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국 가 스 공 사
우21993 인천시 연수구 인천신항대로 960 한국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 http://www.kogas.or.kr
견적서제출 안내서
공고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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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027년 인천기지 부취제 운송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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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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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980,000원 (VAT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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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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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최저가/총액/전자견적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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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제출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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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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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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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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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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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1 ~ 2027.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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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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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 지정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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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자는 본 견적서제출 안내서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에 연락바랍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 관리부 임연아 과장 (032-810-4712)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설비운영2부 이영수 주임 (032-810-4676)
▶ 전산장애 관련 문의 : 고성화 차장 (053-670-6834)
1. 공고내용의 숙지
가. 견적제출자는 견적서제출안내서․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계약특수조건․용역계획서 및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내용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추정가격 : 85,980,000원(부가세 별도)
- 확정분 : 31,200,000원
- 정산분 : 54,780,000원
※ 상기 금액은 부가세 별도 금액이며, 예비가격 작성을 위한 기초금액은 조정될 수 있으니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제출은 확정분과 정산분 금액을 포함한 금액(부가세포함)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정산분 세부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체결시 정산분 금액은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산출내역서에 계상하며, 과업내용서의 정산조건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① 부두사용료 : 3,120,000원
② 경과보관료 : 39,860,000원
③ 통관수수료 : 5,340,000원
④ 선사 포워딩업체 취급 수수료 : 2,260,000원
⑤ 서류 발행료 : 1,000,000원
⑥ 부취제 하역 대기비용 : 3,2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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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참가자격 및 결격사유
가. 입찰참가자격(입찰참가신청 마감일 기준)
1) 국가계약법 제 12조의 요건을 구비한 유자격자로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후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업체등록을 필한 자
2) 「물류정책기본법」제43조(국제물류주선업의 등록)에 따른 국제물류주선업 등록업체
3) 입찰참가자격(입찰참가신청 마감일 기준)
-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물품분류코드 : 7810999, 세부품명 : 복합화물운송서비스)를 소지한 업체(단, 증명서는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결격사유
1) 입찰신청 마감일 현재 국가 (중앙·지방)로부터 또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영업정지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자
2) 입찰서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상태에 있는 자. 다만, 부도업체에 대하여는 법원의 법정관리 개시 또는 화의개시 결정과 주거래 은행의 당좌거래 재개 및 보증기관으로부터의 보증서 발급가능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함. (부도 이외의 사유로 인하여 법정관리 및 화의 신청을 하는 경우에도 준용함)
3)「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3. 견적서 제출 및 예정가격 결정
가. 해당 공고는 2년 간의 부취제 운송용역에 대한 총액 계약 건이므로 2년 간 예상 운송건수인 20건을 적용하여 견적 제출 금액은
(운송관련비용 + 부취제통관관련비용 + 하역대기비용 등의 부가세 포함 금액)/건 * 20건
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된 산출내역서(업체공개용)파일 확인
나. 예정가격 결정
기초금액(부가세 포함)을 기준으로 2.5%∼-2.5% 범위 내에서 당 공사 입찰시스템에 의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에 참가한 자가 추첨한 복수예비가격 4개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값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5. 청렴계약제 시행
우리공사는 투명한 정도경영을 구현하기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는 바,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본 건은 소액수의계약 대상으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견적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견적업체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결정)
다. 가격개찰을 실시하였으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5회까지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라. 2개 이상의 견적서를 확보하지 못한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과한 법률 시행령」제30조 제1항 2호에 따라 1인으로부터 받은 견적서에 의해 수의계약을 체결합니다.
7. 대가지급
운송 건당 운송대가를 운송완료일로부터 3일(공휴일 제외) 이내 지급합니다.
8.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합니다.
9. 기 타
가. 본 견적공고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하므로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아래 견적서제출기간 내에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견적서제출기간 : 전자조달시스템 견적공고 상 시작일~마감일시
1) 마감은 부득이한 사유 발생 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연기공고 합니다.
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했거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을 해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증 투찰 방법 < 기존 지문보안토큰 사용자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공동인증서 로그인→전자입찰>입찰공고현황 메뉴에서 참여공고 선택→입찰참가신청→입찰서제출→입찰금액 재확인→제출(지문인증)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식예외신청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공동인증서 로그인→전자입찰>지문인식예외신청 메뉴에서 신청버튼 클릭→지문인식예외신청서 입력란에 정보기입→신청, 확인→신청서 작성시 입력한 주민번호에 해당되는 개인인증서 선택→확인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예외자 투찰 방법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공동인증서 로그인→전자입찰>입찰공고현황 메뉴에서 참여공고 선택→입찰참가신청→입찰서제출→입찰금액 재확인→지문예외자확인(예외신청자의 개인인증서)→제출(회사인증서)
※ 지문인증 입찰시 유의사항 : 입찰서 제출전 당 공사 전자달시스템 모의투찰을 이용하여 이상 유무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053-670-6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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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전자견적서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 할 경우 신청업체 폭주 또는 신청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투찰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 참여업체의 책임이오니 최소 30분전에 투찰이 완료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의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이윤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우리공사 기초금액 산출시 계상된 이윤(부가가치세포함)에 낙찰율(낙찰가/기초금액)을 적용하여(단, 당해용역이 해당법인의 비영리사업인 경우에 한함) 산출된 금액을 공제한 후 계약 체결하고,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공제한 후 계약체결 합니다.
※ 우리 공사는 반부패 청렴의식을 바탕으로 금품이나 향응 및 청탁을 받지 않으며, Clean Call 032-810-4440, 4460을 통하여 공사와의 업무 중 애로사항 접수 및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불편·부당한 사항에 대한
신고를 받고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최선을 다해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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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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