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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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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2971-000 공고일시  2025/07/16 15:06
공고명 경남창업통합플랫폼「SIGN」기능 강화 용역
공고기관 (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수요기관 (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담당자 이현지(☎: 055-291-93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6 15: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7/24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000,000 원
   
배정예산
66,000,000 원
   
추정가격
6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 (제 2025–106호) 

 

「경남창업통합플랫폼 “SIGN” 」 기능 고도화 용역 

전자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경남창업통합플랫폼 “SIGN”」기능 고도화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제안서 제출 안내 및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16.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대표이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경남창업통합플랫폼 “SIGN”」기능 고도화 용역 

 

 나. 발주기관 : (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다. 계약기간 : 착수일부터 ~ 2025년 12월 31일(목) 

               (사업기간은 운영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예정가격) : ₩66,000,000(금육천육백원 / 부가세 포함) 

 

 마.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필히 숙지) 

 

2. 입찰 신청기한 및 접수처 

 

 가. 입찰공고기간 : 2025.7.16.(수) 15시 ~ 2025. 7. 24.(목) 17시 

 

 나. 가격입찰(전자입찰) : 2025.7.16.(수) 15시 ~ 2025.7.24.(목) 17시 

 

 다. 제안서 제출기간 : 2025.7.16.(수) 15시 ~ 2025.7.24.(목) 17시까지 

 

 라. 가격입찰 및 개찰 

   - 가격입찰(전자입찰)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 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 가격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마. 제안서 제출방법  

  - 우편 및 방문제출 (제출마감시간 내 도착분에 한함. 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 우편물 도착여부 반드시 확인바람 

 

  - 제안서 제출과 관련된 모든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 제출처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18번길 46, 5층  

              (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기획운영팀 (515호)  (055-291-9316) 

 

3. 낙찰자 선정방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소프트웨어사업자), 전자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낙찰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선정(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다. 제안서 평가  

  -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제출 시 별도 안내 

  - 발표시간 : 20분 이내(제안 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 

  - 참석자 :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 참석자 참가자격 

   ․ 총괄책임연구원이 발표하되 불가피한 경우에는 소속 참여연구원 중 한명이 발표하여야 하며, 발표자는 공고일 전부터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사업재해보상) 중 어느하나의 가입 증명자료,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선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합니다. 

 

4. 평가위원 추첨방법 : 제안서 제출자가 본 재단이 정한 심사위원의  

   수 만큼 번호를 추첨.  

   (제안요청서 내 서식 16 참조 수기작성해서 동봉) 

    *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함. 단, 추첨결과 다빈도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 순으로 선정. 

    * 평가위원 불참을 대비하여 예비위원 3명을 추가로 추첨함. 

 

5. 계약 및 입찰 방법 

 

 가. 본 계약은 협상에 의한 계약(총액)입니다. 

 

 나. 본 계약의 가격 입찰은 필히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의 규정에 의거 입찰마감일 전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제안 업체는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와 

         「동법 시행령 제1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활용)」에 따라야 한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전자입찰 참가등록을  

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품번: 8111159901)”를 소지한 자 

 

라.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7-7호, 2017.08.24.)」을 준수하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자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및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제출이 가능한 업체(중소기업자)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아. 사업의 효율적인 수행과 품질관리를 위하여 컨소시엄(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7.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시 구비서류  

구 분 

구비서류 

비 고 

입찰참가 

관련 

입찰참가신청서 1부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서 1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 1부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 최근 3년간 용역실적 1부 

용역이행실적증명서 각 1부 

재무구조 및 최근 3년간 매출액 1부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행정처분내용 1부 

정량적평가지표 자가진단표 1부 

❍ 제안서 표지 

❍ 제안서 목차 

❍ 위임장 

❍ 사용인감계 

❍ 플랫폼 구축 용역 제안사 평가위원 추첨 

서식 1 

- 

서식 2 

서식 3 

서식 4 

서식 5 

서식 6 

서식 7 

서식 8 

서식 9 

- 

서식 10 

서식 11 

서식 12 

서식 13 

서식 14 

서식 15 

서식 16 

제안서 

관련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고, 6부는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및 알리오 (http://www.alio.go.kr) 참조 

 

8. 기타 입찰관련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계약예규(용역·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 무효 및 계약을 파기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책임과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사업에 대한 향후 1년간의 참여 제한이 있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인감 또는 사용인감)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할 수 없고, 일체 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사. 과업수행으로 인하여 생산된 각종 조사 자료와 일체의 산출물은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소유이며,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본 과업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 협상대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제안금액(낙찰가)에서 부가세를 공제한 후 지급합니다. 또한 낙찰자가 국세 및 지방세를 미납하였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이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차. 질의는 반드시 문서 등을 통해 하여야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 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못함 

 

 

 

9. 문의처  

사업담당 

김시웅 

전임 

TEL: 055-291-9309 

FAX: 055-256-3560 

계약담당 

이현지 

전임 

TEL: 055-291-9316 

 

 

 

 

 

 

 

 

 

 

 

 

 

 

 

 

 

 

 

2025년  7월  16일 

 

경 남 창 조 경 제 혁 신 센 터 대 표 이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