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5 - 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정보통신회관 청소‧경비‧주차관리 용역
○ 현 장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 용역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 경비 및 주차관리원 : 남자 4명
- 청소원 : 5명(남자 1명, 여자 4명)
- 시설규모 : 지하 2층, 지상1층 ~ 지상13층, 연면적(5,547.16㎡)
○ 용역기간 : 2025. 8. 12. ~ 2026. 8. 11
2. 입찰방법 : 전자입찰 / 총액입찰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된 업체로 입찰 전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상에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동시에 입찰참가 등록된 업체
○ 최근 3년이내 단일건물로서 연면적 5,548㎡이상의 업무용 건물에 대한 위생관리용역 및 경비 용역을 1년 이상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수급 및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하며, 낙찰자 선정시 실적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 불허
4. 입찰보증 : 입찰금액 100분의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기한내에 서류를 미제출 하거나, 계약 미체결시 입찰보증금액은 우리협회로 귀속됨
5.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관련서류에 관한 사항
○ 제출서류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제출기한 : 2025.07.21.(월), 14:00
○ 제출방법 : 나라장터 전자 납부(전자제출 후 나라장터 확인 필)
6. 접수 마감일시 : 2025.07.21.(월), 14:00
7. 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7.21.(월), 15:00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전자입찰서의 제출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고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7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10.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낙찰율(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대상으로 우리협회가 정한 ‘안전보건관리체계 평가기준표’에 따라 평가 후 일정등급 이상의 점수를 획득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 동일가격 입찰자가 있는 경우 추첨을 통해 낙찰자 선정
○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없이 입찰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 자를 낙찰자로 선정
11. 낙찰자 제출서류
○ 낙찰자는 개찰 후 3일 이내 아래 각호의 서류를 우리협회(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9층“갈월동” 운영지원처)에 등기 및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
- 산출내역서 1부
- 위생관리용역업 및 시설경비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 이행실적증명서
ㅇ 관련 협회 및 발주처 발행 1부(민간계약의 경우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ㅇ 해당계약의 건축물대장 1부
- 안전보건관리체계 평가(평가기준표는 별첨 참조)를 위한 평가자료 1부
ㅇ 최근 3년간 산업재해율 확인서 1부
ㅇ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1통(법인에 한하며, 3개월 이내 발행)
12.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낙찰자 제출서류 이후 2일 이내에 협회를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이 취소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협회로 귀속 됨
13. 기타유의사항
○ 입찰자는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 공고일 이후 각 년도별 용역근로자 최저임금을 준수하여야 함.
○ 낙찰예정자는 계약 체결을 위하여 산출내역서를 제출 하여야 함.
○ 본 공고에서 정한 사항 외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 규칙, 전자입찰특별유의서, 협회 규정, 첨부서류를 준용함.
○ 입찰 및 계약진행 관련 문의 : 운영지원처 노경태 사원 (☎02-3488-6123)
○ 입찰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 신고 : 감사실 (☎02-3488-6013)
2025. 7.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