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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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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9804-000 공고일시  2025/07/21 17:43
공고명 2025년 부천 늘봄학교 대학연계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신제(☎: 032-620-02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000,000 원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공고(긴급) 

 

  

  

입찰공고번호 

공     고     명 

개찰 일시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083호 

2025년 부천 늘봄학교 대학연계 프로그램 운영 용역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가격개찰 

 

 

  이 입찰설명서는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행정국 재무관리과(☎032-620-0285)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경기도 부천시 계남로 219(중동) 

  ☎ : 032 - 620 - 0285 

FAX : 032 - 620 - 0299  

 

 

 

 

 

 

목      차 

============================ 

 

 

 

Ⅰ. 입찰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Ⅵ. 제안요청서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시행되고 있는 최신 규정을 적용합니다. 

  - 최신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s://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083호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년 부천 늘봄학교 대학연계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방법 

-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서 평가 및 협상 방법은 제안요청서 참고 

공고기간 

2025. 7. 21.(월) ~ 2025. 8. 4.(월) 

기술입찰서 

(제안서) 제출기간 

2025. 7. 22.(화) 10:00 ~ 8. 4.(월) 10:00 

- 제출장소: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3층 지역교육과(직접 방문 제출) 

- 기간 및 시간 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장 및 관련 서류 첨부 

- 접수시간: 평일 10:00~17:00,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22.(화) 10:00 ~ 8. 4.(월) 10:00 (G2B 전자접수) 

기술입찰서 

(제안서) 평가 

2025. 8. 6.(수) 14:00~ 

- 해당 일정은 사정상 변동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는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서로 대체하여 평가함 

협상적격자 통지 

2025. 8. 11.(월) 예정 

기초금액 

금 90,000,000원(금 구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용역(예정)기간 

계약체결일(8월)로부터 ~ 2025년 11월 30일까지 

- 사업 교육일정에 따라 기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용역범위 

과업지시서 참고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총액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술입찰서(제안서)는 직접 방문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 2개 이상 컨소시엄(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1절 ‘7-나’에 따른 지역제한 적용 제외 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았으며, 대안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여건(교육과정 운영, 인적자원, 프로그램 등)을 갖추고 대학[업종코드: 3145] 또는 교육대학[업종코드:3147] 또는 전문대학[업종코드:3148] 중 하나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에 제한됩니다. 

     ※ 견적제출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유효기간 내에 있는 확인서를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단, 비영리법인일 경우에는 「중소기업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조 나목과 제2항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대상이 아니라도 투찰이 가능함 

 ◦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로 봅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붙임1-순4】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신청 

   -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계약법 시행령」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제안요청서 포함)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 위 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기술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 제출기간: 2025. 7. 22.(화) 10:00 ~ 8. 4.(월) 10:00 

  ◦ 제출장소: 경기도 부천시 계남로 219,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3층 지역교육과
주무관 김미연(☎032-620-0234) 

  ◦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단, 평일 10:00 ~ 17:00까지 접수가능, 점심시간 12:00~13:00 및 토·공휴일 제출 불가)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이메일, 팩스, 전화 접수 불가) 

     2)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 원칙, 사본의 경우 반드시 “원본과 내용이 같음” 날인(사용인감 사용) 

     3) 제출서류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4)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제출서류 2번 필수 제출 

  ◦ 제출서류(세부사항, 작성방법 및 [서식] 제안요청서 참고) 

     1) 입찰 참가 신청서 2부 [서식1-1]
2) (제안서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2부 [서식1-2] 

       -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 중 어느한자 가입증명자료 

     3) (해당 시) 사용인감계 2부 [서식1-3] 

     4) 사업자등록증 사본 2부 

     5) 법인등기부등본 2부(법인에 한함) 

     6) 인감증명서 2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7) 기타 입찰관련 서류(입찰등록 및 평가시 필요서류) 2부 

     8) 제안서 표지 서식 9부 (원본1부, 사본8부) [서식2] 

     9) 일반현황 및 연혁 2부 [서식3] 

     10) 사업수행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2부 [서식4] 

     11) 참여인력 이력사항 2부 [서식5-1] 

     12)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서식5-2]
13) 용역이행실적증명서 2부 [서식6]
1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2부
15)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 2부 [서식7] 

     16) 사업수행 운영 신청서 9부 (원본1부, 사본8부) [서식8] 

     17) 사업수행 운영 계획서 9부 (원본1부, 사본8부) [서식9] 

     18) 각종 서약서(제안서제출 관련 서약서, 보안서약서, 청렴이행서약서) 및 응낙서 2부 [서식10] 

 

6. 제안서평가 

 ◦ 평가일시: 2025. 8. 6.(수) 14:00 

   ※ 평가일시는 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제출기간 내 제출된 제안서 서류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제출기간: 2025. 7. 22.(화) 10:00 ~ 8. 4.(월) 10:0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서 제출 

   -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청,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가격입찰서 개찰일시: 기술입찰서(제안서) 평가 후 개찰 

 

8. 낙찰자 결정 및 협상 

 ◦ 평가방법: 총점 100점 

    -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평가 20점, 정성평가 70점)과 가격평가 10점을 합산하여 총 100점 만점으로 평가합니다. 

 ◦ 예정가격: 비예가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협상적격자 통지일자: 2025.,8.,11.(월) 예정 

 ◦ 협상적격자에게는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협상적격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특히,“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서 제출 공고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참가자는 입찰절차에서 배제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이행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계약기관으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을 통지받은 이후 5일 이내에 감독관과 협의하여 산출내역서를 발주기관(계약 담당 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붙임1-순3】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순7】의「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문의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 주소: 경기도 부천시 계남로 219,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 제안요청 내용에 관한 사항: 지역교육과 (☎032-620-0234, 담당자 김미연) 

  - 계약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경리담당 (☎032-620-0285, 담당자 박신제) 

 ◦ 당해 입찰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공고서 이외의 유선전화 등 다른 형태의 문의는 법적 효력을 갖지 아니합니다.  

 ◦ 일반사항 이외의 질의에 대해서 형평성을 고려하여 답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견적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bc.kr)/ 민원/신고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본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반드시 발주기관과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고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25년  7월  21일 

 

경 기 도 부 천 교 육 지 원 청 분 임 재 무 관 

 

【붙임1】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계약명 

 

발주기관 

 

업체명 

 

대표자 

                     (인)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주소 

 

 

 

구분 

이행 내용 

세부내용 

1 

계약일반 

조건 

상기 본인(법인)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  ] 예 [  ] 아니오 

2 

계약보증금 

계약서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여 계약보증금을 귀 기관에 귀속시켜야 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제3항에 따라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각서 [  ] 보증서 

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임직원과 대리인은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하면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서약서(양식) 탑재: 경기도교육청누리집>통합자료실>과별자료실>재무관리과 

[  ] 예 [  ] 아니오 

4 

조세포탈 여부 확인 서약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 해제ㆍ해지를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5 

하자보수 

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1조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을 귀 학교(기관)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각서 [  ] 보증서 

6 

[공사] 전기·수도 사용료 납부 확인 

공사용 전기·수도 계량기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없으므로 기관의 전기 및 수도를 사용 후 경기도교육청 학교 시설공사 시 공공요금(전기료 및 수도료) 징수 개선방안」 및 「학교시설공사 업무편람」 따라 전기료 및 수도료를 학교(교특)회계에 세입조치하고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의무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과업 수행자”는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안전ㆍ보건 관계법령 및 중대재해처벌법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고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과업 수행자”는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교육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한다. 

③ 사업수행에 필요한 작업, 점검 등 모든 작업을 할 때에는 철저한 안전대책을 수립한 후 작업에 임하여야 하며,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과업 수행자의 책임 하에 후속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④ 중대산업재해 발생 시 선보고 후 사고처리 하여야 한다.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부실공사 

(용역)근절 서약서 

 위 공사(용역)을 시행함에 있어 (공사)설계도서, 시방서, 품질관리기준, 기타 모든 규정 및 약정대로 어김없이 시공(용역)할 것을 서약하며 이를 어길 시에는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감수하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9 

용역보안 

각서 

(용역시) 

  당사는 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서 과업을 성실히 수행하여 기한내에 완료할 것은 물론 과업수행으로 발생하는 제반 비밀사항과 보안을 요하는 사항 등을 책임지고 어김없이 수행하겠으며 만약 과업수행에 문제점이 발생하였을 시는 어떠한 책임이라도 감수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10 

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항목 

수집ㆍ이용 목적 

보유ㆍ이용기간 

대표자명, 주소,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계좌번호, 이메일 

계약업무 진행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  ] 예 [  ] 아니오 

11 

기타 사항 

법령, 예규 등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최신 규정을 따름 

변경 계약 시 변경 사항을 따르되,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는 기존 

   서약서로 갈음할 수 있음 

 

12 

하도급 지킴이 이용 확약서 

(해당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계약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자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공사대금 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 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당사 몫 외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건설기계대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우리교육청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202  .   .   . 

계약상대자:                대표            (인)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