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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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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5LBB001430908-01 공고일시  2025/07/21 14:31
공고명 '25-2차 지정폐기물 위탁처리 용역(경기 고양)
공고기관 육군제7789부대 수요기관 육군제7789부대
공고담당자 박현진(☎: 031-579-20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28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07/21 09:00 ~ 2025/07/28 17: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326,960 원
   
배정예산
81,933,500 원
   
추정가격
74,485,000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긴급)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5-2차 지정폐기물 위탁처리 용역(경기 고양) 

나. 

입찰등록마감일시 

: 

‘25. 07. 28.(월) 17:00 

다. 

투찰마감일시 

: 

‘25. 07. 29.(화) 10:00 

라. 

입찰일시 

: 

25. 07. 29.(화) 10:30 

마. 

현장 /용역기한 

: 

경기도 고양시 / 계약일~‘25.11.28.(금) 

 

 

3. 예 산 액 / 기초예비가격 / 공동계약 

   가. 예산액(부가세 포함) : 81,933,500원(103톤 / 운반비 포함) 

   나. 기초예비가격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으로 공개 

   다. 공동계약 : 허용(분담이행)  

 

4.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여시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참여하시기 바라며, 서류 미첨부시 입찰참가등록에서 제외됩니다. 

   가. 폐기물 수집ㆍ운반업 면허를 가진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의거 시ㆍ도지사의 허가를 받은 폐기물 중간처분업 또는 폐기물 최종처분업 또는 폐기물 종합처분업의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 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최종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의 허가를 받은 업체 

      공동계약(분담이행)으로 입찰에 참여할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를 전자로 체결 후 참여하여야 합니다. (최대 구성원 : 2인) 

      ※ 기획재정부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제9조 4항에 따라 공동수급체구성원이 동일 입찰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가’에 해당하는 업체가 단독 입찰참가 시 공동계약 입찰참가 불가합니다. 

      ※ 위 4항. ‘가’ 목업체는 폐기물 수집ㆍ운반업은 면허가 없어도 차량보유 여부(등록원부 등) 확인 가능할 경우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폐기물 수집ㆍ운반 업체의 경우 처분업체 및 재활용업체와 처리협약 계약이 체결된 업체여야 합니다. 

      폐기물 재활용업체 중 파쇄 및 분쇄 능력을 갖춘 업체도 "처리자"가 될수 있습니다. 

        ※ 군부대 지정폐기물(기름걸레 등 8종) 처리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계약입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계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7, 38조에 의합니다. 

 

 

7. 입찰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 할 수 없으며 3회 이상 취소시에는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 참여업체가 2개의 번호를 선택하고 선택된 비가격 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 순으로 4개를 자동으로 선정한 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1조(예정가격 결정 및 개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는 적격심사 대상 용역이며, 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훈령을 적용하니, 해당  

        훈령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나. 적격심사 세부평가별 심사기준일은 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평가기준은 [별표3]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를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라. 적격심사결과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에는 용역입찰유의서 제18조에 의합니다. 

   마. 적격심사 서류는 통보(유선 또는 공문 또는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적격심사 서류는 ON-Line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 원본서류를 스캔하여 등록하며, 만일 변조로 판명될 시에는 적격취소는 물론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됩니다. 

 

10.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폐기물 처분업 면허(중간, 최종 또는 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 재활용업 면허 (중간,최종 또는 종합재활용업) 

   나. 차량등록증 사본(수집, 운반차량)  

   다. 폐기물 수집ㆍ운반업 허가증 사본(공동수급참여 시 해당) 

   라. 입찰보증금 납부확인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에 해당하는 업체는 전부 또는 일부를 면제 받을 수 있으며,  

        지급각서로 대체 가능합니다. 

   마. 안전 및 보건 이행 확약서 

   바. 공동수급협정서 

 

11. 공지사항 

  가. 본 입찰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국방전자조달(D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 특수조건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들은 업무참고 사항이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 참고사항이며, 세부내역(사양 등)은 특수조건과 설계도 및 내역서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가. 입찰문의 : 육군 제7789부대 재정실 계약담당 ☎ 031-579-2035 

    나. 사업문의 : 육군 제7789부대 보급처 불용품군수처리담당 ☎ 031-579-2036 

 

12.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D2B.go.kr)에서 용역내역(범위),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에 대한 관련서류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므로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합니다. 

  나. 계약체결/착공일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 착공 

  다. 본 용역는 부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우리부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3일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 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된 날부터 1~2일후에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등록한 업체는 원칙적으로 입찰등록 마감일시로부터 2시간이내에 확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등록확정이 지체되는 경우에는 지체사유에 대해 개별적으로 통보)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바.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 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한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1군단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 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자. 첨부 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차.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신청부터 투찰시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무효처리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04. 1. 1개정) 및 조달업체이용약관(’04. 1. 1개정)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1일 

 

육군 제7789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