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디자인 심사 및 환경개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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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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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공고 번호 : 제2025-20호
2. 입찰건명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디자인 심사 및 환경개선공사
<주요 사항>
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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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디자인 심사 및 환경개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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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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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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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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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하여 협상적격자 선정 후 협상순위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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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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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7월 14일(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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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참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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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7월 14일(월) ~ 2025년 07월 20일(일) 17:00까지
이메일접수 : bosle0228@pro.ac.kr
접수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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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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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7월 21일(월) 14:00 본관 8층 시사실
메일접수 문서 원본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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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 및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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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7월 22일(화) 09:00 ~ 17:00
이메일 : bosle0228@pro.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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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및 관련서류 제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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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7월 29일(화) 09:00~15:00 본교 본관 1층 행정지원처 관리팀(6102호)
※ 방문접수(우편/Fax/이메일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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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PT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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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7월 30일(수) 본교 본관 8층 시사실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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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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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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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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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6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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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방법 및 계약
가. 입찰방법 : 제안심사입찰(최저가)
나. 계약방법 :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총액계약)
다. 협상기간 : 협상 개시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라. 계약체결 : 협상 성립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
4. 입찰 참가자격 및 조건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로서 아래 자격 중 어느 하나를 갖춘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및 건축공사업으로 등록된 업체
나.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 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 박탈
다. 해당하는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는 단독으로 입찰 참여 가능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하도급 관련
1) 하도급 사전 승인 및 재하도급 금지
- 본 사업의 하도급의 경우 반드시 하도급계약 전에 하도급 계획서를 제출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사전승인을 받아야 하며, 재하도급은 불허함
2) 본 사업의 과업 일부를 하도급 하려는 경우 사업금액의 100분의 30을 초과할 수 없음
※ 입찰 자격 제한
1) 참가신청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있는 업체는 응모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에 참가한 업체의 모든 행위는 원천적으로 무효로 함
2) 중복 참가지원시 참가자격을 박탈함
3) 입찰참가업체는 1개의 제안서만 제출할 수 있으며 중복 제출한 사실이 발견된 자는 계약체결 후에도 계약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5.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제출일 : 2025년 07월 29일(화) 09:00 ~ 15:00 ※ 방문접수(우편/Fax/이메일 접수 불가)
나. 제출처 : 한국영상대학교 본관 1층 행정지원처 관리팀(6102호)
다. 제출서류(순서대로 첨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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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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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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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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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등록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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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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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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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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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서(접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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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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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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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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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공동이행 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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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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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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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건축공사업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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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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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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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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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공동이행 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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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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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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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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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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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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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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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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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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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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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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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
이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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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표준협정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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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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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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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공모 대표사 선임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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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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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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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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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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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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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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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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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비 산출내역서(세부 산출 내역서 붙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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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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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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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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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능력 평가서(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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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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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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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분야 자체 점검평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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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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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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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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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공동이행 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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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조직 및 구성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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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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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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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전문인력 보유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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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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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개인별 경력사항(입증서류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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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1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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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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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유사용역 및 공사 사업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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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2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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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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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및 공사 이행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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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2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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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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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처분 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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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2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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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공동이행 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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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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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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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공동이행 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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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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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수행제안서(표지)
※ 원본 1부, 평가본(회사명 삭제) 7부
※ 제안서 발표 PT를 포함한 제출자료 1식 전자파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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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별지 제2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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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부
USB 1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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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안서 PT발표 및 평가, 입찰가격 개찰
가. 제안서 PT발표일 : 2025년 07월 30일(수) (※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참가 등록 순서)
나. 발표장소 : 한국영상대학교 본관 8층 시사실
다. 발표시간 : 업체별 30분 이내(프레젠테이션 20분, 질의응답 10분)
라. 평가위원 : 평가위원회 7명 내외
마.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제안요청서 참조
마. 평가방법 : 본교가 정한 평가기준에 따른 제안서 평가
사. 평가결과 발표 : 제안서 PT발표 후 2일 이내 협상 순위 통보
7. 낙찰자 선정 및 계약방식(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안서 평가결과 종합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기술능력평가 68점 이상 충족 필수), 그 중 최고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적격자로 지정하여 우선협상을 실시한다. (입찰 참가자들 모두가 상기 점수에 미달할 경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재공고 입찰을 진행한다.)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한다.
다. 협상을 통해 낙찰자가 선정되면, 선정된 낙찰자는 보완요청 사항 및 협상에 의한 조정결과를 반영하여 계약을 체결한다.(본교의 예산 범위 내에에서 계약 가능)
라. 결정된 협상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대상자와 제안내용 및 가격에 대하여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하지 않는다.
마. 협상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를 생략한다.
바.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실시한다.
사. 협상기간에 본교는 컨설팅에 대한 의견제시와 구체적인 요구를 할 수 있으며 협상대상자는 이에 응해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④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9.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대상자 자격에서 제외된다.
다. 제안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10. 문의
가. 제안서 및 디자인 : 행정지원처 관리팀 담당 김보슬 (044-850-9165)
나. 입찰 : 행정지원처 관리팀 팀장 신창하 (044-850-9161)
한 국 영 상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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