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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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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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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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3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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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학교석면 위해성평가
및 유지보수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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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8.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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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설명서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031-784-736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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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기 도 성 남 교 육 지 원 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 : 031 - 780 - 2638
FAX : 031 - 781 - 2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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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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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견적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Ⅳ.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경기도성남교육청 재무850-182, 2001. 3. 31.)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신 규정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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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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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301호
용역 수의계약 견적 안내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금액 단위: 원)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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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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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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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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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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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학교석면 위해성평가 및 유지보수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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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2025. 1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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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5. 10:00
~
2025. 7. 1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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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8.(금)
11:00
재무관리과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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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591,240원
(추정가격: 30,537,491원 +부가세: 3,053,74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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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내용: 붙임‘과업지시서’참조
◦ 용역 현장: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관내 25개교
◦ 용역의 착수 보고: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대상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제를 실시합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 중에 있지 않은 자
◦ 「석면안전관리법」 및 「석면안전관리법시행규칙」 제32조②항에 따른 석면 위해성평가를 수행함에 있어서 적법한 업체로,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석면조사기관 또는 석면해체·제거업으로 고용노동부에 지정(등록)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내 학교 또는 관공서의 석면건축물 위해성평가 또는 유지보수 용역 실적 보유 업체
◦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 상의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위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내용 열람
◦ 본 용역 과업지시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평생교육건강과(☎ : 031-780-2675, 김한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낙찰자결정기준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마감일까지
6. 견적(입찰)참가신청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 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본 견적(입찰)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입찰)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개찰 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 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제2절 입찰절차』-『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0.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sn.kr)에서 [교육행정] ⇒ [재무관리과] ⇒ [자료실]
11. 보충 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평생교육건강과 김한국 ☎ 031-780-2675
- 계약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구성은 ☎ 031-784-7367
◦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852)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신고센터 /「공직자비리익명제보시스템」(익명신고) 또는 「공익제보센터」(실명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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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14일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