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공고
▢ 공 고 명: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 (규격가격동시)입찰 공고
본 공고문은 숭덕고등학교가 집행하는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5. 1. 6.)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5. 1. 6.)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324호, 2025. 5. 1.)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325호, 2025. 7. 1.)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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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 찰 일 시: 2025. 8. 6.(수) 11:00
▢ 수 요 기 관: 숭덕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숭덕고등학교가 집행하는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에서 입찰서 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규격, 사업: 062-970-0728(테마별 진로체험활동 담당)
- 입찰, 계약: 062-970-0774(행정실)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사양서, 특수조건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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숭덕고등학교
숭덕고등학교 공고 제2025-37호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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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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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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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숭덕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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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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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청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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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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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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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1.(월) 16:00 ~ 2025. 8. 4.(월) 10:00 나라장터(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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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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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1.(월) 16:00 ~ 2025. 8. 4.(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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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및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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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장소 : 1테마, 2테마, 3테마 제주도일원 (세부일정은 과업지시서 참조)
2. 여행기간 : 2025. 9. 23.(화) - 2025. 9. 26.(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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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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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원: 301명 ( 학생 284명 , 교사 17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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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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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58,188,000원(금일억오천팔백일십팔만팔천원)
1. 학생 : 284명 × 557,000원 2. 교사 17명
※ 기초금액은 총액을 기준으로 함
※ 기초금액에 VAT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붙임8]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 [항공료는 기초금액에서 제외함]
※ 항공편 예약현황 : [ 티웨이항공 : 광주 <-> 제주] 왕복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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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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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40인승 이상) 1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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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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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5.(화) 13:00 제안서에 대한 서면평가로 진행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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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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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6.(수) 11:00 이후, 숭덕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학교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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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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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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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제외해야 합니다.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총 참가인원으로 결정합니다. (1인당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금액은 낙찰업체가 제출한 산출내역서의 팀별 총금액을 팀원 수로 나누어 원단위 이하 절사하여 산출함.)
※ 질병 및 긴급재난 등 학생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업체는 이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부가세 등 테마별 진로체험활동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공동도급 불허, 지사투찰 불허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1263)]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하는 경우는 견적 참여가 가능합니다.)
3)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설명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본 공고문에 첨부된 과업설명서와 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용역업체 선정 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선정)
제안서 및 입찰서 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 접수 → 선정위원회 서면평가(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낙찰 → 전자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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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 응찰 시 실시하며, 1개 업체가 응찰하였을 때 또는 적격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하고, 2회 이상 재공고 사유가 발생할 시는 수의 계약
7. 입찰 등록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7. 21.(월) 16:00 ~ 2025. 8. 4.(월) 10:00
나.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7. 21.(월) 16:00 ~ 2025. 8. 4.(월) 10:00
※제안서 제출 장소에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행정실로 입실한 자에 한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다. 제안서 접수장소 : 본교 행정실 직접접수 (※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지참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 접수시간 : 평일 09:00 ~ 16:00 (※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불가)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11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6)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완료한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원본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국내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행실적만 해당
8) 재무상태 증빙서류(사본가능) 각 1부
9)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각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기존 수학여행 안내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12) 소상공인 또는 소기업 확인서 1부
13) 각서 및 서약서,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참조)
※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제출(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편철해주시기 바라며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제안서 심사 일시
1) 일시 : 2025. 8. 5.(화) 13:00 서면평가로 진행하며,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함
※ 학교 사정에 의해 제안서 서명평가 일정은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방법 :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활성화 위원회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를 통한 제안서 평가
8. 개찰
가. 개찰 일시 : 2025. 8. 6.(수) 11:00 이후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 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개찰 장소 : 본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을 준용하여 1단계로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선정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선정위원회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가집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기타사항
가.본교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위탁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정부 3.0정보공개⇒ 입찰정보 ⇒ 나라장터입찰정보 ⇒ 개찰결과 바로가기에서 확인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 사항은 사업 관련 교무실(☎ 테마별 진로체험활동담담 교사 062-970-0728) 및 계약 관련 본교 행정실(☎062-970-07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3. 테마별 진로체험활동용역 제안서 1부.
4.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5. 여행위탁 실적 증명서 1부.
6. 서약서 1부.
7. 확인서 1부.
8. 각서 1부.
9. (가격)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0. 청렴계약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2. 위임장 1부.(해당 시 제출)
13.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4. 개인정보처리 보안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5.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6. 행정정보 공동 이용 사전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3. 과업설명서 1부.(별도 첨부)
14. 특수조건 1부.(별도 첨부) 끝.
2025. 7. 16.
숭덕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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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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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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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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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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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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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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숭덕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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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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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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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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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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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숭더고등학교의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년 월 일
신청인 (인)
숭덕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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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술
능력
평가
(100)
|
정량적
평가
(30)
객관적평가
|
1.수학여행 수행실적(10점)
- 2019-2023년도(5년)간 실적
- 평가기준: 입찰공고일 기준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
|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4건 이상
E. 4건 미만
|
10
8
6
4
2
|
주1)참조
|
2.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2.1.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21.61%
|
기준비율의
A. 100% 이상
B. 100%미만~75%이상
C. 75%미만
|
5
4
3
|
주2)참조
|
2.2.유동자산 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99.62%
|
기준비율의
A. 100% 이상
B. 100%미만~75%이상
C. 75%미만
|
5
4
3
|
주2)참조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3.1. 수행조직·자격소지여부 등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주3)참조
|
10
|
9
|
8
|
7
|
6
|
정성적
평가
(70)
주관적평가
|
4. 교통수단 및 식사제공 능력(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차량보유실태,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
6
|
4
|
3
|
2
|
1
|
4.2.차량연식, 보험가입, 동일회사, 차량기사
운행경력 등
|
7
|
5
|
4
|
3
|
2
|
4.3. 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좌석수,위치,위생 안전,가격 등)
|
7
|
5
|
4
|
3
|
2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4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
8
|
6
|
4
|
3
|
1
|
5.2. 객실당 인원수 및 객실의 안정성,쾌적성
|
8
|
6
|
4
|
3
|
1
|
5.3. 숙소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좌석수,위치,위생 안전,가격 등)
|
8
|
6
|
4
|
3
|
1
|
6.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1
|
6.2. 제안서 작성의 충실도
|
5
|
4
|
3
|
2
|
1
|
7.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수준 (16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5
|
4
|
3
|
2
|
1
|
7.2. 우천 대비 프로그램 구성 및 위급 사태 대처방안 적정 여부
|
5
|
4
|
3
|
2
|
1
|
7.3.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요원 배치 기준 준수
|
6
|
4
|
3
|
2
|
1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함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 국·내외 모든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개년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 항공), 숙식·숙박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함
주2) 경영상태: 낙찰자 결정 이전에 업체가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다만 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 평가시 포함
주3) 인력 보유 상태
① 보유 인력 5명 이상(10점), 4명(9점), 3명(8점), 2명(7점), 1명 이하(6점) 부여
②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소지자 3명 이상 보유시 1점 부여
※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활성화위원회 위원별 산술평균이 80점 미만의 점수를 받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판정함
[붙임 3]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체험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FAX: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 현황 (단위: %)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000%
|
0000 / 000 = 000%
|
비율산출근거
명 시
|
(주) 1. 기존업체는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2019년-202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천원)
|
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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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
|
|
|
|
|
|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019년 - 2023년)
2. 원본 실적증명서(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반드시 첨부해야 함
4. 2학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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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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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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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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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회 사 명
|
대표자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차량
|
|
|
학생수송
|
|
숙박
|
|
|
숙박(식사포함)
|
|
중식
|
|
|
|
|
|
|
|
|
※ 해당분야 근무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반드시 첨부
5. 수학여행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일자
|
출발/도착지
|
교통편
|
시 간
|
행 선 지 (운행구간)
|
비고
|
|
|
|
|
|
|
|
|
|
|
|
|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출발시간, 도착시간 등 시간간격) 작성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나.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1) 보유(협력)차량 총 대수: 대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FAX:
|
차량보유대수
|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
|
각 차량의 편의시설
|
|
2)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탑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
구비목록
|
|
|
0080바 0000
|
|
|
|
40명
|
영상 및 음향시설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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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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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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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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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수학여행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제주도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운전기사 경력 등 제반 서류
- 법 규정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일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지입차량 불가
|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라.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FAX:
|
숙박지의 등급
|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1층: 000명, 2층: 000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실별 설비 현황
|
방 3, 응접실 1, TV 1 등
|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
각종 보험가입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전기: /소방: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
비상시 대피시설
|
(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
숙박지 단독 사용 여부(○,×)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최근 1년 이내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제출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난방 등)
|
마. 식사 여건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
전화
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비고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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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이상, 밥, 국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제출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기재
|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사.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여행자 보험가입 계획은 아래 항목을 포함한다.
①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②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출발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아. 기타(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숭덕고등학교장 귀하
[참고]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2019년 - 2023년 (5개년)의 실적을 합산 적용
- 초, 중, 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안전요원
- 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등(국가 자격)으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 자격증과 교육이수증 두 가지 모두 취득한 경우만 인정(사본 제출)
- 계약 시 건강진단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6.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제시된 일정표를 참고하여 그룹별로 구분하여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전세버스 운행 계획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의 규정 범위 내에서 법정 운행 연한(차령)내에서 출고된 차량으로 자사소유(지입차량불가)의 차량이거나 자회사와 계약이 되어있는 회사의 소유 차량을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시 운행할 수 없음.)
-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차량 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라.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정원: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이 명시된 허가증 또는 증빙자료 첨부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콘도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및 점검표 사본 제출 및 환자 발생 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제안 숙박업체의 가예약 확인서를 반드시 첨부
마. 식사여건
- 조․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밥, 국 제외)이어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기본사항(업소명, 장소 등)을 제출해야 함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바~사.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 안전요원 배치 계획서 작성
- 학생후송 대책(병원 명, 전화번호, 담당자 기재)
아. 기타(업체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 선정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는 경우 구체적인 서술 식으로 기재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 작성 규격: A4 규격으로 페이지를 달아 상철 제본으로 통일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4]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정량적
평가)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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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실시한 초·중·고 수학여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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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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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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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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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여행관련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등)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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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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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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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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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정성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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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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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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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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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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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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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포함
- 전기, 소방(소화기 비치),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선택)
- 영양사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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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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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수단 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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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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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사 제공 능력(현지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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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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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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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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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우천 대비 프로그램 구성 여부(롯데월드로 변경 계획 등)
- 관리요원(안전요원, 안내도우미 등) 배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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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본대조필 필수]
[붙임 5]
여행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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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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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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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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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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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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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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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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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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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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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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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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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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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내·외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숭덕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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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본사(인)는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숭덕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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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7]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표자 성 명 : (인)
숭덕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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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여하면서 숭덕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숭덕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숭덕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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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
(가격)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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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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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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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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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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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 명 :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2. 예정인원 : 202명(학생 192명, 인솔교사 10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10. 16.(수) ~ 10. 18.(금)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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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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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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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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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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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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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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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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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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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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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대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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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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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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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조트(호텔)
- 숙박료 : 원 × 명 × 일
- 식 비 : 원 × 명 × 식
□ 중식 : 원 × 명 × 식 (현지식당)
□ 석식 : 원 × 명 × 식 (현지식당)
□ 생수 : 원 × 명 ×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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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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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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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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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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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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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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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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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급 약품비 : 원 × 명
□ 안전요원 : 원 × 명
□ 보험료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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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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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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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 생 : 원
□ 인솔교사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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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산출서는 g2b입찰서 제출 기한 마감 후 학교에 제출
[붙임 10] 청렴계약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숭덕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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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숭덕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숭덕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숭덕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숭덕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숭덕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숭덕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숭덕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숭덕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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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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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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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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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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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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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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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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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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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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숭덕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붙임 : 수임자 재직 관련 증명서 1부.
숭덕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3】 ※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숭덕고등학교장(이하“위탁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수탁자”라 한다)는“위탁자”의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 과 관련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위탁자”의‘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과 관련한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및「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여행자보험 가입 목적으로 개인정보(학년, 반, 성명, 주민등록번호)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 (재위탁 제한) “수탁자”는“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민감정보의 처리 제한) 제2항 및 제24조(고유식별정보의 처리 제한) 제3항 및 제29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21조(고유식별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및 제30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ㆍ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
여서는 안 된다.
②“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제16조(개인정보의 파기방법)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수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위탁자”는“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위탁자”는“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 기간 중 1회 이상“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위탁자”는“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수탁자”또는“수탁자의 임직원”,’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수탁자”또는“수탁자”의 임직원 기타“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위탁자”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위탁자”는 이를“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위탁자>
사업자등록번호) 410 – 83 - 05113
숭덕고등학교장 (인)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로 11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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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사업자등록번호) - -
회사명) ○○○ 대표자 ○○○ (인)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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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4】 ※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 정보 이용 목적: 2025학년도 숭덕고등학교 2학년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여행자보험 가입
□ 개인정보 항목: 학년, 반,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모든 항목
□ 정보 이용 기간: 계약체결일 ∼ 2025. . .
당사는 귀 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ㆍ도난ㆍ누출ㆍ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 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2025. . .
개인정보 취급자: 업체명 대표자 (인)
숭덕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5】 ※ 최종 낙찰자만 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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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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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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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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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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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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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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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기관(시설)(예: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쉼터, 청소년활동시설, 의료기관 등)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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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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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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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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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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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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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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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뒤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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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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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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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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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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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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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6】 ※ 최종 낙찰자만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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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기관 명칭 : 숭덕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테마별 진로 체험활동 안전가이드 또는 야간 안전요원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
행정정보명
|
연번
|
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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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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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경력유무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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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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