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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2205-000 공고일시  2025/07/16 11:08
공고명 2025학년도 2학기 서울삼육고등학교 조·석식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서울삼육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서울삼육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진주(☎: 031-512-39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3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4,788,000 원
   
배정예산
144,788,000 원
   
추정가격
144,788,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삼육고등학교 공고 제 2025-02호 

      

2025학년도 2학기 서울삼육고등학교  

조·석식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의 규정에 따라 2025년도 2학기 서울삼육고등학교 조·석식 위탁급식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학년도 2학기 조·석식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공고 

규격 및 수량 

 붙임“제안요청서”참조 

입찰방법 

 총액입찰(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전자입찰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현장접수, 우편접수 불가) 

  2025.7.16.(수)14:00 ~ 2025.7.28.(월)14:00 (서울삼육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제출시간: 평일(10:00 ~ 16:00) *토ㆍ일요일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7.16.(수)14:00 ~ 2025.7.28.(월)14:00 (G2B 나라장터 전자입찰) 

제안평가회 

 2025.7.29.(화) 10:00 1층 세미나실 

가격 개찰 일시 

2025.7.31.(목)11:00 

개찰장소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한 

 2025.8.11.~2026.1.7. 조식: 98일(주5일) 석식: 80일(주4일) 

 ※ 학사일정 및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납품장소 및 배식방법 

 서울삼육고등학교 급식실 

기초금액 

○ 금 144,788,000원(금일억사천사백칠십팔만팔천원) 

납품예정내역 

 

구분 

급식예정인원수 

(명) 

급식예정일수 

(일) 

급식단가 

(원) 

총예상금액 

(원) 

비고 

조식 

105 

98 

6,000 

62,202,000 

면세 

석식 

147 

80 

7,000 

82,586,000 

면세 

 ※ 급식일 및 급식인원은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 될 수 있음 

  ※ 1인당 단가 원단위 투찰 금지-원단위 발생시 계약시 절사함 

기타사항 

(특약조건) 

 1. 용역비, 인건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3. 월별로 결재하며 학생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 없고 전입·전출, 비희망자, 현장학습, 장기결석 등의 이유로 급식일수 및 급식 인원이 변경될 수 있으며, 당해 사유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계산함 

 4. 학교의 사정으로 인한 급식인원, 급식일수,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낙찰된 계약단가로 정산함 

 5. 급식의 질 및 안전성 확보를 위해 학교급식예산의 식품비의 비율은 65%이상으로 함(급식 중에 급식의 질이 부실하여 학생들이 급식을 원하지 않을 경우는 전적으로 급식업체에 책임이 있음) 

 5. 교사와 학생의 식단 차이로 인한 위화감 및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함 

 6. 사업내용 :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및 배식, 배식 전 세팅, 배식판·수저 제공, 잔반처리, 수거 등 (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하며 배식인원이 충분히 확보되어야 함) 

    ※ 완전 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할 수 있어야 함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입찰) 및 지역제한경쟁(경기도)입찰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의거한“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는 본교 교육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rk)에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 바랍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 

     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식품위생법 제88조에 따른 집단급식소 신고에 필요한 면허소지자를 두고,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제37조,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따른 식품제조·가공업, HACCP 인증을 필한 자로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며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야 함. 

 나.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써 업체의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송시간 1시간 이내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자 

다. 학교급식법 제16조에 의거 식재료의 종류별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 

 

4.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 설명서(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을 통한 보증서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6.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 2025.7.16.(수)14:00 ~ 2025.7.28.(월)14:00 (기한 엄수) 

   1) 제출시간 : 평일 10:00 ~ 16:00 (토ㆍ일요일, 공휴일 제출 불가) 접수마감일 13:00에 마감 

    2)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ㆍFAX 접수 불가)[봉투 봉한 후 인감 날인하여 입찰서류 재중 표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재직증명서 지참)], 서류가 미비 할 경우 제안서 평가시 감점될 수 있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7.16.(수)14:00 ~ 2025.7.28.(월)14:00 (기한 엄수) 

  다. 제출서류  

   1) 참가신청서 1부.[붙임1]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5)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6)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8) 최근 3년 간 학교위탁급식실적 확인서 1부.[서식2] 

   9)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1부.[서식3] 

   10)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조, 석식) 내역서[서식4], 급식제조원가계산서(조, 석식)[서식5] 각 1부. 

   11) 제안서(본교 제안서에 의거 작성, A4규격) 6부.  

   12)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1억원이상) 사본 1부. 

   14)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15)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6)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7)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18)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1부. 

   20) 사업장 약도 1부.  

   21) 사업장 사진(내부 및 외부) 1부. 

   22)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23)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4) 서약서[별첨1], 개인정보제공동의서[별첨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별첨3] 각 1부. 

   26) 운반직원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계약체결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시 접수가 불가함 

     ※ 규격제안서 제출 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지참) 

     ※ 사본은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라.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에서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8. 제안서 평가(규격심사) 

  가. 업체 제안서 평가: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제안서로 갈음) 

    1)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2025.7.29.(화) 10:00(예정), 장소: 본관 1층 세미나실 

    2) [별첨]“위탁급식 업체 규격제안서의 심사 및 평가표”를 기준으로 평가 

      ※ 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로 선정 

        (단, 80점 이상 득점이 3개 업체 이상일 경우 고득점 순으로 3개 업체 선정) 

나. 제안서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고, 기재내용은 실제 납품되는 내용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2)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9.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같은 법 제42조에 근거한 결정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7.16.(수)14:00 ~ 2025.7.28.(월)14:00 (기한 엄수) 

    1) 가격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가격개찰 일시 : 2025.7.31.(목)11:00 서울삼육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기가 늦어지거나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평가 완료 후 개찰함. 

   ※ 상기 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수 있음 

   ※ 가격개찰은 투찰업체 사전판정 후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를 실시하며, 규격서(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제외하고 가격을 개찰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 제출 

  . 제안서 평가의 결과가 모두 80점 이상인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학교) → 적격업체 선정(서류 심사와 현장방문 평가 결과 80점 이상 업체) → 가격입찰 및 개찰[규격평가 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처리하여 가격입찰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방식으로,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규격평가 결과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가격개찰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8조제1항에 따라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 적격자로 하여금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수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1. 입찰서 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다.「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대금청구시에는 보험료의 체납사실이 없음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 준수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면세) 및 교직원(과세) 1인당 1식 계약단가를 기재하여 제 출하여야 합니다. 

  다. 업체 선정 후 추가 비용을 요구하여서는 아니 되며, 제안서 제출 이전에 현장 및 제반 사항을 점검하여 비용 산출을 정확히 해야 합니다. 

  라.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마. 계약물량은 학사일정 및 급식희망 인원 등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서울삼육고등학교 교육행정실(☎031-512-3899)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7월  16일 

 

서울삼육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