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사중학교 공고 제2025-29호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졸업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감사관)/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
|
|
|
|
|
|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한다사중학교 행정실(☎055-882-3071)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한다사중학교 행정실(☎055-882-3071)
|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 포함)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졸업여행) 위탁 용역
|
용역 개요
|
기 간
|
▪ 일정: 2025.11.4.(화)~2025.11.8.(토), 3박 5일
▪ 사전답사: 2025.8.28.(목)~2025.8.31.(일), 2박 4일 예정
|
용역내용
|
▪ 연수참여 인원: 20명(학생 17명, 인솔자 3명)
▪ 사전답사 인원: 1명
※ 참가인원은 증감 있을 수 있으며,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 적용하여 정산함
|
세부일정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비 포함내역
|
국내 공항 이동(왕복) 전용버스 운임(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등), 왕복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tax 등 포함), 숙박비, 식비(생수 포함), 현지 전용버스 운임(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등), 입장료 및 관람료 일체, 학생용 안내책자 인쇄비, 수행안내원(인솔책임자, 현지안내원)·버스 기사 인건비 일체, 현지학교 방문시 필요한 비용, 제세공과금, 봉사료, 해외여행종합보험료, 의료비, 사전답사 비용을 포함한 경비 일체와 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
기타 사항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계약체결
|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49,043,000원
|
44,584,545원
|
4,458,455원
|
※특기사항
1) 기초금액은 알선수수료 및 국내과세경비에 대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
2)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3) 참가인원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을 원칙으로 하되, 차량 임차료는 버스 대당 정산하고, 입장료 등 소요되지 않는 경비는 1인당 산출내역에 따라 사후 정산
4) 왕복 항공권: 항공권에 대한 예약 및 발급, 수속, 탑승 등 항공과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는 업체에서 대행하며 항공권,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를 모두 포함
5) 전염병 발생, 천재지변 및 긴급재난, 세계정세 변화 등에 의한 사회·외교적 혼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 또는 연기 및 중도귀국 할 수 있음
6) 사전답사는 본 해외체험학습 프로그램과 같은 코스로 운영하며,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및 tax 제반 경비 포함), 숙박비, 식비 일체, 현지 차량 이용료(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등 일체), 입장료 및 관람료 일체, 여행자보험료, 현지 안내원 비용, 수수료 등 사전답사 경비 일체를 포함할 것
※ 불포함 사항: 개인비용 및 여권발급비용
※ 그 외 경비 포함사항 및 기타 조건들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여 관련 내용을 모두 파악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한다사중학교에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청렴서약시행대상, 지역제한(경상남도)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하여야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 한다사중학교에서 요구하는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자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제안서)·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부적격업체 G2B 개찰시 사전판정단계에서 제외함)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연수와 관련한 제반 사항 협의 및 계약 체결)
6.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7.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7. 17.(목) 15:00 ~ 2024. 7. 29.(화) 16:00
(접수시간은 평일 09:00 ~ 16:00 이며, 토·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장소 및 방법: 경남 하동군 양보면 진양로 1097 한다사중학교
- 한다사중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3) 제출서류(붙임 서식 참조)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2]
- 제안서 [붙임3] 원본 1부, 사본 8부 제출
* 규격 A4 크기, 반드시 한다사중학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바인더 형태, 링 제본 형태 제출 금지)
* 목차를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표에 따라 순서대로 하며 항목별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제안서에 포함 될 목록>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회사소개서)
- 최근 5년간(공고일 기준) 해외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 및 증명서 1부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각급 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함)에서 주관한 국외 연수 또는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등)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사업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원본만 인정)
-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 제안업체 인력보유 현황
- 해외체험학습 수행 조직 현황
- 해외체험학습 실행 계획
- 기타 부대서비스 제공 계획
|
- 용역이행 실적 증명서 1부 [붙임2-서식1]
- 각서 1부, 확인서 1부, 청렴서약서, 보안각서 각 1부 [붙임2 서식2, 서식3, 서식4, 서식7]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 인감증명서 1부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위임장 [붙임2 서식6] (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자 날인으로 갈음) 및 재직증명서 1부.
※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에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붙임4],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붙임5] 및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여행사 인솔책임자, 운전원) 등[붙임7, 붙임8]을 제출하여야 한다.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대표자 인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한다사중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한다사중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제출 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한다사중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 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안서 제출시 개인정보와 관련한 내용은 삭제 처리 후 제출(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 기타 개인식별이 가능한 내용 등)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5. 7. 17.(목) 15:00 ~ 2024. 7. 29.(화) 16:00
2)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8. 제안서 설명회 및 규격[기술]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기술] 제안서 심사 및 평가 일시 : 2025. 7. 30.(수) 14:00
(단, 심사일시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31.(목) 14:00 한다사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는 익일 10:00까지, 개찰은 같은 날 11:00에 실시합니다.
※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업무 지연 및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 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한다사중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11.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1단계: 해외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평가 결과 평가점수가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나. 2단계: 1단계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 가 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단,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 에서 제외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 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 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한다사중학교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마. 전염병 발생, 천재지변 및 긴급재난, 세계정세 변화 등에 의한 사회·외교적 혼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 또
는 연기 및 중도귀국 할 수 있으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에 대하여 한다사중학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사.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한다사중학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14.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및 최저임금 보장
가. 해당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과 동시에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붙임 6]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해당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따라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발주기관에서는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 내용의 이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해당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한다사중학교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 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7. 기타사항 .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한다사중학교 행정실(☎055-882-30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표 1부
붙임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식 1. 용역이행(여행위탁) 실적 증명서 1부.
- 서식 2. 각서 1부
- 서식 3. 확인서 1부
- 서식 4. 청렴서약서 1부
- 서식 5. 사용인장계 1부
- 서식 6. 위임장 1부
- 서식 7. 보안각서 1부
붙임 3. 해외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부
붙임 4.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최종 낙찰자 제출)
붙임 5.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최종 낙찰자 제출)
붙임 6.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최종 낙찰자 제출)
붙임 7.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최종 낙찰자 제출)
붙임 8.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최종 낙찰자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17.
한다사중학교장
【붙임1】
2025학년도 해외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점수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1. 수행경험(10점) 주)1참조
- 평가기준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누계실적
|
A. 3억원 이상
|
10
|
|
B. 2억원~3억미만
|
8
|
C. 1억원-2억미만
|
6
|
D. 1억미만
|
4
|
2. 경영상태 주)2참조
2.1. 최근 년도 자기자본 비율(자기자본/총자산)
(5점)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
3
|
C. 기준비율의 50% 이상 ~ 75% 미만
|
2
|
D. 기준비율의 50% 미만
|
1
|
2.2. 최근 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
3
|
C. 기준비율의 50% 이상 ~ 75% 미만
|
2
|
D. 기준비율의 50% 미만
|
1
|
3. 제안업체의 자격 보유상태 (10점)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응급조치교육수료증 또는 EFR자격증)
|
5
|
|
수행조직 및 구성도
7명 이상
|
5-6명
|
3-4명
|
2명 이하
|
5
|
4
|
3
|
2
|
|
5
|
|
주
관
적
평
가
(70)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국외현장체험학습 제안서의 충실도 및 적정성
|
6
|
5
|
3
|
2
|
1
|
4.2. 학교 요구 사항(일정 변경 등) 수용 능력
|
4
|
3
|
2
|
1
|
1
|
5. 숙박시설 상태(부대시설 포함)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숙박업소의 등급, 위치, 편의시설 등
|
5
|
4
|
3
|
2
|
1
|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동일층, 객실 면적, 배정 인원, 객실 배치 계획)
|
5
|
4
|
3
|
2
|
1
|
5.3. 숙박업체 식단표 및 수용규모
|
5
|
4
|
3
|
2
|
1
|
6. 교통 및 식사(중식) 제공 능력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등)
|
5
|
4
|
3
|
2
|
1
|
6.2. 차량 운행계획의 적정성, 보험가입,
비상약품 배치 계획
|
3
|
3
|
2
|
1
|
1
|
6.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7
|
5
|
3
|
2
|
1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7.1.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 자여부,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5
|
4
|
3
|
2
|
1
|
7.2. 행선지별 안전계획 및 대책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1
|
7.3. 전염병(코로나19) 확진자 및 유증상자
발생시 대처 능력 및 방안의 적절성
|
5
|
4
|
3
|
2
|
1
|
8. 교육프로그램 운영능력(기업·학교탐방)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8.1. 견학 장소, 프로그램 구성 등
|
10
|
6
|
4
|
2
|
1
|
8.2. 교육프로그램 계획서 내용
|
5
|
4
|
2
|
1
|
1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원본만 인정)로 평가한다.
② 실적은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각급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함)에서 주관한 국외 연수 또는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등)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사업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한국은행, 2024.10.22.발표) : N.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의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N752)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 근거 : 한국은행 홈페이지(http://www.bok.or.kr) “2023년 기업경영분석 결과(해설 및 통계)”
②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 적격자 선정기준: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0점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붙임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즉 시
|
신청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찰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한다사중학교
공고 제2025 - 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
|
입찰
보증금
|
※ 보증금율: 1천분의 25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
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
본인은 위와 같이 공고한 귀교의 해외체험학습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제안서 원본 1부(사본 8부 제출)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 해외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
-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 제안업체 인력보유 현황
- 해외체험학습 수행조직 현황
- 해외체험연수 실행 계획
- 기타 부대서비스 제공 계획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 각서, 확인서, 청렴서약서, 보안각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 인감증명서 1부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자 날인으로 갈음) 및 재직증명서 1부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
【붙임2】 서식1
용역이행[여행위탁]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체명
|
|
대표자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년도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금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 지정정보처리장치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도 유효함
|
주) 1. 발주기관에서 확인한 실적증명서(원본제출, 사본인정 안함) 또는 나라장터에서 발급받은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2. 각급 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함) 및 교육행정기관에서 주관한 국외연수 또는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등)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사업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
【붙임2】 서식2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한다사중학교에서 제시한 평가(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 사업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동 사업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 기관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주 소: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성 명: (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상 호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
【붙임2】 서식3
【붙임2】 서식4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한다사중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경상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시행에 따라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하기 위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사실대로 제출하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
【붙임2】 서식5
사 용 인 장 계
위 인장은 본사가 사용하는 인장으로써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 입찰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사용인장계를 제출하오며, 본 인장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본사)이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표이사 : (등록인감 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
【붙임2】 서식6
위 임 장
대표자
|
상호또는
법 인 명
|
|
법인(사업자)
등록번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대리인
|
상호또는
법 인 명
|
|
법인(사업자)
등록번호
|
|
주 소
|
|
성 명
|
|
연락처
|
|
위 사람에게 한다사중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에 관한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등 일체의 사항을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붙임: 재직증명서 1부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
※ 지참서류 :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사용 인감이어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대리인이 모든 책임을 짐.
|
【붙임2】 서식7
보 안 각 서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업체 수행하면서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본인은 한다사중학교와 계약한 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계약조건의 제반 보안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본 용역의 수행상 대내외적으로 취득한 모든 사항(개인정보 포함)에 대하여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한다사중학교의 승인 없이 정보 및 자료를 제공 또는 대여하지 않겠습니다.
2. 만약 보완 대책을 소홀히 하거나 이행치 않아서 보안상 문제점이 발생할 때에는 한다사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나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하고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
법인(주민)등록번호 :
대 표 : (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
【붙임3】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2025. . .
회사명 :
대표자 : (인감날인)
1.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회사소개서)
사업체명
|
|
대 표 자
|
|
사업분야
|
|
사업자번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팩스번호
|
|
설립년도
|
년 월
|
해당부문 종사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회사 일반 현황 기재
2. 해외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
순번
|
계약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주) 1. 발주기관에서 확인한 실적증명서(원본제출, 사본인정 안함) 또는 나라장터에서 발급받은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2. 각급 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함) 및 교육행정기관에서 주관한 국외 연수 또는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등)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사업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
3. 최근연도 경영상태(2023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한국은행, 2024.10.22.발표) : N.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의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N752)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 근거 : 한국은행 홈페이지(http://www.bok.or.kr) “2023년 기업경영분석 결과(해설 및 통계)”
②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가격개찰에서 제외
한다.
4.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정규직원 현황)
직위
|
성 명
|
담 당 업 무
|
동종업계 총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
|
|
|
|
|
|
|
|
|
|
|
|
|
|
1. 작성기준일자 : 입찰공고일 기준
2.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명자료)
3. 경력 증명서(원본), 여행관련 자격증 사본제출
|
※ 실제 해외체험학습 수행 조직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5. 해외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체험학습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
출발/도착지
|
교통편
|
시 간
|
행 선 지 (운행구간)
|
비고
|
|
|
|
|
|
|
|
|
|
|
|
|
|
|
|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본교 해외체험 일정표에 의함)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일정표에 제시된 방문활동 일정 등을 상세히 기재)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가능
- 주요탐방 예정지 소개
|
나. 해외체험학습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국내 및 국외)
※ 현지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현지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및 상비약품(멀미약, 청심환, 일회용 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구비 목록 등 기재
- 차량 보험가입여부 기재
|
다. 숙박시설
1) 일반현황
호텔명
|
대표자
|
등급
|
객실수
|
숙박정원
|
소재지
|
신축(개축)년도
|
비고
|
|
|
|
|
|
|
|
|
2) 편의시설현황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 구체적인 숙박시설 현황 기재 및 자료 제출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숙박업체 현황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숙박정원,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야간 근무자 명시
- 식단표 등
|
라. 식사제공 계획
일자
|
구분
|
식 당 명
|
소재지
|
주요메뉴
|
가격
|
(보험가입여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일자별 중․석식 식단표 기재(조식은 숙박시설 현황에 기재)
(식사제공 업소명, 전화번호, 위생안전(수질검사, 방역 등), 주소, 가격 등 기재)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6. 기타 부대서비스 제공계획
가.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 1인당 보상 금액 등)
구분
|
상해
|
질병
|
배상책임
|
특별비용
|
휴대품
|
항공기
납 치
|
비고
|
사망,휴유장애
|
치료실비
|
사망,장애
|
치료실비
|
금액
|
|
|
|
|
|
|
|
|
|
※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제출(과업지시서의 기한내 제출)
나.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주변 병원
및 응급실 소재)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대책(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우천 등 기상악화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다.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제출
라. 감염병(코로나19) 확진자 및 유증상자 발생시 대처 방안에 관한 계획
(주변 병원 및 응급실 소재 포함)
마. 교육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계획
※ 교육기관·기업 확보 및 장소, 프로그램 계획 등
바. 기타 지원계획 : 간식, 음용수 제공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년 월 일
제안자 상 호
대표자 (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붙임4】 (최종 낙찰자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사업자등록번호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
전화번호
|
|
1. 용역명 :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
2. 예정인원 : 참여 인원: 20명(학생 17명, 인솔자 3명 )
사전답사인원: 1명(교원1명)
3. 해외체험학습 기간 : 2025. 11. 4.(화) ~ 11. 8.(토), 3박 5일
▪ 사전답사: 2025. 8. 28.(목) ~ 8. 31.(일) 2박 4일
4. 해외체험학습 코스 : 싱가포르
5. 산출내역 (단위:원)
NO
|
구분
|
규격
|
산출근거
(횟수/명)
|
금액
|
비고
|
1
|
항공료
|
|
|
|
|
2
|
숙박비
|
|
|
|
조식포함
|
3
|
차량료
(국내, 현지)
|
|
|
|
|
4
|
간편식
|
|
|
|
|
5
|
중식
|
|
|
|
생수 2개 포함
|
|
|
|
|
|
|
6
|
석식
|
|
|
|
|
|
|
|
|
|
|
7
|
관람료
(입장료)
|
|
|
|
|
|
|
|
|
|
|
|
|
|
|
|
|
8
|
여행자보험
|
|
|
|
|
9
|
가이드비
|
|
|
|
|
10
|
캠퍼스투어비
|
|
|
|
재학생가이드1명포함
|
11
|
안내책자비
|
|
|
|
|
12
|
사전답사경비
|
|
|
|
|
13
|
기타경비
|
|
|
|
|
14
|
수수료
|
|
|
|
|
합계
|
|
|
【붙임5】 (최종 낙찰자 제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확인서발급
요청자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발권 예정
(가능)
|
출발
|
도착
|
일자
|
출발시간
|
도착시간
|
좌석수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2025학년도 한다사중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을 위하여 학교에서 요청시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항공권 일시와 좌석수 명기
【붙임6】 (최종 낙찰자 제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 「남녀 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을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한다사중학교장 귀하
【붙임7】 (최종 낙찰자 제출)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한다사중학교의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하동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뒤쪽)
|
|
연 번
|
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
(휴대전화 등)
|
동의자 서명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붙임8】 (최종 낙찰자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1. 이용기관 명칭 : 한다사중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범죄경력 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
행정정보명
|
연번
|
행정정보명
|
1
|
범죄경력(유무) 조회
|
|
|
|
|
|
|
|
|
|
|
|
|
|
|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