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25-19호
입 찰 공 고
- 본 입찰은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실시합니다 -
-
|
|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
|
|
1. 입찰 개요
가. 공 고 명 : AI기반 학습관리시스템(LMS) 고도화 및 통합 유지관리 용역
나. 계약기간 : 2025. 9. 1 ~ 2027. 8. 31(2년) / 상호협의하에 6개월 연장 가능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라. 예 산 액 : 228,860,000원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 80점 + 가격 평가 20점)
바. 예정가격 : 단일예가
사. 사업비 지급 : 분할지급
1) 1차 : 사업비의 50% / 완료 검수 후 30일내 지급
2) 2차 : 사업비의 50% / 2026년 9월 30일 까지 지급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가격입찰(전자입찰)
1) 기 간 : 2025. 7. 21(월) 14:00 ~ 8. 1(금) 10:00까지
*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이 무효처리 됨
2)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3) 개찰장소 : 나라장터
나.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접수기간 : 2025. 7. 21(월) 13:00 ~ 8. 1(금) 10:00까지
2) 제출방법 : 전자제출(나라장터 / 유의사항 참조)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지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본교 지정양식)
다)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세무서장 발행)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221-82-10381 / 대표자 : 이주상) 1부.
(입찰참가 총액의 5% 이상, 보험기간은 입찰 마감일 이후 60일 이상)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아)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및 재직증명서 1부. 자) 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 동의서(본교 양식) 1부.
차) 확약서 1부.(본교 지정양식)
카) 제안서 1부.
타) 기업 신용평가등록 확인서 1부.
파) 실적증명서(세금계산서 또는 계약서로 대체 가능) 각 1부. 끝.
※ 모든 증명서는 1개월 이내에 발행된 것만 인정.
다. 현장설명회
1) 일 시 : 2025. 7. 25(금) 13:30
2) 장 소 :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실
3) 준비품목 :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라. 제안서 평가(PT평가)
1) 일 시 : 2025. 8. 1(금), 10:30 ~
2) 장 소 :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실
3) 준 비 물 : PT 자료 8부(심사위원 용)
※ 대학교 사정에 따라 평가 일정 및 장소는 변경 될 수 있음
※ 빔프로젝터, 전동스크린 컴퓨터, 마이크 보유
3.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참가 자격
|
내 용
|
공통 자격
|
1. 소정의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필한 자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 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기준에 따라 개찰일 전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한다.
3.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패키지소프 트웨어개발·공급사업, G2B 업종코드 :1426)로 등록된 자
4. 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에서만 입찰 참가가 가능하다.
|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업체 선정
1) 제안서 평가 결과 68점 이상인 업체 중 제안서 평가 점수와 가격점수의 합산점수가 고득점 자인 순으
로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단 제안서 평가 점수가 68점 미만인 업체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 한다.
2) 각 심사항목별 평가점수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한다.
3) 협상순서는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의 세부평
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4) 선 순위 업체와 협상에 의하여 합의가 이루어지면 하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한다.
나. 수의 시담
1) 합산점수가 높은 업체부터 수의시담(이하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
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2) “가”항의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한다.
3) 본교는 모든 협상적격 업체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다. 협상기간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5일 이내로 하되, 당해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 도, 가격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3일의 범위 내에서 조정할 수 있다.
라. 계약체결
1)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2)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으실 수 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 하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은 보험업법에 의한 보험회사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신 할 수 있음
다.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마가 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 서류와 함꼐 제출하여야 함
라. 낙찰자가 정해지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7.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나.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마.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가 부담함.
아.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업설명 내용(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포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숙지하시기 바라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자.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팀(T.033-240-9045, F.033-252-9462)로 문의하시기 바람.
2025년 7월 21일
한 림 성 심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