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기근 조달청장이 15일 정부대전청사 민원동에서 차세대 나라장터 민원상담 분야 유공자인 콜센터 직원들을 격려·포상하고 있다. 콜센터 직원들은 지난 1월 차세대 나라장터 시범개통 이후 30만여 건의 사용자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응대했다.

▶임기근 조달청장이 15일 정부대전청사 민원동에서 차세대 나라장터 민원상담에 힘쓴 콜센터 상담사에게 유공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콜센터 직원들은 지난 1월 차세대 나라장터 시범개통 이후 30만여 건의 사용자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응대했다.
조달청 이(가) 창작한 차세대 나라장터의 숨은 파수꾼, 민원상담 유공 콜센터 상담사 포상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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