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번 호 : 제2025-03호
○ 입 찰 품 명 : 한신대학교 생활관(성빈학사) 편의점 임대업체 선정
○ 사 업 기 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단, 평가를 통해 계약 갱신 가능
※ 인테리어 공사기간 등 사업을 준비하는 기간도 계약기간에 포함함
○ 입 찰 방 법 : 제안서 평가에 의한 제한경쟁입찰
○ 계 약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평가 90% + 가격평가 10%)
○ 입 찰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 임 대 장 소
업 종
|
위 치
|
제공 및 관리면적
|
임대보증금
|
편의점
|
생활관(성빈학사) 지상 2층
|
150㎡
|
10,000,000원
|
○ 투 찰 방 법 : 20,000,000원에서 연임대료를 제한 금액으로 투찰 ※ 예시1: 연임대료 7,000,000원인 경우 13,000,000원으로 투찰 예시2: 연임대료 9,000,000원인 경우 11,000,000원으로 투찰
※ 시설투자비 업체부담 필수
※ 상세 내용은 제안 요청서 참고
2.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공고 게시일
|
2025.07.22.(화) 13:00
|
나라장터, 본교 홈페이지 등
|
|
현장설명
|
2025.07.30.(수) 10:00
|
한신대학교 생활관
그린나래 라운지
|
|
제안서 접수/ 입찰 마감일시
|
2025.08.06.(수) 10:00
|
방문 또는 우편 제출
|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7일이내
|
입찰담당관 PC
|
|
제안서 평가
|
2025.08.12.(화) 11:00
|
장공관 1318회의실
|
PT
|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제안서 평가 후 7일이내
|
평가결과 별도 통보
|
개별 통보
|
3.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
○ 제한경쟁입찰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 공동계약(공동 수급 및 하도급) 불허
4. 입찰참가 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하여 본 사업에 입찰 가능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다. 우리 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고, 임대차계약서 내용(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
라. 입찰공고일 기준 법인등기부 등본상 편의점 운영 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본사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인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상 입찰자 명의의 편의점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자(단, 본사가 직영할 경우 자회사 실적 인정)
바.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로서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사.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해야 함
아.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함
자. 본교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5. 현장설명
가. 장 소 :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 생활관 그린나래 라운지
나. 일 시 : 2025.07.30.(수) 11:00
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자는 개인 신분증, 명함, 입찰참가업체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필히 지참(대표자의 경우 신분증, 명함, 사업자등록증 지참)
라. 현장설명회 불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함
마. 문의 : 한신대학교 학생복지팀 (☎031-379-0045)
6. 제안발표회(예정)
가. 장 소: 한신대학교 장공관 3층 1318회의실
나. 일 시: 2025.08.12.(화) 11:00
※ 제안발표회 일정은 본교 상황 등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해당 내용은 대상자에게 별도 공지
다. 발표시간: 10분(제안발표 5분, 질의응답 5분)
라. 발표순서: 당일 제비뽑기로 결정
마. 유의사항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
- 제안 내용은 본 사업 제안업체의 직원이 직접 발표해야 하며, 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발표는 불허함
7. 제출서류(원본서류, USB 1개에 PDF 3개 파일)
파일구분
|
제 출 서 류
|
제출방법
|
PDF 1
입찰참가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2. 확약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3. 사업자등록증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사용인감계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6. 인감증명서 1부
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입찰서류 제출마감일로부터 1개월 이내 발급)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10.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원본 서류 및
3개의 PDF로 제작하여 USB에 저장 후 제출
제출서류 원본 각 1부
USB 1개(PDF 3개파일)
(경기 오산시 한신대길 137 장공관 1층 총무팀 구매입찰담당)
|
PDF 2
일반현황
|
1. 서약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2. 제안사 일반현황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3. 정량평가 자료 각 1부(기업신용등급확인서, 실적증명서)
|
PDF 3
제안서
|
1. 제안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
|
● 제안발표회 제출자료
- 제안서 : 10부 (A4 인쇄본 제본 지참)
|
제안발표회 참석 시 지참
|
※ 주요 서류 누락 시 낙찰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8.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선정함.
○ 협상적격자의 선정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시행할 수 있음.
○ 협상순서의 결정 : 기술능력평가(90%)와 입찰가격평가(1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서를 결정.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입찰가격이 높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 낙찰자 결정 : 합산점수 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통해 계약상대자 결정.
○ 제안서는 제안설명회에서 평가함.
9. 입찰 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 5%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등록시 제출해야 함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보증)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신고함.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한신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124-82-32352 (대표자 : 강성영)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로부터 영업일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11. 유의사항
○ 입찰참가신청 및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정해진 각각의 마감시한까지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완료하여야 하며, 기한 내 접수하지 못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등을 사전에 숙지해야하며, 사전 확인 소홀이나 내용 미숙지에 의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 입찰자는 본 사업과 관련해 취득한 내용을 제3자에게 누설해서는 아니되며, 수요기관에서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해야 함.
○ 수요기관은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 자료 등의 오류, 누락에 책임지지 않음.
○ 제안서의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기재사항은 평가에서 제외할 수 있음.
○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처리하며,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손해배상의 책임을 져야함.
○ 입찰자의 제안사항, 제안서 평가결과 등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사항에 대해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 입찰공고에 따른 전반 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입찰 전 취소, 연기, 또는 변경될 수 있음.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을 준용함.
12. 문의처
○ 수요부서 : 학생복지팀 ☎031-379-0045
○ 입 찰 : 총무팀 구매담당 ☎031-379-0066
○ 전자입찰 : 조달청 나라장터 ☎ 1588-0800
[붙임1] 제안요청서 1부.
[붙임2] 입찰 및 제안요청 관련 서식 1부.
2025. 7. 00.
한신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