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공고문은 풍암고등학교가 집행하는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Ⅰ. 2025학년도 풍암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 12. 9.)
Ⅳ.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324호, 2025. 7. 8.)
Ⅵ.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325호, 2025. 4. 30.)
Ⅶ.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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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암고등학교 공고 제2025-17호
2025학년도 풍암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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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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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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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이하 “지방계약법”)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 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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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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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풍암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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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풍암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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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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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2.(수)~2025.10.24.(금) /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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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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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경기권 일대(세부내용 과업설명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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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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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224명(학생 214명, 인솔교사 10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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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및 가격입찰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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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17.(목) 16:00 ~ 2025.8.7.(목) 10:00
※ 접수는 09:00-16:00까지 하며, 토요일 및 일요일, 점심시간 제외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장 첨부
※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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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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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7.(목) 13:00 (제안설명회 생략, 서면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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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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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8.(금) 11:00 이후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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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일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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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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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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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 103,272,800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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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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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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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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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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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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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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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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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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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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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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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8,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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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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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272,8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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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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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9,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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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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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및 인솔교사 포함, VAT 및 부대 경비 일체 포함
※ 계약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8]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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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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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리무진) 28인 ~ 45인승 9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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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합니다.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정산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로 정산합니다.
2. 입찰 기본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공동도급 불허, 지사투찰 불허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에 의한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지방계약법」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내용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5. 용역 업체 선정 (2단계 입찰 선정: 규격·가격 동시)
제안서 및 입찰서 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 접수 → 선정위원회 평가 및 선정(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낙찰 → 전자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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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서제출 및 제안서접수
가. 조달청 가격입찰 기간: 2025.7.17.(목) 16:00 ~ 2025.8.7.(목) 10:00
나. 제안서 제출 기간: 2025.7.17.(목) 16:00 ~ 2025.8.7.(목) 10:00 (업무시간 중 방문접수)
(평일 접수 시간: 09:00-16:00까지 / 단,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제안서 제출 장소에 제안서 제출 마감 일시까지 행정실에 입실한 자에 한하여 접수가능합니다.
다. 제안서 심사 일시: 2025.8.7.(목) 13:00 [서면평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함]
라. 제안서 제출 장소: 광주광역시 풍암고등학교 행정실(☏ 062-650-0503)
마. 제안서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수리하지 않음)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붙임1]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10부. [붙임3]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시) 1부.
6)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1부. [붙임7]
7)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원본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국내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행실적만 해당
8) 재무상태 증빙서류(사본가능) 각 1부.
9)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각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기존 수학여행 안내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12)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13) 각서 및 서약서,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참조). [붙임4], [붙임5]
※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제출(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편철해 주시기 바라며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8.7.(목) 13:00 예정
※ 단, 학교 사정으로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나. 장소: 본교 회의실
다. 방법: 수학여행 활성화 위원회가 [붙임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를 통한 제안서평가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8.8.(금)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 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규정을 준용하여 1단계로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수학여행 선정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선정위원회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3.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2〕참조
14.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사. 코로나바이러스 등 감염병에 따라 공고가 취소되거나, 일정 및 인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15.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 광주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6.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7.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응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풍암고등학교 행정실(☎062-650-0503)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수학여행에 관련된 사항은 2학년 교무실(☎062-650-05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3.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부.
4. 서약서 1부.
5. 각서 1부.
6.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7. 위임장 1부.
8. 산출내역서(낙찰자만) 1부.
9. 청렴계약 서약서(낙찰자만) 1부.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낙찰자만) 1부.
11. 계약특수조건 1부(별도첨부). 끝.
2025. 7. 17.
풍암고등학교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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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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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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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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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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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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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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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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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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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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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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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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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암고등학교
공고 제2025-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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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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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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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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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풍암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2단계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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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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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5% 이상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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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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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 성 명:
-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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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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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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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풍암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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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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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기술
능력
평가
(100)
|
정량적
평가
(35)
객관적평가
|
1.수학여행 수행실적(15점)
- 최근 5년간 실적(2020~2024년도)
- 평가기준: 입찰공고일 기준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
|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4건 이상
E. 4건 미만
|
15
13
11
9
7
|
주1)참조
|
2.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2.1.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43.09%
|
기준비율의
A. 100% 이상
B. 100%미만~75%이상
C. 75%미만
|
5
4
3
|
주2)참조
|
2.2.유동자산 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118.40%
|
기준비율의
A. 100% 이상
B. 100%미만~75%이상
C. 75%미만
|
5
4
3
|
주2)참조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3.1. 수행조직·자격소지여부 등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주3)참조
|
10
|
9
|
8
|
7
|
6
|
정성적
평가
(65)
주관적평가
|
4. 교통수단 및 식사제공 능력(18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차량보유실태,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1
|
4.2.차량연식, 보험가입, 동일회사, 차량기사
운행경력 등
|
6
|
5
|
4
|
3
|
2
|
4.3. 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좌석수,위치,위생 안전,가격 등)
|
7
|
6
|
5
|
4
|
3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2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
7
|
6
|
5
|
3
|
1
|
5.2. 객실당 인원수 및 객실의 안정성,쾌적성
|
7
|
6
|
5
|
3
|
1
|
5.3. 숙소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좌석수,위치,위생 안전,가격 등)
|
8
|
6
|
4
|
3
|
1
|
6.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1
|
6.2. 제안서 작성의 충실도
|
5
|
4
|
3
|
2
|
1
|
7.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수준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5
|
4
|
3
|
2
|
1
|
7.2. 우천 대비 프로그램 구성 및 위급 사태 대처방안 적정 여부
|
5
|
4
|
3
|
2
|
1
|
7.3.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요원 배치 기준 준수
|
5
|
4
|
3
|
2
|
1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함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 국·내외 모든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 항공), 숙식·숙박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함
주2) 경영상태: 낙찰자 결정 이전에 업체가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다만 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 평가시 포함
주3) 인력 보유 상태
① 보유 인력 8명 이상(10점), 7명(9점), 5~6명(8점), 3~4명(7점), 2명 이하(6점) 부여
②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소지자 3명 이상 보유시 1점 부여
※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위원별 산술평균이 80점 미만의 점수를 받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판정함
【붙임3】
2025학년도 풍암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FAX: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 현황 (단위: %)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000%
|
0000 / 000 = 000%
|
비율산출근거
명 시
|
(주) 1. 기존업체는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2020~2024년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 원본 실적증명서(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반드시 첨부해야 함
4. 2학년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회 사 명
|
대표자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차량
|
|
|
학생수송
|
|
숙박
|
|
|
숙박(식사포함)
|
|
중식
|
|
|
|
|
|
|
|
|
※ 해당분야 근무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반드시 첨부
5. 수학여행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일자
|
출발/도착지
|
교통편
|
시 간
|
행 선 지 (운행구간)
|
비고
|
|
|
|
|
|
|
|
|
|
|
|
|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출발시간, 도착시간 등 시간간격) 작성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나.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1) 보유(협력)차량 총 대수: 대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FAX:
|
차량보유대수
|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
|
각 차량의 편의시설
|
|
2) 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답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
구비목록
|
|
|
0080바 0000
|
|
|
|
40명
|
영상 및 음향시설
|
|
|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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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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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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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수학여행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서울 등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운전기사 경력, 운전적성검사 판정표 등 제반 서류
- 법 규정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일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지입차량 불가
|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라.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FAX:
|
숙박지의 등급
|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1층: 000명, 2층: 000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실별 설비 현황
|
방 3, 응접실 1, TV 1 등
|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
각종 보험가입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전기: /소방: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
비상시 대피시설
|
(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
숙박지 단독 사용 여부(○,×)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최근 1년 이내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제출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난방 등)
|
마. 식사 여건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
전화
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이상, 밥, 국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제출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기재
※ 식수: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제출
|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사고당 금액)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사.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1인당, 사고당 금액 등)
※ 여행자 보험가입 계획은 아래 항목을 포함한다.
①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②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출발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아. 기타(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페이지를 달아서 A4 크기로 편철)
가. 일반현황 및 연혁
ㅇ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나. 최근년도 경영상태
ㅇ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다.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ㅇ 2020년~2024년까지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
ㅇ 초, 중, 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
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G2B 실적도 인정함)
라.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ㅇ 제안 업체의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ㅇ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마. 안전요원
ㅇ 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등(국가 자격)으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ㅇ 자격증 및 교육이수증을 제출한 경우 인정(사본 제출)
ㅇ 계약 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바. 일반 사항
1) 2학년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 안내
ㅇ 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 시간)는 우리 학교 수학여행 용역 특수조건 및 과업설명서 참고 작성
ㅇ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2) 차량 운행계획
ㅇ 2학년 수학여행 수송을 위한 차량 운행계획 및 인원 배치 제안
ㅇ 2학년 수학여행 운행차량 연식, 편의시설 내용 기재
ㅇ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밴드, 붕대, 외상 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 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ㅇ 차량보험 가입내용 및 차량 운송사 사업자등록증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
와 함께 제출
ㅇ 학생안전보호 및 업체의 안전교육 내용, 장소, 일시 등 작성
3) 숙박 계획
ㅇ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 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 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안전을 위한 보험 가입사항 기재
ㅇ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ㅇ 필요 사항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식사 계획
ㅇ 식사는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밥, 국을 제외한 반찬은 5종류 이상이어야 함
ㅇ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여행 당일 현지 사정으로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밥, 국을 제외한 반찬 5찬 이상(한식 기준)은 변경할 수 없음
ㅇ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기본사항(업소명, 장소 등)을 제출해야 함
ㅇ 위생 안전을 위한 보험 가입사항 기재
5) 행선지 별 안전 계획 및 보험 가입현황
ㅇ 차량 이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ㅇ 차량 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 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ㅇ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ㅇ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ㅇ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안전요원 배치 등)
ㅇ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 가입현황
ㅇ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ㅇ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번호, 담당자 기재)
6) 레크리에이션 실시계획
ㅇ 레크리에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수준 기재
ㅇ 레크리에이션 유자격자가 진행하여야 하고 실시계획 기재(자격증 사본 제출)
7) 특기사항
ㅇ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8) 제안서 제출 시 주의사항
ㅇ 제안서는 A4 규격 및 상철 제본으로 통일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특수조건 및 과업설명서에 부합되도록 작성할 것)
사.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에서 필요할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붙임4】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귀교의 수학여행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대 표 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풍암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풍암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풍암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6】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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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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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위와 같이 수학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발 급 기 관 명 : (직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7】 대리인 접수 시 제출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풍암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계약 입찰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 낙찰자만 제출
(가격)산출내역서
사업자등록번호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
1. 건 명: 2025학년도 풍암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2. 예정인원: 224명(학생 214명, 인솔교사 10명/단, 인원은 증감 가능)
3. 기 간: 2025.10.22.(수)~2025.10.24.(금) (2박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1인당 금액
|
비고
|
1
|
교통비
|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VAT포함
|
원 × 대 × 일
|
|
|
항공권 제외
|
2
|
숙식비
|
|
□ ○○콘도(호텔)
- 숙박료 : 원 × 명 × 일
- 식 비 : 원 × 명 × 식
□ 간식비 : 원 × 명 × 회
□ 중 식 : 원 × 명 × 식
(현지식당)
□ 석 식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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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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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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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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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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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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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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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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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행료 : 원 × 명
□ 구급 약품비 : 원 × 명
□ 안전요원 : 원 × 명
□ 안내책자 : 원 × 명
□ 보험료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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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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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9】 ※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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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0】 ※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풍암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풍암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풍암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풍암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풍암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풍암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풍암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풍암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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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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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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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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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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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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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암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