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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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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7360-000 공고일시  2025/07/18 16:05
공고명 2025학년 초월중학교 1,2,3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초월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초월중학교
공고담당자 최성권(☎: 031-799-47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2,263,330 원
   
배정예산
62,263,330 원
   
추정가격
56,603,027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초월중학교 공고 제2025 -   호 

 

2025학년도 초월중학교 1,2,3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 기간 

입찰 공고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5학년도 초월중학교 1,2,3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2025. 10. 14.  

~ 2025. 10. 22. 

(운행 일정표 참조) 

2025.7.19.(토) 09:00 

~ 

2025.7.28.(월) 10:00 

2025. 7. 28.(월) [11:00] 

입찰집행관 pc 

기초금액 :  

62,263,330원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 

(A=B+C)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추정금액 

(D=A+E) 

관급자재 

도급자설치(E) 

관급자설치 

62,263,330 

56,063,027 

5,660,303 

62,263,330 

0 

0 

 

  

  가. 승차정원 및 대수 : 45인승, 총79대(참가 학생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출발 시각 3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가능 

  나. 운행구간 및 일정: 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다.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라. 차량조건 및 연식: 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마. 견적 제출자는 본 공고문 및 특수조건,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한 후 견적을 제출 

    ※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후 이행 하지 않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 

 

2. 입찰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지역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역업체 계약확대 시행으로 인한 지역제한(경기도) 입찰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 입찰입니다. 

  마.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면허를 필하고,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이용자 등록 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서 정하는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입찰 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철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자의 승낙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이행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동의하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땅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 제1호 및 동시행령 제42조 제1항 및 제3항에 의거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23-53호, 2023.3.2.), 관련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 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4항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할 것을 보장하기 위하여 그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개찰 

  가. 개찰 일시: 상기 1항 참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 장소: 초월중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PC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차지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적격심사 서류제출 : 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대비 87.995% 이상의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받은 날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적격심사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차순위자를 같은 방법으로 적격심사 합니다. 

  바.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EO에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 15조에 의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9. 적격심사 세부기준 

  가.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5호 

    ­ [별표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 미만) 

 나. 이행실적 기준  

    1) 동등 이상의 용역 

      ▸ 최근 5년간 학생통학, 교직원통근, 현장학습 등 전세버스(45인승)를 운행한 실적입니다.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이행 완료된 실적 부분만 인정하오니, 실적증명서 발급 시 이행기간(해당 용역명 포함)을 반드시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 실적증명서가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관련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날인) 

    2) 유사용역 : 평가하지 않음. 

  다.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  

    1)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로부터 평가받은 모든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을 당해 신용정보업자를 통해 평가완료 후 3일 이내에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송하여야 합니다.   

    2) 조달청에서 분기별로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명세서를 제출받아 만일 미전송(미제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계약체결이전인 경우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업체의 상이한 신용평가등급이 동일 날짜에 다수가 있는 경우에는 가장 낮은 것으로 평가합니다. 

  라. 기술능력(장비보유현황)  

    1) 45인승이상 버스(2016년 이후 생산 등록된 차량)를 4대 이상 보유하고, 이 중 3대는 36인 이상이 탑승할 수 있는 리프트 개조 또는 장착 차량을 보유하여야 합니다. 

    2) 평가대상 장비는 입찰공고일 현재 동일회사 차량(계약회사 소유차량)으로 등록된 장비여야 합니다. 

    3) 장비보유 상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는 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원본과 그 밖에 장비의 보유현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만 인정하며, 자동차 보험 미가입차량은 보유차량 대수에서 제외합니다. 

 

10. 입찰(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초월중학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초월중학교 교육행정실(☎031-799-47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18. 

 

 

 

 

 

 초 월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