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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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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1068-000 공고일시  2025/07/21 18:26
공고명 2025년 남해군 로컬푸드 직매장(안전ㆍ품질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남해군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경상남도 남해군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윤성찬(☎: 055-860-39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8,000,000 원
   
배정예산
98,000,000 원
   
추정가격
89,0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해군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25-46호 

용역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남해군 로컬푸드 직매장 (안전ㆍ품질관리) 용역 

  나. 위    치: 남해군 일원 

  다. 용역개요: 로컬푸드 직매장 농산물 안전성 검사 등 (323건)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 31.까지 

  마. 기초금액: 금98,000,000원(부가세 포함) 

 

2. 견적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견적, 제한(지역)경쟁, 수의견적제출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자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7. 22. 10:00 

2025. 7. 24. 10:00 

2025. 7. 24. 11:00 

우리군  

입찰집행관 PC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재입찰시 최초 재입찰시간을 당일 개찰 이후부터 실시합니다. 

 

4. 과업설명 : 등록기간 중 과업지시서 등은 조달청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재된 사업장소재지)가 경상남도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농수산물품질관리법」 제64조 및 「유전자변형농수산물의 표시 및 농수산물의 안전성조사 등에 관한 규칙」 제11조 제4항에 따른 농수산물안전성검사기관[업종코드: 7236] 또는 「농수산물품질관리법」 제99조에 따른 농산물검정기관[업종코드: 7239]을 받은 업체 중 유해물질 분석항목이 농산물(잔류농약 463성분) 및 농산물(중금속-납,카드뮴)이 포함된 업체 

       ※ 위 관련 증빙자료 제출은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에 따라 비영리법인 참여 가능)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하며,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를 포함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로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처리하며, 기타 계약상대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도 위의 규정에 의하여 처리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하여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제 시행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 타 

  가. 입찰에 관한 서류는 입찰기한 내 우리군 발주부서 유통지원과(055-860-3978)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발주부서 시방서 및 특별시방서, 설계도서, 관련 회계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한 상황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용역 관련 문의사항은 유통지원과(☎055-860-3978)로,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농축산과(☎055-860-3907)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1일 

 

 

남해군농업기술센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