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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69287-000 공고일시  2025/07/22 10:18
공고명 캠퍼스타운사업 LIFE 특화 창업 프로그램 팝업스토어 운영 대행
공고기관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부총장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부총장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이자람(☎: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3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8/0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000,000 원
   
배정예산
54,000,000 원
   
추정가격
4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2025. 07. 22. 

 

 

 

 

 

 

  

『2025 성균관대 캠퍼스타운 사업 

LIFE 특화 창업 프로그램 팝업스토어 』 

 운영 용역 입찰 공고문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 

 

 

 

 

 

문의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 

T. 02-740-1732 

E. leejr0427@skku.edu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LIFE 특화 창업 프로그램 팝업스토어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0.24(금) 

  다. 기초금액: 금54,000,000원(금오천사백만원) ※부가세포함 

  라.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낙찰방법: 자체 평가기준 및 점수에 의거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협상 대상자를 선정 

  바.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 등록 및 입찰 관련 서류 접수 

  가. 접수기간: 2025. 7. 22.(화) ~ 2025. 7. 30.(수) 16:00 

  나. 제안서 및 가격입찰 구비서류 

연번 

제출서류 

비고 

1 

가격제안서 1부 

전자입찰로 제출 

2 

제안서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다.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붙임1] 사용 

2 

사업자등록증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4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5 

사용인감계 1부 

- [붙임2] 사용 

6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에만 작성 

  [붙임3] 사용 

8 

서약서 1부 

- [붙임4] 사용 

9 

제안서 5부,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개 

 

10 

일반 현황 및 연혁 1부 

- [붙임5] 사용 

11 

전담인력 보유현황 및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각 1부 

- [붙임6] 사용 

12 

수행실적 집계표 1부 

- [붙임7] 사용 

13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 [붙임8] 사용 

14 

행정처분 내용 1부 

- [붙임9] 사용 

15 

세부예산 산출 내역 1부 

- 별도 밀봉 후 제출 

- [붙임10] 사용 

16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 [붙임11] 사용 

17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 [붙임12] 사용 

18 

직접 생산 확인 증명서 

- 

19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라. 접수방법: 직찰(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중 택1, 우편은 접수기한 내 도착서류만 인정) 

  마. 접수기한: 2025. 7. 30.(수) 16:00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 : 2025. 7. 29.(화) 18:00 

  바. 접수처: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다산경제관 32207호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 사무국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3길 35-22) 

 

3. 추진일정 

일 정 

내 용 

2025. 7. 16.(수) ~ 2025. 7. 21.(월) 

사전규격 

2025. 7. 22.(화) ~ 2025. 7. 30.(수) 16:00 

접수 기간 

2025. 7. 31.(목) 10:00~12:00 

제안서 선정평가(1차 서류심사) 

2025. 8. 1.(금) 14:00~16:00 

제안서평가위원회(2차 PT발표심사) 

2025. 8. 4.(월) 오후 

가격 개찰 및 업체 선정 

2025. 8. 6.(수) 

착수보고회 및 계약서 작성 

계약일 ~ 2025. 10. 24.(금) 

LIFE 특화 창업 프로그램 팝업스토어 운영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3개 업체 이하 입찰 시 발표평가만 진행 

 

 

4. 입찰참여자격 

 가. 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과업에 대한 총괄 수행 역량을 보유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품목코드: 80141990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는 업체 

다. 입찰마감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유사 팝업스토어(오프라인 체험·홍보 공간) 기획 및 운영 실적과 창업멘토링(창업자 대상 멘토링·컨설팅 등) 프로그램 기획·운영 실적을 각각 1건 이상 보유한 기업 * 실적 증빙서류(계약서, 실적증명서 등) 제출 필수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일 전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5.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에 의함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및 입찰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제안서 및 입찰 참가 신청 내용에 허위 사실이 기재되었거나, 제출기한을 초과한 경우, 해당 입찰은 무효로 처리되며, 평가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다.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제출서류 누락 또는 허위 기재 사실이 확인된 경우엔 입찰 무효, 낙찰 취소, 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그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음 

  라.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및 관련 계약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제안서 및 예산 내역은 반드시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하여야 하며, VAT 누락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8. 안내 및 문의 

구 분 

부 서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사업관련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 

이자람 

02-740-1732 

leejr0427@skku.edu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담    당    자 

 

담당자 연락처 

 

입  찰  건  명 

 

 

 

 

 

 

납          부 

·보증금율 : 5%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사업단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소        속 :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사는 공고한 귀 기관의 일반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기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2024년     월      일  

 

                               신청인                   ��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장 귀하 

 

[붙임 2] 

사용인감계 

 

 

법인인감 

사용인감 

 

 

 

 

 

■ 상    호:  

 

■ 주    소:  

 

■ 대표이사:  

 

■ 용    도:  

 

 

   위의 사용인감은 당사에서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당사가 귀교와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를 사용하겠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하자는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4.   .    .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장 귀하 

 

 

[붙임 3] 

위  임  장 

대표자 

성명 

 

생년월일 

 

회사명 

 

사업자번호 

 

연락처 

 

대리인 

성명 

 

생년월일 

 

직책 

 

연락처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주관하는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4.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장 귀하 

 ※ 지참서류 : 재직증명서,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붙임 4] 

서 약 서 

 

 

 

   위 사업을 위한 계약체결 기준, 제안요청서 내용, 사업자 선정방식 및 결과 등 본 입찰에 관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2025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LIFE 특화 창업 프로그램 팝업스토어 운영」공모와 관련하여 제출하는 서류와 증빙자료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작성하여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나 증빙자료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참가자격에서 제외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25.    .     .  

 

 

         

                          상        호 : 

                          주        소 : 

                          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장 귀하 

 

 

[붙임 5]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업분야 

 

주    소 

 

회사설립년도 

         년    월 

전화 번호 

 

해당부문종사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년 월 일 

내용 

 

 

 

 

 

 

 

 

 

 

 

 

 

 

 

 

 

 

 

 

 

 

 

 

 

 

 

 

 

[붙임 6] 

 

전담인력 보유현황 

 

❏ 과업 전담 인력 보유현황(※과업에 참가하지 않는 경우 제외)     

연번 

성 명 

직위 

(직급) 

담당업무 

근무경력 

학력 

비고 

1 

 

 

 

 

 

 

2 

 

 

 

 

 

 

3 

 

 

 

 

 

 

4 

 

 

 

 

 

 

5 

 

 

 

 

 

 

6 

 

 

 

 

 

 

7 

 

 

 

 

 

 

8 

 

 

 

 

 

 

9 

 

 

 

 

 

 

10 

 

 

 

 

 

 

총 인원 

 

 

 

 

[붙임 7] 

 

수행실적 집계표 

 

(단위 : 백만원) 

연번 

구분 

(연도별) 

용  역  명 

용 역 기 간 

계 약 금 액 

발 주 처 

비 고 

 

 

 

 

 

 

 

 

 

 

 

 

 

 

 

 

 

 

 

 

 

 

 

 

 

 

 

 

 

 

 

 

 

 

 

 

 

 

 

 

 

 

 

 

 

 

 

 

 

 

 

 

 

 

 

 

 

 

 

 

 

 

 

 

 

 

 

 

 

 

총  실 적 

    총        건                백만원 

 

※ 유의사항 

- 용역실적은 최근 3년간의 실적을 기재할것. 

  ☞‘최근 3년 이내’라 함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기준으로 하여 완료된 실적분만 인정 

- 타업체와 공동으로 수주한 경우의 계약금액은 응모업체의 수주비율 해당금액만 기재하고, ‘비고’란에 공동수주자명, 수주비율, 총계약액 기재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를 첨부하되,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 자료로 대체가능 함 

 

[붙임 8]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구분 

(연도별) 

업 체 명 (상호) 

 

대  표  자 

 

영 업 소 재 지 

 

전 화 번 호 

 

사 업 자 번 호 

 

제  출  처 

성균관대 창업지원단 

증 명 서 용 도 

입찰 참가용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구분 

(연도별) 

용 역 명 

 

구 분 

  

용 역 개 요 

 

계 약 번 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규 모 

이 행 실 적 

비 고 

비 율 

실  적 

 

 

 

 

   (인) 

       (인) 

 

구분 

(연도별)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주 1)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2)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등의 조건에 부합되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3) 이행실적란은 담당자 도장 날인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9] 

 

행 정 처 분  내 용       

 

 

※ 해당사항이 없으면 “해당 없음” 표기 

구     분 

처분 사유 

(관련법령) 

처분 일시 

처분기간 

비 고 

 영업정지 

 또는 

 입찰참가제한 

 

 

 

 

 

 

 

 

 

 

 

 

 

 

 

 

 

 

 

         

 

 

 

 

 

 

 

 

 

 

 

※ 최근 3년간 회사(수급자)가 관계법령에 의해 입찰참가 제한처분 또는 영업정지 처분된 사실기재 

 

 

 

[붙임 10] 

 

세부예산 산출내역 

 

 

항 목 

산출 내역 

수 량 

단 가 

금 액 

비 고 

 

 

 

 

 

 

 

 

 

 

 

 

 

 

 

 

 

 

 

 

 

 

 

 

 

 

 

 

 

 

 

 

 

 

 

 

 

 

 

 

 

 

 

 

 

 

 

 

 

 

 

 

 

 

 

 

 

 

 

 

총소요예산 

100% 

총예산 

 

 

 

 

 

※ 제안 업체 견적서 양식에 준해 작성 가능 

※ 가격 개찰을 위해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붙임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시행하는 모든 공사(용역, 물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발주처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통지서를 받는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발주처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처가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는 발주처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이후에는 발주처에서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서 정한 불공정행위에 대한 고발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청구 등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장 귀하 

 

 

[붙임 12]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 

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법인명 

(상호) 

 

주소 

 

휴대폰 

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법인명(상호), 주소, 전자우편, 학력, 경력(기간, 직위 등),  

        납세현황, 채무불이행 정보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계약기간까지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2주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45   .      . 

 

 

                                             동의인                      (서명)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