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공고 제2025-1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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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안양춤축제 무대시스템 설치·운영 및 안전관리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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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근거하여 안양문화예술 재단에서 시행하는 2025 안양춤축제 무대시스템 설치·운영 및 안전관리용역 입찰공고의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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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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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문화예술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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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제안요청서, 관련 회계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 서류 및 기술제안서 서류 제출 장소가 상이하여 각각 이동시간이 많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이 되오니 반드시 주소를 확인 후 정해진 시간내에 제출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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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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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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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 역 명 : 2025 안양춤축제 무대시스템 설치·운영 및 안전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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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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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0월 31일까지 (※ 축제기간 : 2025. 9. 26~9.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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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 금253,660,000원(금이억오천삼백육십육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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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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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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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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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제한(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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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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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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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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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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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중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한 계약 입찰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직접 제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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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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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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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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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으며,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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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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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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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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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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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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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 또는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9015189001)】를 소지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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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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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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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에 해당하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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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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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
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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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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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 건은 단독수급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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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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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 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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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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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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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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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별지 제2호 서식】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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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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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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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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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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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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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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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서에 있는 납부 확약 및 제안요청서 [별지 제9호 서식]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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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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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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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업(현장)설명회 :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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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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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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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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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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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7. 18.(금) 18:00 ~ 2025. 8. 8.(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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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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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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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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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등록은 2025. 8. 7.(목)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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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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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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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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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7. 18.(금) 18:00 ~ 2025. 8. 8.(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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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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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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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8. 8.(금) 17: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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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하며,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시간이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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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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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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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경영지원부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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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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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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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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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G2B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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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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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에서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기술제안서를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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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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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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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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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간 : 2025. 8. 8.(금) 10:00~16:00 (점심시간 제외 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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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장소 : 안양아트센터 1층 경영지원부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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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문예로36번길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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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 (FAX, E-mail, 우편 등 일체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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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 의 : 안양아트센터 경영지원부 (☎ 031-687-05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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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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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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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간 : 2025. 8. 8.(금) 10:00~16:00 (점심시간 제외 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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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장소 : 안양아트센터 1층 문화사업부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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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문예로36번길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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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 (FAX, E-mail, 우편 등 일체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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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 의 : 안양아트센터 문화사업부 (☎ 031-687-0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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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고유번호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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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 서류 및 기술제안서 서류 제출 장소가 상이하오니 반드시 제출장소를 확인한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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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접수시간 및 장소에서 모든 참여업체의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를 각각 접수하오니 시간을 엄수 바라며, 입찰참여자의 착오, 실수로 인한 책임은 모두 입찰참여자(업체)에게 있으니 반드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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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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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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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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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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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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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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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등록 서류
(경영지원부
제 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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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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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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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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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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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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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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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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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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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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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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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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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장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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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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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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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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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등기부등본
※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5호의 입찰무효사항인‘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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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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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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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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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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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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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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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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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대리인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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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4호 서식
별지 제 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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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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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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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4대 보험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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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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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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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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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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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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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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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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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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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7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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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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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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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입찰 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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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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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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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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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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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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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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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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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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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0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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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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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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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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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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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제안서
서 류
(문화사업부
제 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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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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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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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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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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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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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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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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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표지 및 사업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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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3호 서식
별지 제 1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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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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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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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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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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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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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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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실적(최근 3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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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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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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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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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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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7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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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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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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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참여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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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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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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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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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별 운영인력 계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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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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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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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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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별 산출내역서 1부
※ 보유 장비 및 외부장비 비고란에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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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20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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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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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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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당업자 제재 사실 유무(신인도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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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2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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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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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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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대리인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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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4호 서식
별지 제 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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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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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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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제안서(계획서)
- 원본 1부는 업체명을 표기하며, 사본9부는 업체명을 표기하지 아니함
※ 세부적인 내용은 제안서 작성 방법 반드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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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1부
사본9부
USB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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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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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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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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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입증 증빙자료
※ 신용평가등급자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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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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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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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문서가 사실과 다를 경우, 사업자 선정이 무효화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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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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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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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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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8. 13.(수) 14: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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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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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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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양아트센터 컨벤션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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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발표 일시 및 장소 변경 시 제안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별도 통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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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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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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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접수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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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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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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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발표 1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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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명 시간은 입찰참가등록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 설명 불참 업체는 입찰참가 등록을 취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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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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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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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의 미첨부 및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하며, 기한까지 보완서류 미제출 시, 기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기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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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사는 반드시 심사에 참석하여 제안 내용을 발표하여야 하며, 발표자는 제안서에명시된 책임연출자(PM)여야하며, PM은 반드시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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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사별 참여자 수는 2인 이내, 심사 불참 시, 입찰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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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발표에 필요한 빔 프로젝터, 노트북은 발주처에서 제공, 타 제안사의 발표 청취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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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프리젠테이션 중 업체명에 대한 직·간접 언급 및 노출을 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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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우선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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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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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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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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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를 종합평가한 결과 총점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적격자를 선정하고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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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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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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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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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일로부터 제안서 평가일 까지 입찰자 및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관계자 및 평가위원 등(전문 인력 명부 또는 전문 평가위원 명부에 등재된 자 포함)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메세지, e-mail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함)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 평가 종합점수에서 0점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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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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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우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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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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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 입찰가격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를 준용하여 동점일 경우 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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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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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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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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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순위 협상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즉시 발주기관 사업담당자와 협상에 관해 협의 하여야 하며, 15일 이내에 협상에 응하지 않을 경우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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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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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자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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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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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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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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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입찰의 무효 및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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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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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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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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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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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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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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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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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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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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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 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이며, 해당 기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는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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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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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 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 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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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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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제2항의 사유에 해당 되는 입찰공고는 개찰 전・후(낙찰자선정 전)에 취소공고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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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렴계약이행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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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문화예술재단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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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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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붙임 제1호】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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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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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기타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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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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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 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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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게시된 안내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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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제안요청서, 관련 회계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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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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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이후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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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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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 제40조(부당한 공동행위의 금지), 동법 제41조(공공부문 입찰관련 부당한 공동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 의거 입찰관련 정보를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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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발주청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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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 및 내역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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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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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시 각종 불공정 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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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직자부조리 신고센터(감사실 ☎031-8045-2898)
안양시 홈페이지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직자부조리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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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관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경영지원부(☎ 031-687-0573), 제안서 작성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문화사업부(☎ 031-687-05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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