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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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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2275-000 공고일시  2025/07/16 11:32
공고명 로봇직업교육센터 공간구축 설계 및 감리 용역
공고기관 (재)경기테크노파크 수요기관 (재)경기테크노파크
공고담당자 황지은(☎: 031-500-31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29 17: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4,691,000 원
   
배정예산
94,691,000 원
   
추정가격
86,08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 공고문은 (재)경기테크노파크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또한, 규정 및 공고문 미 숙지, 규격 착오 등으로 입찰자격을 갖추지 않고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되어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뿐 아니라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재무회계팀 계약담당 (☎ 031-500-3104) 

   ○ 용역 과업내역 및 일반안내: 디지털전환팀 사업담당 (☎ 031-505-9112) 

 

 

 

 

 

 

GTP공고 제2025-35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로봇직업교육센터 공간구축 설계 및 감리 용역 

  ○ 사업현장: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해안로 705, 플랜트2동(1~2F), RIT동(1F)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해양3로 17, 디지털전환허브(10 ~ 11F) 

  ○ 용역기간 

        - 기본 및 실시 설계 : 착수일로부터 70일 이내 

구분 

내     용 

기간 

기본설계 

사례조사 및 특화항목에 대한 내부/관계기관 선호도 조사  

20일 이내 

기본설계(안) 작성(2개 이상) 및 발주처의 승인  

20일 이내 

실시설계 

실시설계도서 작성기간  

15일 이내 

실시설계완료(안)에 대한 내부검토 및 수정기간  

15일 이내 

 

  ○ 용역면적: 3,786.5㎡(약 1,147평) 

  ○ 용역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94,691,000원(금구천사백육십구만천원)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 (면세사업자)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계약방식: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요건을 자격으로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사업자 

  ○ 공고일 기준「건축사법」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증을 소지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따른 건축사사무소로 등록한 업체 또는 기타 법령에 따라 실내건축 설계 및 감리가 가능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로,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계속해서 법인등기부 상 본점이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함 

  ○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사업자  

 

4. 공동수급 

  ○ 입찰참가업체는 용역수행에 필요한 분야별(전기, 소방, 정보통신 등) 설계면허가 없을 경우, 입찰 전 면허보완을 위해 아래와 같은 자격업체와 분담이행방식으로 공동수급체*를 결성할 수 있음 

     

전력기술관리법에 따라 전력시설물 설계ㆍ공사감리업 등록자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라 소방시설물 설계‧공사감리업 등록자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통신관련 용역업자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에 따른 설비관련 용역업자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5개 업체 이내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대표업체 명시 필요) 

        - 건축사사무소 등록 업체 또는 기타 법령에 따라 실내건축 설계 및 감리가 가능한 업체가 공동수급체 대표업체로 지정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동일한 입찰·계약 등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음 

        - 기타 공동수급 관련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에 따름 

 

5. 입찰참가 신청 

  ○ 입찰참가 신청 : 입찰참가 등록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제출기간 : 2025. 7. 16.(수) ~ 2025. 7. 29.(화) 16:00까지(도착분에 한함)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이메일 접수 불가,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해양3로 17 디지털전환허브 704호 디지털전환팀 담당자 (031-505-9112)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제출 

  ○ 제안평가 : 2025년 08월 05일(화요일), 14:00 <예정> (※별도 통보)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개월 이내 발급, 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3개월 이내 발급)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조달청 발급)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내) 

     - 중소기업확인서 1부.(유효기간 내) 

       - 건축사사무소(또는 기타 법령에 따른 실내건축 설계 및 감리 가능 업체) 등록증 등 입찰참가자격 관련 증빙서류 각 1부. 

    2) 서약서, 확인서, 보안각서 각 1부. 

    3)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6) 입찰대리인 위임장(해당시) 1부. 

       -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7) 공동수급협정서(해당시) 1부. 

    8)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표(밀봉, 인감 날인) 각 1부. 

    9)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동등/유사실적 실적증명서 원본 1부. 

    10) 사업수행능력 평가서(정량), 기술제안서(정성), 제안평가위원회 발표자료(PPT, PDF 등) 파일을 저장한 USB 1개 

       - 원본파일(업체명 기재) 

        - 사본파일(업체명, 주소, 대표자명 등 업체를 알 수 있는 모든 정보 삭제) 

        - 제안평가위원회 발표자료(15분 이내) (업체를 알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삭제 후 제출)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일 및 장소 등 자세한 일정은 추후 통지 

 

6.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제출 

  ○ 세입조치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의해 재단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협상절차 

  ○ 지방자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적용 

  ○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총점 100점 

     - 기술능력평가(80점: 정량평가20, 정성평가60) + 입찰(제안)가격평가(20점) 

     -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 70점 이상자 중 고득점 순으로 함 

     - 능력평가의 정성적 평가(60점)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통해 평가함 

  ○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 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개별 통보하되,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개별 통보 생략 

  ○ 제안요청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함 

 

9. 계약체결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요령 및 평가기준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게시하며 공고문상에 없는 사항은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가 적용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입찰자는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된 경우 해당 용역은 재공고 입찰을 할 수 있음  

  ○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는 직접 방문 제출한 것만 유효한 것으로 인정함 

  ○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의 내용에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협상 취소,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받음 

  ○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안요청서에 누락되어 있어도 본 사업의 수행에 필수적인 요건 또는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제안사는 제안서에 그 내용을 기술하고 보완대책 또는 해결방안을 제시하여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발주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나, 질의회신(유선, 이메일) 및 업체 현장방문 시 적극 협조 예정 

  ○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을 제3자에게 일괄하여 하도급 할 수 없음. 단, 발주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업무에 대하여 부분적으로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적격자에게 하도급 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 및 계약에 관해서는 재무회계팀 계약담당(031-500-3104), 용역내용에 관하여는 디지털전환팀 사업담당(031-505-911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년  7월 16일 

 

 

 

(재)경기테크노파크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