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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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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1388-000 공고일시  2025/07/16 14:29
공고명 2025년 신규직원 채용대행 용역
공고기관 한전엠씨에스주식회사 수요기관 한전엠씨에스주식회사
공고담당자 신유림(☎: 061-345-99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6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8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7/28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5,700,000 원
   
추정가격
87,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물 품 입 찰 공 고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ㆍ공   고   명 : 

2025년 신규직원 채용대행 용역 

ㆍ입찰마감일시 : 

2025. 07. 28(월) 18:00 

ㆍ개 찰 일 시 : 

제안서 평가 후 실시 

ㆍ수 요 기 관 : 

한전MCS 주식회사 

 

본 입찰의 용역에 대한 이행가능여부를 확인하시어 투찰하시고 계약 불이행 시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입찰(견적입찰) 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 : 사회공헌부 차장  신유림 (☎ 061-345-9954) 

 ○ 용역에 관련사항 및 기타문의 : 인사관리부 차장  박영규 (☎ 061-345-9943) 

 ○ 주소 : 우)58217 전라남도 나주시 상야1길 7 (빛가람동) 예가람타워 506호 

                 

그림입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  찰  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 유의사항 】 

 ▸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공 고 명 : 2025년 신규직원 채용대행 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다. 용역예산 : 95,7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5. 12. 31 

 바. 최종결과물 제출 장소 : (우:58217) 전라남도 나주시 상야1길 7 (빛가람동) 예가람타워 506호 한전MCS(주) 인사관리부 

 사.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가 

  * 기타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 공고에 첨부된 내역서, 제안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가.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실시 

 나. 제안서 제출 및 접수 :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제출 

 다. 제출장소 : (우:58217) 라남도 나주시 상야1길 7 (빛가람동) 예가람타워 506호 

               한전MCS 경영관리처 경영지원실 인사관리부(☎ 061-345-9945) 

 라. 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25. 07. 16(수) 15:00 

 바.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07. 28(월) 18:00 

 사.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금액 및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3. 입찰참가 참가자격 : ~라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입찰참가자격은 입찰마감일을 기준으로 입찰참가자격을 판단하며,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체결까지 참가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이하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발급된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입찰참가자격 제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등록 마감일 현재 국세·ᆞ지방세의 체납 사실 이력이 있거나, 인ᆞ허가 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이력이 있는 업체 

 

 

4. 제출서류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가.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과 동일 

 나. 제출서류 

  1) 사업제안서 : A4 스프링 바인더로 6부(원본 1부, 사본 5부) 제작 

  2) 사업제안서 부속서류 : 원본 1부에 첨부 

   ○ 참가 신청 공문 1부(회사별 양식) 

   ○ 참가신청서 1부【붙임2】 

   ○ 일반현황 및 연혁(조직·지점현황 포함) 1부【붙임3】 

   ○ 재무현황 1부(재무제표(2024년)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필수 제출)【붙임4】 

   ○ 입찰참가 자격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1부 

   ○ NCS기반 채용대행 수행실적 1부【붙임5】 

   ○ 서약서 1부【붙임6】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모든 제출자료는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1개월 이내 발급된 건만 유효함 

  3) 정해진 제반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제안서 제출 효력은 자동 상실됨 

 다.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문인식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다. 협상대상자 선정 : 안요청서 참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합니다. 

 

  ○ 평가항목 및 배점비율 : 기술능력평가 80% + 입찰가격평가 20% 

 

  ○ 제안서 평가 결과,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80점)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으로 협상 

  ○ 종합평가점수 동점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점수의 순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정하고, 기술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과업접근방법부문(40), 과업수행계획부문(20), 기관평가부문(20) 순으로 높은점수를 얻은자를 선 순위자로 한다. 

  ○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라. 기타 사항은 조달청 규정을 준용함  

 

6. 주요 공지사항 

------------------------------------------------------------------------------------- 

가. 입찰 관련사항 

  1)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와 배송비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본 사업의 기타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방법 및 입찰서류등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 관련사항 등)에 대하여 입찰일 전에 반드시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다.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격 제한요청서를 숙지하여야 함. 

 

7. 불공정행위 금지 

-------------------------------------------------------------------------------------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위 “가”항의 각 호에 따른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위 가항의 1)~5)”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위 가항의 1)~5)”의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다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 

가.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협상의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 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 계약일반조건,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 및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 등 모든 구비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안서 제출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가 전산 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바. 제안서 등 제출 자료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낙찰취소, 계약해제 또는 해지 및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사. 본 입찰 건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 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아.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로 통보받은 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부정당업자 입찰참여제한 조치되며, 당해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자. 당사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신고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고센터 : www.kepcomcs.co.kr→고객센터→신문고 

 

 

한전MCS 주식회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