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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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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8511-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7/20 12:43
공고명 2025학년도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도제캠프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고데레사(☎: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3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157,000 원
   
배정예산
26,157,000 원
   
추정가격
23,77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52호  

 

2025학년도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도제반 도제캠프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도제반 도제캠프 용역 

  나. 교육기간: 2025. 9. 17.(수) ∼ 2025. 9. 19.(금), 2박 3일 

  다. 교육장소: 제주도 일원 

  라. 참가예정인원: 부산전자공고 도제반 학생 30명, 인솔교사 3명. 총33명 

      학생 및 교사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으로 정산(변경 계약) 

  마. 기초금액: 금26,157,000원(금이천육백일십오만칠천원)(※부가가치세 포함) 

    1) 1인당 학생 금액: 금24,360,000원(금812,000원*30명) 

    2) 1인당 교사 금액: 금1,797,000원(금599,000원*3명) 

  바.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여행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경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보며, 용역 수행 후 정산을 통해 대금을 청구할 시에는 아래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1) 위탁여행 알선수수료에 대한 대금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 - 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2) 위탁여행 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운임, 숙식비,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 가능. 단, 해당 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 함께 제출)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사. 경비 항목 및 내역: 항공권, 차량비(45인승 1대), 가이드 경비, 숙박비(4성급이상의 호텔 및 리조트, 2박 2식), 식비(중식 3식(1식 자유식),석식 2식), 학생간식비, 여행자보험, 입장료, 체험활동경비, 주.야간 안전요원(각 1명) 등 프로그램 운영에 소요되는 제반 전체 비용 포함(부가가치세 포함)  

  아. 일정: 과업지시서(별도 파일) 참고 

  자. 계약 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캠프 운영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캠프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카. 특기사항 

    1)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함 

    2) 낙찰자는 경비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인솔교직원의 1인당 단가를 각각 명시 

    3) 낙찰자는 숙박(식사 포함) 및 차량 용역 계약서, 허가된 업체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보험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 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4)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본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5) 낙찰자는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가이드 겸 안전요원을 배치하여야 함 

      안전요원 자격요건: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경찰․소방·간호 경력자,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숲길등산지도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일정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안전요원 교육은 대한적십자사에서 실시 및 이수증 발급 

         해당 자격증 + 안전교육이수증 두 가지 모두 취득한 경우만 인정,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등을 제출하여야 하고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6) 본 용역은 공동도급(공동이행 방식 또는 분담이행 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7) 항공권은 반드시 확보되어야 하고, 출발 7일 전까지 확정된 항공권을 제출하여야 함  

    8) 차량, 비행기 등 출발 전 낙찰자(계약업체) 주관으로 교통안전정보 확인 및 우리학교 교사, 학생들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반드시 실시 

    9) 도제캠프 기간 중 전세버스 운전자 매일 음주 측정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 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지역제한경쟁(부산광역시) 입찰, 청렴서약서 시행 대상  사업이며 공동도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방식)은 허용하지 않음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본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의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라.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한 업체 

  마. 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확인서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기관 

  사.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함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관련 내용(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5.7.25.(금) 09:00 ~ 2025.7.31.(목) 10:00 

    ※ 평일 09:00~16:00까지 제출 가능(토.일 제출 불가), 제출 마감일은 10시까지 제출 

  나. 제출방법: 직접 제출 (우편 제출 불가, 신분증 지참) 

    1)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2)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 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3)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증명하는 문구와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4) 제안서 제출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장소: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행정실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마. 제출서류 ( 별도 파일 과업지시서 참고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1) 제안서 5부 (원본 1부, 사본 4부) 

      가) 별지 2 참고, 서식 1~3 사항 포함 

      나) 규격 A4 크기,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다)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평가위원용 4부는 업체명과 업체표시 문양 기재 불가 

  2) 실적증빙서류(서식 4) 1부 (금액 반드시 명기)  

    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계약일자) 특성화고 학생(교원) 대상 취업(진로.도제)       관련 연수(체험학습) 실적 인정(원본대조필 사본, 컬러복사본 등은 인정하지 않음) 

    나) 건당 계약금액 500만원 이상 

  3) 입찰참가신청서(서식 5) 1부  

  4)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서식 6) 

  5) 숙박업체 가계약 확인서(예약확인서) 1부 

  6) 확인서 및 각서(서식 7, 8)각 1부  

  7) 청렴서약서(서식 9)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0) 안전요원 이수증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11)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장계 포함) 

  12)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13)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4)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6) 기타 공고 및 제안서로써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제출되는 사본에는‘원본 대조필’을 사용 인장으로 날인, 제출자 신분증 지참 

     

6.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7. G2B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7.25.(금) 09:00 ~ 2025.7.31.(목) 10: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G2B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이 동일함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 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음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마. 입찰서 제출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바람 

 

8. 가격개찰 예정일시 및 장소 

  가. 예정일시: 2025.8.7.(목) 10:00 이후 

  나. 개찰장소: 우리 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변경)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따라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G2B(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세입 조치하며, 낙찰자에 대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함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및 제42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다. 동일한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제안서(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 점수가 동일하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기준에 따라 기술능력을 평가함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규정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함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름 

 

12. 재입찰 

  이 공고의 개찰 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 당일 16:00까지 제출 마감하며, 17:00 이후에 개찰합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우리 학교가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유출 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 있음 

  라.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부산광역시교육청, 우리 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1) 도제캠프에 관한 사항: 우리 학교 도제교육부 ☎ 051-606-0331 

    2) 계약에 관한 사항: 우리 학교 행정실 ☎ 051-606-0205 

     

붙임  1. 경비 산출내역서 1부.(이하 계약당사자만 제출) 

      2. 출발전 확인서 1부. 

      3.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 

      4.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1부 

      5.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 1부 

      6.안전운전서약서 1부
7.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8.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9.수탁업체 개인정보처리 실태 점검표
10.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11.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표 파기 확인서(대금 청구 시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0.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장 

 

 우리 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제보신고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신고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 

 

 

 

 

 

【붙임 1】- <계약 체결 이후 제출> 

 (※ 예시, 변경 가능) 

 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2. 예정인원:  

   ※실제 참여 인원에 따라 정산함 

3. 여행일정: 2025.  .  .  ~  2025.  .  . 

4.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항공료 

 

 

 

 

2 

차량비 

45인승 전세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등 일체 포함 

 

 

 

3 

숙박비 

 

 

 

 

4 

식비 

 

 

 

 

5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6 

도제강의 

도제강의 대관료  

및 강사료 포함 

 

 

 

7 

기타 

기타 관련 경비 

 

 

주.야간안전요원 및 가이드 배치 

위탁수수료 

 

 

 

합계 

 

 

 

1인당 금액(VAT 포함) 

 

 

 

 

※ 1인당 금액은 십원 단위로 산출 

【붙임 2】- <계약 체결 이후 제출> 

출발 전 확인서 

건명 

2025학년도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도제반 도제캠프  

기간 

2025.9.17.(수) ~ 9.19.(금) 

장소 

제주도 일원 

인원 

           명 

용역 업체 

주소 

 

상호 

 

대표자 

 

 Tel : 

안내원 

소속 

 

직위 

 

성명 

 

확인사항 

구     분 

이행 

확 인 방 법 

비고 

항공권 확보 

 

항공권은 반드시 확보되어야 하고, 출발 7일 전까지 확정된 항공권을 제출해야 함 

 

차량(전세버스) 확보 

 

계약서 

전세버스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운전자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징구 

 

숙박시설 

 

영업신고증 등 제반서류 징구 

객실배치도 

영업배상(화재)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숙식시설 

 

영업배상(화재)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여행자 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안전요원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징구 

 

세부일정 

 

세부일정표 징구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용역에 필요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제출자: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소속)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붙임 3】- <계약 체결 이후 제출>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 

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위와 같이 차량점검 및 운전자교육을 실시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차량점검 및 교육자        학교 인솔책임자 :          (서명) 

                                        업체 운송책임자 :          (서명) 

【붙임 4】- <제안서 제출 시 첨부 및 계약 체결 이후 제출>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 업체는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의 기간 동안 부산지역 소재 학교의 학생 수송차량 운행과 관련하여 무사고(인사사고) 운행하였음을 확인하며, 이 사실에 거짓이 있을 경우 계약관련법과 제반 법령상 책임을 지겠습니다. 

20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계약 체결 이후 제출> 

 

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 

 

 

실시날짜 

 

차량대수 

(     )인승 (    )대 

업 체 명 

               (직인) 

업체담당자 

 

업체전화 

 

업체담당자 

연락처 

 

업체담당자 

이메일 

 

 

 

호차 

차량번호 

운전자 성명 

운전자 연락처(H.P) 

현장총괄책임자 지정 

(◌표 하세요.) 

1호차 

 

 

 

 

2호차 

 

 

 

 

3호차 

 

 

 

 

... 

 

 

 

 

 

 

 

 

 

 

 

 

 

 

 

 

 

 

 

 

 

 

 

 

 

 

 

 

 

 

【붙임 6】- <계약 체결 이후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일   시 

 

장    소 

 

차량번호 

 

운전자명 

               (서 명)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도제캠프기간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확 약 사 항 

확 인 

1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2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3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4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5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6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7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8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9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붙임 7】-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장(이하“발주자”라 함)과 계약상대자 ○○○○○(이하“계약상대자”라 함)는 “발주자”의 2025학년도 전자공업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도제반 도제캠프 용역과 관련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1조 (목적) 이 계약은 “발주자”의 도제반 도제캠프 용역과 관련한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도제반 도제캠프 위탁 용역 여행자보험 가입 목적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등)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발주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발주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발주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발주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발주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발주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발주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기간 중 1회 이상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발주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따라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발주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발주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발주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발주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발주자 

  사업자등록번호  607-83-02063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장          (인) 

계약상대자 

사업자등록번호  

 

회사명                  대표자 ○○○ (인) 

 

【붙임 8】-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이용 기간: 2025.    .    . ~ 2025.    .    . 

 

   본인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개인정보 취급자:  업체명                성명               (인)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1】-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수탁업체 개인정보처리 실태점검표 

 위탁사업: 2025학년도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도제반 도제캠프 용역  

 위탁기간: 2025년  월   일(계약일) ~ 도제캠프 종료일 

 수탁업체:  

 점검내용  

구분 

점검내용 

점검결과 

(양호, 

미흡) 

향후 

조치계획 

표준 

개인정보 

처리 

위탁계약 

내용의 

준수여부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에 포함된 다음 사항을 준수하고 있는가? 

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 재위탁 제한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등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 준수의무 위반 시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 

양호 

 

교육실시 

직원에 대한 수탁업체 자체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실시하였는가?  

양호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안전성 

확보 

개인정보취급자에 대한 개인정보보호 서약서를 작성하고 있는가? 

양호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 및 접근권한의 제한을 하고 있는가? 

양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암호화를 적용하고 있는가? 

양호 

 

바이러스 및 악성 프로그램 감염 예방을 위한 백신 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최신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는가? 

양호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은 비밀번호 설정 및 작성 규칙 수립하고 있는가? 

양호 

 

위탁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는가? 

양호 

 

개인정보 

유출통보 

수탁자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시 위탁자에 통지하는 절차를 수립하고 있는가? 

양호 

 

 

 

2025년     월      일 

 

점검자 :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인)      확인자(수탁자) :                 (인) 

 

 

 

 

【붙임9-2】-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업체 직원 교육 

 

관련근거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 4항 및 동법 시행령제28조 6항 

교육실시 

여부(O,X) 

교육내용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직원 교육 

 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에서 위탁 받은 해당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 한다. 

 

  위탁받은 업무 수행 시 처리되는 개인정보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수행하여야 한다. 

 

  위탁받은 업무와 관련하여 처리하는 개인정보 관리 현황을 점검하여야 한다. 

 

 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재 위탁은 금지한다. 

 

 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전하게 처리한다. 

 

  위탁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 받은 자는 사업 담당자에게     보안서약서를 제출한다. 

 

  수탁자 및 수탁자의 임직원이 위탁받은 업무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개인정보 보호법을 위반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 수탁자 및 수탁자의 임직원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부터 제25조, 제27조부터     제31조, 제33조부터 제38조 및 제59조를 준용한다. 

 

교육일시 

       2025 .       .        . 

피교육자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교 육 자 

(소속)              (성명)           (서명) 

 

 

 

 

 

 

【붙임 10】-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수 집 항 목 

수집이용목적 

이용 보유기간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계약일 부터~ 2026. 4. 30. 

 

 ※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예          □ 아니요 

 

2025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기관 

수 집 항 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이용 보유기간 

부산광역시교육청 5개 교육지원청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계약일 부터~
2026. 4. 30.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 예          □ 아니요 

 

2025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붙임11】- <낙찰업체 정산 및 대금 청구시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 파기 확인서 

파기대상 

개인정보 

 

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파기 사유 

 

생성 일자 

 

파기일자 

 

파기 장소 

 

(업체) 

파기 처리자 

 

(업체)입회자 

 

파기 방법 

 

백업 조치 유무 

 

특이사항 

 

 

상기와 같이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파기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 사실과 다르게 개인정보 미 파기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관련 법에의해 책임 있음을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