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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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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6180-001 공고일시  2025/07/15 10:07
공고명 (PQ후 가격입찰) 오산시 하수관로 기술진단 용역(정정)
공고기관 경기도 오산시 환경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오산시 환경사업소
공고담당자 안서연(☎: 031-8036-61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6-13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89,512,000 원
   
배정예산
2,589,512,000 원
   
추정가격
2,354,101,818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오산시 환경사업소 공고 제2025-39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PQ후 가격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오산시 하수관로 기술진단 용역 

 나. 위    치 : 오산시 전역 

 다. 사 업 량 : 공공하수관로 기술진단 1식 

 라. 사업기간 : 착수일 부터 15개월 

 마. 기초금액 : 금2,589,512,000원 (부가세 및 손해배상공제료 포함) 

   

2. 입찰 및 개찰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집행대상 공사입니다. 

 

 나. 본 입찰(견적)은 총액입찰, 지명경쟁(PQ), 적격심사대상 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오산시 환경사업소 공고 제2025-32호 공고에 따라, PQ심사결과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된 자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는 공동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접수방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나다순 대표사만 기재) 

연번 

업     체     명 

1 

㈜경화엔지니어링 

2 

㈜단엔지니어링 

3 

㈜대양환경기술 

4 

㈜동명기술공단종합건축사사무소 

5 

㈜동아엔지니어링 

6 

㈜동해종합기술공사 

7 

브이엘네이처㈜ 

8 

㈜선진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9 

㈜수성엔지니어링 

10 

㈜에이치엠기술 

11 

㈜에코베이스 

12 

㈜이산 

13 

태일환경관리㈜ 

14 

㈜한국환경진단연구소 

15 

㈜화인테크 

 

 

 나. 본 입찰(견적)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이하’나라장터(홈페이지 http://www.g2b.go.kr)라칭함)』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등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투찰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투찰 할 경우 여러업체의 집중투찰로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1~2일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 하여 장애를 해결 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 하지 않아 발생     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5.  7. 16. 10:00 ~ 2025. 7. 23. 10:00 

 바.「지방계약법 제31조의 5」및「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 2025. 7. 23. 11:00, 오산시 환경사업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시 안내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개찰결과 및 재입찰 일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규정에 의합니다. 

  나. 대상업체 이외의 업체가 투찰한 입찰은 무효처리 합니다. 

 

7. 복수예비가격 작성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자로서 낙찰하한율(79.995%) 이상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중 <별표1>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해당용역 수행능력 중‘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PQ 기준에 따라 별도 평가하므로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P.Q 심사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2점)를 부여합니다.  

  라. 지역업체 참여도는 지역업체의 합산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를 부여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 점수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를 받을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 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가 서명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의거하여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의「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osan.go.kr) 게재되며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위반 시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내용 : 오산시환경사업소 하수과 담당자 031-8036-6102 

     - 사업관련 내용 : 오산시환경사업소 하수과 담당자 031-8036-6395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7. 15. 

 

오산시 하수도사업특별회계 관리자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