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제목 |
등록일 |
1721 |
전자조달시스템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중단
|
2016/08/31 |
1720 |
新전자조달시스템 오픈관련 공급자등록업무 한시적 운영방안 안내
|
2016/08/29 |
1719 |
2016년도 2차 수출실무교육 신청 안내
|
2016/08/28 |
1718 |
시스템 작업에 따른 서비스 정지 안내 - 2016.08.26(금) 18:30 ~ 21:00
|
2016/08/26 |
1717 |
내염형 주상변압기(167kVA) 신뢰품목 추가지정 알림
|
2016/08/26 |
1716 |
학교 태양광설치 시범사업 입찰 유의 사항
|
2016/08/26 |
1715 |
업무응대 전화, 공인인증서 및 EDI 시스템 사용관련 안내드립니다.
|
2016/08/24 |
1714 |
지역제한 자동심사관련 오류 발생 알림
|
2016/08/24 |
1713 |
신 시스템 데이터 정비작업 알림
|
2016/08/23 |
1712 |
송변전기자재 리콜제도 공청회 시행 알림
|
2016/08/22 |
1711 |
개편 후 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업무 연기 알림
|
2016/08/22 |
1710 |
한국전력공사 불용품 관리전환 소요조회
|
2016/08/19 |
1709 |
학교 태양광설치 시범사업 입찰공고 알림
|
2016/08/18 |
1708 |
인증관련 오류에 따른 마감일정 연장 처리 안내 - 2016.08.18(목) 13:30 복구 완료
|
2016/08/18 |
1707 |
업무중복도 제출자료 공개 및 의견수렴(새만금-비응, 비응-비응#2)
|
2016/08/18 |
1706 |
기자재 공급자등록 찾아가는 멘토링
|
2016/08/17 |
1705 |
시스템 서비스 지연에 따른 공고 마감 시간 일괄 연장 안내
|
2016/08/17 |
1704 |
시스템 서비스 지연에 따른 참가신청 마감 시간 재연장 안내
|
2016/08/17 |
1703 |
시스템 점검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08.16 오후 10시30분~오후 11시)
|
2016/08/16 |
1702 |
시스템 서비스 지연에 따른 참가신청 마감 시간 연장 안내
|
2016/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