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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5324-000 공고일시  2025/07/21 13:24
공고명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중장기 경영계획 수립 용역 시행
공고기관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김원일(☎: 054-850-45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800,000 원
   
배정예산
48,800,000 원
   
추정가격
44,3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동시시설관리공단공고 제 2025 - 46호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중장기 경영계획 수립 용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중장기 경영계획 수립 용역 시행 

  나. 기초금액 : 금48,800,000원(금사천팔백팔십만원) (부가세포함)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개월 

  라. 제출개시 : 2025. 07. 22.(화) 10:00 

  마. 제출마감 : 2025. 07. 25.(금) 10:00 

  바. 개찰일시 : 2025. 07. 25.(금) 11:00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계약 및 견적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입찰서의 제출 확인을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당일 16:00(개찰 17:00경)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재입찰, 변경공고, 공고 취소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 수의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하고, 아래 항목을 모두 충족하며 과업지시서 상의 연구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업을 등록한 자 

  2)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기관 

    가)「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 

    나)「지방자치단체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 

    다)「민법」 제32조의 규정에 의해 설립·허가된 법인 

         (정관상 법인의 설립목적에 연구분야가 포함되어 있어야 함) 

    라)「고등교육법」에 따라 설립된 대학·대학교 등 교육기관 (대학원, 부설연구소 포함) 

        또는「산업교육진흥 및 산학연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제25조 규정에 의하여 설립된 법인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상기‘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한다. 

 

   다만, 비영리법인이 입찰 참여하는 경우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2호 가목에 따라 예외규정을 적용합니다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라.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본 건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마.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지문인식) 이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5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방법 : 나라장터 로그인 > 나의 나라장터 > 지문보안토큰 > 예외입찰/제안신청내역 > 신규신청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서를 제출한 자(입찰참가자) 중에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 이상 금액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 합니다. -> 별도 낙찰통보는 하지 않으며 나라장터를 통해 확인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투찰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하여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에 대하여는 개찰결과 1순위 업체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와 동일한 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견적입찰은 2개 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8. 계약이행통합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계약이행통합서약서 제출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계약이행에 대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업체 대표자가 날인하여 본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공단의 해석에 따릅니다. 

  바. 공고문,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인사재무팀 계약담당(054-850-4513)으로, 용역과 관련된 과업과 내역서 등에 관한 사항은 기획예산팀(054-850-450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개찰결과는 개찰집행 후『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7. 21. 

 

안동시시설관리공단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