식에 따른 사용료 및 운영비 부담정도(공공요금, 잔반처리비 등)
o 급식기구 및 설비 수리비 부담정도
5. 기타 제안하고자 하는 사항
※ 제안서 양식은 본 서식에 의거 작성하고, 세로로 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과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이와 사실과 같지 않을 시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0000 . 00. 00.
제안업체 :
대 표 자 : (인)
대전대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운영위탁급식 이행실적 증명서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번호
|
|
팩스번호
|
|
증명서 용도
|
입찰 참가용
|
제 출 처
|
|
기 준 식 수
|
|
용역이행
실적내용
|
운영 사업장
|
|
계약번호
|
계약기간
|
이 행 실 적
|
식수규모
|
실적금액
(부가세 포함)
|
|
|
1일 평균: 식
연간: 식
|
단가: 원
연간: 원
|
증명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0000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번호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
비 고
|
|
【붙임4】
학교급식 위탁운영(조·석식) 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배점 기준
|
계
|
100
|
|
기술
(제안서)
능력평가
(80)
|
객관적지표에의한
평가
(20)
(계약
담당자)
|
o 위탁급식 운영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2년간 학교 위탁급식 운영 실적)
|
3
|
3점: 3개교 이상
2점: 2개교
1점: 1개교
|
o실적을 제출한 학교의 학생 만족도
|
2
|
2점: 만족도 90점 이상인 학교비율이 50% 이상
0점: 만족도 90점 이상인 학교비율이 50% 미만
|
o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부채 비율
|
5
|
5점: 자산 중 부채비율 50% 미만
3점: 자산 중 부채비율 50% 이상
1점: 자산 중 부채비율 100%이상
|
o 제안업체기술 인력 보유상태
- 가스시설 안전관리자, 영양사, 조리사 자격 1인 1개이상 소지여부(중복적용 불가)
|
5
|
<자격증보유 인력수>
5점: 11명이상
3점: 5~10명
1점: 1~4명
|
o 신뢰도
- 단체급식과 관련하여 HACCP, ISO 인증서 보유, 음식물 배상책임 보험 가입(배상책임 능력)여부(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 이상 인정)
|
5
|
5점: 3개 모두 보유
3점: 2개 보유
1점: 1개 보유
|
주관적
평가
(60)
(평가
위원)
|
o 급식운영(기술, 지식 능력)
- 전반적인 급식소 운영 방안의 합리성, 구체성, 효율성
|
15
|
15
|
12
|
9
|
6
|
3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o 사업수행계획
- 식자재공급, 급식조리 및 배식, 일정별 식단운영
- 사업수행 일정 편성의 전문성,적정성
|
15
|
15
|
12
|
9
|
6
|
3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o 운영인력 투입, 각종 사고시 안전대책
(지원기술·사후관리)
- 참여인력의 전문성 및 적정성
- 급식사고 대처방안, 급식위생 대책의
전문성 및 적정성, 안전관리, 보험가입, 의견 반영
- 각종 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및 배상의 적정성
|
15
|
15
|
12
|
9
|
6
|
3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o 기타 상호협력관계
- 학교와의 협력, 직영급식과의 협력 방안
- 기타지원 방안의 우수성, 독창성
|
15
|
15
|
12
|
9
|
6
|
3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가격평가(20)
(계약담당자)
|
o 가격평가 평점산식
|
20
|
|
【붙임5】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 교의 학교급식 위탁운영(조·석식) 희망업체로서, 본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학교에서 제공한 시설 외에 추가로 필요한 시설 부분에 대한 소요경비는 위탁업체가 전액 부담한다.
3. 급식 대상은 학생과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4. 학교나 학교운영위원회(급식소위원회 포함)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5. 제안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 선정 대상에서 제외한다.
6.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의 제출·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이 있을 시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8.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9. 귀 교의 위탁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의거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10.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러한 제공 사실이 밝혀질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0000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사업자등록번호 :
성 명(대표자) : (인)
대전대신고등학교장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