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공고 제2025 - 128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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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입찰 (변경)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공고, 민간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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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6.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 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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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에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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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정읍시와 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 공동으로 계약대상자 선정을 위한 제안공모 제출 안내 공고를 진행(대행)하는 건으로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에 대해서는 정읍시에서 대행하며, 그 이후에 발생되는 제안서 평가 및 계약체결, 계약진행 중 일어나는 사항은 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와 협의할 사항임을 사전에 안내해드립니다.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 : 금338,500,000원(금삼억삼천팔백오십만원정) / 민간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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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사 업 명 : 제36회 정읍사문화제 행사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2025. 11. 30.까지
다. 기초금액 : 금338,500,000원(금삼억삼천팔백오십만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유의사항
- 가격투찰 → 나라장터에서 전자로 투찰
-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 정읍시청 회계과 제출
- 기술제안서 → (사) 정읍사문화제 제전위원회 제출
바. 추진일정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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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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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공고
(제안신청서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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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 2025. 7. 16.(수) ~ 2025. 7. 28.(월) / 13일간(공고11일)
∘공고방법 : 정읍시홈페이지 (http://www.jeongeup.go.kr) 및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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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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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기간 : 2025. 7. 22.(화) 10:00 ~ 2025. 7. 28(월) 17:00
∘투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 2025. 7. 28(월) 회계과에 별도 제출
※ 나라장터 가격투찰 금액과 가격제안서 금액이 다를 경우 나라장터 투찰금액을 우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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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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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일시 : 2025. 7. 28.(월) 10:00 ~ 17:00(중식시간 제외 12:00~13:00)
∘접수장소 : 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
∘접수방법 : 입찰등록 및 제안서(가격제안서 제외) 등 일체서류 접수
(직접방문 제출만 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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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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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 2025. 7. 30.(수) 14:00 예정
∘장 소 : 정읍시청 중회의실(본관 2층)
∘평가방법 : 제안업체 제안설명(PPT발표) 및 평가위원 질의응답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자세한 내용은 제안평가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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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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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대상자 통지일시 : 2025. 8. 1.(금) 예정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협상순서는 고득점 순위에 의하여 결정
∘협상기간은 협상적격자 선정 후 1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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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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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 사업기간 : 착수일부터 2025. 11. 3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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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까지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중 이벤트, 전시 및 행사대행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에 사업자를 둔 업체(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제3자 일괄 재용역 불가)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제33조,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당해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및 폐업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제안요청서 참고
가. 유의사항 : 제안서 접수 일시 및 장소는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대리인이 접수 시 대리인의 신분증, 위임장, 사용인감, 재직증명서를 지참하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여 인감으로 날인, 명시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안요청서 참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나라장터)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가. 협상순서는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협상에 의하여 사업자가 선정되면, 선정된 사업자는 보완요청사항에 대한 조정결과를 반영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낙찰자가 선정됩니다.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정읍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본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우리시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제 시행으로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 체는 붙임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 여야 하며,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동 서약서를 우리 시에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 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계약 관련 법령,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공고문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반드시 공고된 시한 내에 접수된 제안서만 유효하며, 우리시 별도 요청 및 승낙이 없는 한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의 수정, 추가 및 대체를 할 수 없습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의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공모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선정을 무효로 하며, 입찰참가 자격제한 등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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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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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및 계약체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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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사문화제
제전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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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3-532-88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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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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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3-539-5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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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6일
(사) 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의 ( 제36회 정읍사문화제 행사대행 용역 )의 수행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령에서 정한 의무 이행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보건 관련 법령을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상기 본인(법인)은 본 사업의 수행에 있어 위 서약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함에 따라 본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7월 일
업체명 :
대표자 : (인)
(사) 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 이사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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