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62781-000 공고일시  2025/07/16 17:20
공고명 2025년 오감만족 청소년 해외문화탐방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홍선아(☎: 063-430-62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6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8/11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3,189,430 원
   
배정예산
113,189,430 원
   
추정가격
102,899,4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 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82호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오감만족 청소년 해외문화탐방 위탁 용역 

입찰방법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용역개요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사업종료일(정산보고완료 시점까지) 

 - 연수기간: 2025. 10. 20.(월) ~ 10. 24.(금), 4박 5일 

 - 연수대상: 45명(학생 40명, 인솔교사 4명, 교육지원청 담당자 1명,  

                  사전답사 인원 2명 별도) 

 - 장소(국가): 대만 

 - 용역내용: 세부과업내용은 붙임 과업내용서와 제안요청서 참고  

기초금액 

금113,189,430원(금일억일천삼백일십팔만구천사백삼십원정)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 교육청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기타사항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과업 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해외연수 항공편은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이어받아 진행합니다. 

사전답사 항공권은 계약상대자가 확보해야 함 

 

2. 입찰 방식 및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G2B) 및 제안서 제출(직접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가격 점수 합산 → 협상적격자 선정 → 협상 진행 → 계약 체결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 본 입찰의 제안서는 우리 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관광진흥법령에 따른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 참가 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제안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공동 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안전입찰서비스 시행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5. 제안요청서 교부 및 열람 

  조달청 나라장터(G2B) 및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게시로 갈음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 제출 방법 

    1) 입찰서 접수 개시 일시: 2025. 8. 4.(월) 09:00   

    2) 입찰서 접수 마감 일시: 2024. 8. 6.(수) 11:00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8. 11.(월) 14:00 이후, 국가전자조달시스템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 평가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7. 제안서 등의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8. 4.(월) 09:00 ~ 2025. 8. 6.(수) 11:00 

  나. 제출방법: 제안서 직접 제출 

    1)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2) 평일 09:00 ~ 17:30 접수  

- 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 접수마감일[2025. 8. 6.(수)]은 11:00까지 접수 

    3) 대리인 접수 시 【붙임 4】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신분증 소지 필수 

    4)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5) 제출 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6) 입찰 관련 서류는 입찰 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7) 서류 미비 시 제안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진안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 중등교육담당 

  라.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제안요청서 서식 및 작성방법 참고)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제안서 9부(원본 1부, 사본 8부) 

       - 제안요청서의 별지 서식 1~8 및 제안서 작성, 평가 기준 참조하여 자료 제출 

         (정성평가 자료 포함) 

       - 제안서 규격 및 작성 요령을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 사이즈 책 제본 형태로 제출 

    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4)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5) 관광사업등록증 사본(종합여행업/국내외여행업 업종 확인) 1부 

    6)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1부 

    8) 인감증명서 1부(사용 인감 사용 시 【붙임 2】 사용인감계 1부 추가 제출)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2)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이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합니다. 

 

8. 제안서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8. 8.(금) 14:00 

    ※ 제안서 평가일정은 우리 청 사정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으며 개별 통보 예정 

  나. 장소: 진안교육지원청 3층 소회의실 

  다.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20분 이내(10분 발표, 10분 질의응답) 

  라. 발표순서: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마. 제안서 설명 

    1) 발표자: 제안업체 대표자 또는 임직원(【서식 8】 위임장 제출) 

     - 대표자가 발표하지 않을 경우 위임장,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 제출 

    2)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 

  바. 유의사항 

    1) 제안서 설명회 참가업체는 시작 10분 전 등록(업체별 별도 안내 예정) 

    2) 제안서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정성평가의 평가항목별 최저점 부여 

    3) 발표 자료에는 제안 업체임을 직·간접적으로 알 수 있거나 유추할 수 있는 실적이나 계약현황, 사례 등의 내용이 일절 없어야 하며, 발표자도 그러한 내용 표현 불가 

    4)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자료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 

  

9. 예정가격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기초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10. 협상적격자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해당분야 외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제안서심사위원회의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로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청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붙임 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이행 통합 서약(동의)서 3번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에 이행 서약을 하여야 합니다. 

  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1)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3)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5.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공고서,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이번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계약담당(☎063-430-6250), 감사담당(☎063-430-6244)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공고서, 기초금액, 입찰(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진안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063-430-6223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진안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063-430-6253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6일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재무관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절 제공받지 않습니다. 

 

【붙임 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붙임 2】 

 

 

사 용 인 감 계 

 

 

사용인감 

 

 

   위 인감은 본사가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귀 청에서 집행하는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폐사)이 질 것을 서약합니다. 

 

건명: 2025년 오감만족 청소년 해외문화탐방 위탁 용역 

 

 

2025년     월     일 

 

                          상 호 명: 

                          주    소:  

                          대 표 자:              (인)  *원인감으로 날인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