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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1229-000 공고일시  2025/07/15 17:29
공고명 2025 충남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품전시회 설치운영 대행
공고기관 전국시장상인연합회충남지회 수요기관 전국시장상인연합회충남지회
공고담당자 최정희(☎: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8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2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2,000,000 원
   
추정가격
12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상연 공고 2025-01 

 

2025 충남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품전시회 설치·운영 대행 

입 찰 공 고 

    『2025 충남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품전시회 설치·운영』 대행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모집을 다음과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4일 

                                          충남상인연합회장 

 

    1. 사 업 명 : 2025 충남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품전시회 설치·운영 

 

    2. 행사기간 : 2025. 10. 31∼11. 2(3일간), 충남 아산시 

 

    3. 시행기관 : 충남상인연합회 

 

    4. 사업집행계획 

     가. 입찰공고 : 2025. 7. 14(월)  / 조달청(나라장터) 고시/공고 

     나.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1월 20일까지 

     다. 사업예산 : 132,000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제안서 제출마감 : 2025. 7. 28(월) 16:00까지 

     마.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처 : 충남상인연합회 사무국(041-631-0136) 

                충남 홍성군 홍북읍 용봉산1길 3 

     바. 서류심사 : 2025. 7. 29(화) 

     사. 발표평가 : 2025. 7. 30(수) 14:00, 아산시 

       - 발표 20분, 질의응답 20분 

     아. 선정결과 발표 : 2025. 7. 31(목)  나라장터확인 

 

    5.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경쟁입           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부정당       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규정에 의       한 협상절차를 거쳐 계약함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업체 

 

      라. 다음 각 호의 자격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        거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써, 공고일 현재 전시 및 행사 대             행업, 공연기획업 관련 종목업체로 충청남북도내 소재 사업장을 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3년 내 국내외에서 단일 계약건으로 7천만원 

      (부가세포함) 이상의 설치운영, 행사대행 및 유사 실적이 있는 업체 

              ※ 본 과업실적은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 공고일 이전에 직접생산확인증명서(품명: 전시기획 및 대행 

       서비스) 및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종료일까지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6. 선정방법 및 절차 

     가. 협상적격자는 입찰참가업체가 제출한 사업수행 제안서 및 가 

        격제안서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종합 평가점수 70점 이상 

        업체를 대상으로 선정 

 

     나. 제안서 평가결과 70점이상기업 중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      를 선정 

 

     다.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70점이상 기업 중 고득점 순에 의하      여 결정 

          *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미실시 

 

     라.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아래 기준에 따라 협상순서 결정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항목 중 배        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7. 제출서류 

     가. 제 안 서 : 출력본 6부(원본1부, 사본5부)    

     나. 견 적 서 : 1부(밀봉 제출) 

     다. 제 안 서(컬러) :  제출용 USB 1개 

     라. 사업자등록증(사본) :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바. 용역실적증명서 : 1부(행사 주관 기관·단체장 발행) 

     사.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재무구조 및 경영상태) : 1부 

     

   8. 계약체결 : 대행사 선정일로부터 10일이내 

 

     

   9. 기타사항 

     가. 제안에 대한 모든 권리는 충남상인연합회에 귀속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중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참가 제한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나. 응모자제안요청서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함 

     다. 기타 관련사항은 충남상인연합회(041-631-0136)로 유선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