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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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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2754-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7/16 14:16
공고명 2025 파주페어_북앤컬처 행사 운영 대행
공고기관 재단법인출판도시문화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출판도시문화재단
공고담당자 박병철(☎: 031-955-00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6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0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75,000,000 원
   
추정가격
2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단법인출판도시문화재단 공고 제2025 – 2호 

 

용 역 입 찰 공 고 

(총액입찰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1. 용역 입찰 개요 

용 역 명 

2025 파주페어_북앤컬처 행사 운영 대행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2. 31.(수)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소요예산 

금 275,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방식 

전자입찰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자 

2025. 7. 16.(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자 

2025. 8. 6.(수) 10:00 

현장설명회 일시 

해당사항 없음 

제안서 제출 일시 

2025. 8. 6.(수)  

10:00-17:00 

개찰(입찰)일시 

제안서 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제안서 평가 

2025. 8. 8.(금) 14:00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2025. 8. 11.(월) 예정 

 

※ 2025. 1. 6(월) 09:00부로 차세대 나라장터가 개통되었으므로 본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관련 매뉴얼을 숙지하여 입찰 참가 시 각별히 유의하여 제출하기 바람 

※ 입찰자별 평가 시간 및 장소는 추후 개별 통보 

※ 제안평가 일정은 재단 내부사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2025 파주페어_북앤컬처 행사 운영 대행 

 2)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2. 31.(수) 

 3) 사업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4) 사 업 비 : 금 275,000,000원(금이억칠천오백만원 /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5)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입찰(전자입찰) 

  ○ 일  시 : 2025. 7. 16.(수) ~ 2025. 8. 6.(수) 10:00까지(이후 불가)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시스템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 제안서 제출 및 참가등록(방문제출) 

  ○ 제출 일시 : 2025. 8. 6.(수) 10:00 ~ 17:00(※제외시간 : 12:00~13:00) 

  ○ 제출 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팩스 제출 불가) 

 ○ 제출 장소 : 출판도시문화재단(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145,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제안서 및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 

 8)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 일시 및 장소 : 2025. 8. 8.(금) 14:00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2층 회의실 

    ※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 통보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014199001)를 소지한 자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 ․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용도 공공기관 입찰용)>을 소지한 자 

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조회 가능해야 합니다.  

 

5) 공동계약 및 하도급 : 허용하지 않음 

 6)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에라도 해당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경쟁 형태 : 제한경쟁입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5.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1) 낙찰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2) 평가위원회 구성 : 제안서의 평가는 재단의 내부방침에 따라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함 

  ※ 평가위원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제안 내용 평가 결과 및 세부내용, 협상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3) 용역사업 수행기관 선정 

  ※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을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70점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결정된 순서에 따라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동점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6.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구 분 

제     출     서     류 

비  고 

입  찰 

참  가 

서  류 

표지 1부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2> 

위임장(대리인 제출 시) 1부    

<서식 3> 

재직증명서 1부      ※ 신분증 지참 

<서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사본 : 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사용인감계 1부      ※ 인감도감(사용인감) 지참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확인서 1부 

 

직접생산증명서 1부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 1부 

 

보안각서 1부 

<서식 5> 

서약서 1부 

<서식 6>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서식 7> 

입찰참가 제한 및 영업정지 처분 현황 1부 

<서식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서식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서식 10> 

개인정보처리동의서 1부 

<서식 11> 

 

 

 

정  량 

평  가 

제안서 표지 

<서식 12> 

입찰참가 신청서 접수증 1부  ※ 편철하지 않고 별지로 작성 

<서식 13>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서식 14> 

사업수행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1부 

<서식 15> 

과업 참여인력 명부 1부 

<서식 16> 

과업 참여인력 이력사항 각 1부 

<서식 17> 

4대보험가입증명서 1부 

 

최근 5년이내 유사사업 수행실적 1부  

<서식 18>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각 1부 

<서식 1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정  성 

평  가 

제안서 표지  

 

제안서 8부(기명 1부, 무기명 7부) 

 

발표자료(PPT 및 PDF 파일)가 수록된 USB 1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2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3)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4)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5) 입찰 참가자격을 충족하지 않은 경우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2)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습니다.  

11. 안전·보건 확보 의무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개선, 시정 등에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 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신청서와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2) 제안서 및 입찰참가 구비서류는 지정일에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이메일, 팩스 접수는 불가합니다. 

 3) 제안서는 허위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계약체결 후 허위작성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은 해당 업체에게 있습니다. 

 4)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5) 우리 재단은 본 과업수행에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협상을 통하여 과업내용, 참여인력, 추진 일정, 기타사항의 추가 또는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7)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 

    (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8)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9)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하며,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과업 및 현장답사 문의 : 출판도시문화재단 기획홍보팀 엄현희 대리(☎ 031-955-0055) 

□ 입(개)찰 계약 문의 : 출판도시문화재단 경영지원실 박병철 실장(☎ 031-955-0008)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6일 

 

 

 

재단법인 출판도시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