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보도자료) > 국토교통부  
 
제목 4대강 콘텐츠 네티즌에게 인기
기관
등록 2011/10/27 (목)
파일 111028(조간)_4대강_콘텐츠_네티즌에게_인기(4대강추진본부).hwp
내용


 4대강 살리기 추진본부(본부장 심명필)는 온라인 소통 채널인 ‘4대강 새물결’ 홈페이지 및 트위터 등 뉴미디어의 컨텐츠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많아짐에 따라 각각 방문자 수 및 정부기관 트위터 순위에서 크게 올라간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트위터는 정부기관 114개 중 10월 현재 16위를 기록했다. 홈페이지는 방문자 수가 8월 20,000여명에서 9․10월은 각각 80,000여명으로 4배 이상 증가했다.

 * 트위터 순위 : 집계처인 TWTKR에서 순위 결정 (http://twtkr.com)

 * 홈페이지 방문자수 : 8월 21,103명, 9월 85,304명, 10월 25일 현재 85,354명


 4대강살리기 추진본부 관계자는 “4대강 사업이 마무리 되어 가면서 보 개방 행사 및 4대강 주변의 달라진 모습, 수변 공간 체험을 위한 정보 등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현상”이라고 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관련 동영상 및 사진자료 등의 콘텐츠를 적시에 게재 및 제공함으로써 4대강 사업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확대해 나갈 수 계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붙임 4대강 뉴미디어 소통 채널 현황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