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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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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3268-000 공고일시  2025/07/16 16:45
공고명 제2회 부원동 뒷고기축제 행사운영 대행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_입찰대행
공고기관 경상남도 김해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김해시
공고담당자 김미경(☎: 055-330-69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9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9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7/29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김해시 공고 제2025-3369호 

『제2회 부원동 뒷고기축제 행사운영 대행 용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용역은 부원동행정복지센터 사업으로 우리 시에서 입찰공고를 대행한 건으로, 부원동행정복지센터와 계약체결 대상 용역임을 알려드립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입찰공고)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따라 『제2회 부원동 뒷고기축제 행사운영 대행 용역』수행을 위한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6일 

김해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2회 부원동 뒷고기축제 행사운영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 ~ 2025. 11. 12.(결과보고서 제출일까지)  

     ※ 행사기간 : 2025. 11. 1.(토) ~ 11. 2.(일) 

  다. 예 산 액 : 4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 입찰참가자격 

 가. 자격요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 요건의 증명)를 갖춰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 업체이어야 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록규정에 의하여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 9901]으로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다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청에서 발급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단독입찰만 허용하며, 공동수급 및 제3자에게 재용역을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025. 7. 16.(수) ~ 

  2025. 7. 29.(화) 

 · 나라장터 및 김해시청 홈페이지 입찰정보 게재  

  (제안요청서 교부 및 신청서 다운로드 활용)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25. 7. 29.(화) 

  (10:00 ~ 16: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제출장소: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371번길 24-16, 

            부원동 행정복지센터 총무팀 

 · 제출방법: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 불가) 

 · 평가위원 추첨 

 - 입찰참가 등록시 제안서 제출업체에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평가위원 비공개)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5. 8. 5.(화) 

14:00 

 · 평가장소: 부원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2층) 

 · 평가방법: 제안업체 제안설명(PPT발표) 및  

             질의응답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제안서 평가이후 

 · 2025. 8월초  

 · 통지방법: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후 개별통보 

추가협상 

별도통보 

 · 2025. 8월초  

 · 협상기간: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계약체결 

별도통보 

 · 2025. 8월중  

 · 계약체결: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 위 일정은 우리 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김해시 홈페이지(http://www.gimhae.go.kr)공지 또는 입찰업체 유선통보 

 

4. 제출서류 입찰참가 등록(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및 가격제안서(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참가 접수증,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각 1부 

    2) 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표자 인감증명서 각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에 한함 

    3)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5)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6)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서약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보안 서약서 각 1부 

    8)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    

        ※ 입찰가격제안서 봉투에 넣어 사용인감 날인 및 밀봉하여 제출 

 

  나. 정량적 평가제안서 서류 

    1) 정량적 평가 제안서 표지 1부 

    2) 제안사 일반현황 1부 

    3)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사항 1부 

  4) 제안업체 사업 참여인력 현황 1부 

     ※ 증빙자료 : 4대보험 납부증명서 또는 가입증명서 1부, 재직증명서 1부,  

                   업무분장표 1부(재직증명서에 업무 표기 시 업무분장표 제출 불필요) 

  5) 유사사업 수행 실적(최근 3년간) 1부 

  6) 용역(사업)이행 실적증명서 1부 

     민간거래 실적은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을 증빙자료 첨부(원본대조필 후 날인) 

  7) 신용평가등급확인서(해당기관에서 발행한 것) 

  8) 신인도 확인서 1부 

 

  다. 정성적 평가제안서 서류(제안서 및 제안설명서) 

    1) 정성적 평가 제안서 8부 : 업체명 표기 1부 , 업체명 미표기(평가본) 7부 

       - 40페이지 이내(표지, 간지는 제외) ※ 표지는 제안요청서 참조 

       - 미표기 제안서(7부)에는 회사명, 로고 등 제안업체를 인식 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있어서는 아니됨 

    2) PPT 발표자료 8부 : 업체명 표기 1부 , 업체명 미표기(평가본) 7부 

       - 제안서 평가시 발표할 내용 표지는 제안서 표지에 PPT 발표자료 표기 사용 

       - 미표기 제안서(7부)에는 회사명, 로고 등 제안업체를 인식 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있어서는 아니됨  

    3) USB 1개 : 제안서 및 제안설명서 원본(각 원본, 평가본 제출) 

 

5. 낙찰자 결정 및 협상절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025. 4. 30.)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적용함. 

  나.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함. 

     - 종합평가점수 = 기술능력 평가점수(90점) + 입찰가격 평가점수(10점) 

     - 기술능력 평가점수 = 정량적 평가(20점) + 정성적 평가(70점) 

    ※ 과업 특성을 고려한 수행계획의 전문성 확보를 위해 평가 분야별 배점한도 10점 범위에서 가감 조정함 

  다.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람. 

  마.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일정을 개별통보하고,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개별통보를 생략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확약으로 갈음.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함.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이행 

  가.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사항 

  1) 본 공사(용역)은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따른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 사업임.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에 관한 사항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 용역에 대한 안전보건리계획서를 작성하여 발주부서로 제출(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내)하여야 하며, 수급자 안전보건수준평가 실시에 협조하여야 함. 

  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  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함. 

   2)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입찰의 무효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효로 함.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함. 

9. 기타 참고사항 

  가. 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다.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해지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추가자료 요구 시 2일 이내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람. 

  바.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과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름. 

  사. 입찰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시기 바라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못함. 

      - 메일로 문의 시 2개 메일(ehlek@korea.kr, jeonhyo799@korea.kr) 문의사항 송부 후 부원동(김명화, 김민정, ☎ 055-359-1572, 1575)으메일 수신 확인해야 함 

  아. 약상대자는 계약이행 후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계약체결 후 임의로 하도급을 하거나 직접 행하지 않고 타인(타업체)에게 용역 등을 하게 하여 적발된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음.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후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함. 

  차.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카.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김해시 회계과(김미경, ☎ 055-330-6923), 제안요청서 등은 부원동(김명화, 김민정, ☎ 055-359-1572, 1575)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