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전체 공공 기관  
 
제목 한국소비자원 통합 소비자 불만해결 시스템 가입 홍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협회 > 대한건설협회
등록 2025/04/14 (월)
파일 [붙임1] 통합 소비자불만해결 시스템 소개.pdf
[붙임2] 통합 소비자불만해결 시스템 가입 및 사용 매뉴얼.pdf
내용



1.「소비자 기본법」에 근거해 소비자 피해구제 업무를 담당하는 한국소비자원에서 소비자 불만·피해 사건을 해당 기업이 모바일·온라인으로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통합 소비자 불만해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소비자 불만을 발생 초기에 해결하여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만족을 구현하기 위해 해당 시스템 가입·활용에 회원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추가 문의사항은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국 1372운영팀 김주일 책임(043-880-576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붙임 : 1. 시스템 소개 1부.

        2. 가입 및 이용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