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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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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0821-000 공고일시  2025/07/15 16:14
공고명 2025년 유선교환장비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찰청 전북특별자치도경찰청 수요기관 경찰청 전라북도경찰청
공고담당자 박운성(☎: 063-280-92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8,000,000 원
   
배정예산
63,800,000 원
   
추정가격
58,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입찰 설명서 

  공 사 명 : 2025년 전북경찰청 유선교환장비 유지보수 용역 

  개찰일시 : 2025. 07. 25. 11:00 

  수요기관 : 전북경찰청 

 

   이 입찰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조달청 정부조달 콜 센터(전화번호 1588-0800)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용역입찰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17-13호, 2017. 06. 22) 

  Ⅲ.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제327호, 2016.12.30)  

  Ⅳ.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제323호, 2016.12.30)  

  Ⅴ. 기술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훈령 제1754호) 

 Ⅵ.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제351호, 2017.12.28) 

  Ⅶ.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규제개혁법무담당관-4253(2012.8.23.)) 

  Ⅷ. 청렴계약특수조건(규제개혁법무담당관-4253(2012.8.23.)) 

 

  

 

유선교환장비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전북경찰청 공고 제 2025 - 28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07. 21. 

                                                 전북경찰청 계약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북경찰청 및 조달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조달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입찰참가제한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참여마당/신문고 또는 전북경찰청(http://jbpolice.go.kr)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전북경찰청 유선교환장비 유지보수 용역 

  나. 수량 및 규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 예정금액  

      1) 예정금액 : 58,000,000원(추정가격 52,727,273원 + 부가세 5,272,727원) 

      2) 기초금액 : 58,000,000원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장기계속계약) 

마. 실적심사 신청서 제출기간 : 2025. 07. 21. 10:00 ~ 07. 25. 10:00 

  바.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7. 21. 10:00 ~ 07. 25. 10:00 

  사.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7. 25. 11:00. 전북청 입찰 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실적에 의한 경쟁입찰 대상 용역입니다.(실적증명서제출) 

 나. 물품공급 또는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 

  다.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4조 제3항에 의거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조달청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 참가자격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제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정보통신공사업법령】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라. 갑’이 운영중인 전자교환시스템의 3년 이내(2022∼2024년) 유지보수 용역 

      실적(단일실적 4천만원 이상 용역) 이 있는 업체(유지보수 실적증명서 제츨) 

      단, 유지보수 실적 중 키폰 유지보수 실적은 제외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에 의한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제할 수 있습니다.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다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다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사. 본 사업은 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가 

 

5. 실적제출 및 심사기준 

  가. 제출 기한 : 2025. 07. 25. 10:00까지 도착분에 한함(미제출시 입찰 무효 처리됨) 

  나. 제출 장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유연로 180 

                 전북경찰청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 정보화운영계 박기성 

                 (☎ 063-280-8142) 

                ※ 팩스 : 063-280-8944(팩스 송신후 전화 확인 요함)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 및 팩스 송신후 담당자에게 직접 확인 요함 

      ※ 실적제출시 담당자 확인, 미확인시 불이익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실적증명서에 실적 내용 및 일자가 명확히 명시되어야 하며, 사실 확인이 

         불가할 시에는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6.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4조, 회계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우리청에서는 투명한 회계질서 확립을 위하여 청렴 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9. 낙찰자 결정(방식)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계약예규」에 의거하여 예정가격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경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8조 제1항에 의합니다. 

  

 ※ 유의사항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➀ 불가피한 사유 등으로 낙찰자지위(계약)포기서 

    를 제출한 경우  ➁ 자격요건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➂ 제출서류 미제출 

    한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10. 적격심사 대상이 아님 

 

11.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준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 센타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입찰참가 및 집행 →시설 → 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과업지시서 문의 : 정보화운영계(☎ 063)280-8142, 담당자 박기성) 

     입찰 관련 문의 : 경무과 경리계(☎ 063)280-9222, 담당자 박운성)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7. 21. 

 

 

전북경찰청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